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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LPG0039-1-2024 공고일시  2024/12/11 15:55
공고명 24-1차 비데 임차계약 의뢰(24~27년)
공고기관 제2136부대 수요기관 제2136부대
공고담당자 김순현(☎: 031-830-65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539,200 원
   
배정예산
26,539,200 원
   
추정가격
24,126,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공개입찰 안내공고

━━━━━━  ━━━━━━━━━━━ ━━━

                                                         ※ 보안성 검토 “필”

1. 본 입찰은 전자 견적서 제출 및 청렴계약제, 중대재해처벌 대상 사업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4-1차 비데 임차계약 의뢰(24~27년)

나.

납 품 지

:

경기도 연천군 일대

다.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 3년

라.

예산액(부가세 및 제경비 포함)

:

26,539,200원(’24년 : 368,600원 / ’25년 : 8,846,400원 / ’26년 : 8,846,400원 / ’27년 : 8,477,800원)

마.

기초예비가격 공개

:

'24. 12. 11.(수)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

'24. 12. 17.(화)

10:00

사.

개찰일시

:

'24. 12. 17.(화)

10:30

아.

계약종류 / 낙찰방법

:

총액계약 / 예정가격이하 88% 이상 최저가 낙찰제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함)시행령 제12조 및 동 규칙 제14조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한 유자격업체로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1)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계약체결일까지 주 대표업체의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본점 소재지가 변경된 경우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변경일)가 연천군에 위치한 업체


       2)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ㆍ소상공인확인서(입찰 마감일 전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은 중소기업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이하“공공구매 정보망”이라 함)      에서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확인 가능하여야 함


   나. 당해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5조(전자입찰 참가등록 등)의 절차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입찰등록)마감일시까지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 발급,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업체등록, 국방전자조달에 사용자 등록을 마친 후 전자입찰참가 신청절차에 따라 신청을 필해야 합니다.


  다. 계약업무처리훈령 별지 제15호의2 수의계약 배제 사유에 따라 위 자격요견을 충족하지 아니한 업체가 투찰하거나, 계약이행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수의계약 참가배제 사유로 3개월간 국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수의계약 참가가 제한됩니다.

   

4. 계약방식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입니다.


5. 공동계약 : 미허용


6. 견적서 제출 무효


   가. 견적서 제출 무효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심사간 행정착오로 인해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견적서를 제출할 경우 해당 업체의 견적서 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견적서 제출 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해당업체는 견적서 제출을 무효처리하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


   가. 소액수의계약은 경쟁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받지 않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며, 견적서 제출마감시간 이후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8. 예정가격의 결정


   가. 복수예비가격은 국방전자조달(D2B) 입찰정보에서 제시한 기준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의해자동으로 15개가 결정됩니다.


      ※ 기초예비가격 및 산정범위는 국방전자조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15개의 복수예비가격에서 입찰참여업체가 선택한 2개의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 다수선택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하여 본 시스템에 의해 자동으로 결정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계약업무처리훈령(’23.12.11.) 제11조의3(소액수의계약의 계약상대자 결정)에 따라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7조에 의거 직접 추첨에 의해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자격미달 또는 계약포기 시(포기한 자를 제외하고 비교 가능한

       2개 이상의 견적서가 확보되어 있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10. 견적서 제출 / 계약규정 관련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아래의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아래의 규정은 계약체결 및 이행 시에도 적용됩니다.


    나. 관련규정


        1)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방위사업청예규 제708호, 2021. 04. 01.)


        2) 용역입찰유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76호, 2019.12.18.)



        3)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582호, 2021.12.01.)


        4)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695호, 2024. 4.30.)


        ※ 관련규정은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 상단 「업무안내」-「계약업무안내」-「법령정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 견적서 제출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 발주기관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를 이행하여야 하므로 특수조건에서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과 첨부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완전히 숙지한 다음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하며, 견적서 제출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확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가. 단, 계약상대자로 결정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날인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3일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에 입찰참가자격등록 신청서와 관련서류를 제출하여 입찰참가자격을 받은 후, 승인된 날부터 1∼2일 후에 국방전자조달(D2B)에 사용자등록을 해야 견적서 제출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 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견적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갖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랍니다.


   라. 시스템 문제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마.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조달업체이용약관은 국방전자조달(D2B) 및 국군 재정관리단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중앙계약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취소, 재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참가자는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아.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자. 두 개 이상 또는 잘못된 인증서로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고의적인 입찰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로 간주하여 견적서 제출 무효 처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차.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 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당해 견적서 제출은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 4호 및 9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견적서 제출에 해당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 자 모두 동법 시행령 제76조 1항의 규정에 따라 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카.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 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D2B) 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 ‘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글번호 : 438)’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 본 견적서 제출과 관련하여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한 요구 등 부패행위가 있는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계약부서, 감찰부(☏031-830-6143)로 신고하거나, 국방부 홈페이지(www.mnd.go.kr) 상단메뉴의 국방민원(민원신청, 국방신고센터, 익명신고) 또는 하단의 신고메뉴(익명신고, 공익신고, 예산낭비)를 이용하여 신고할 수 있습니다.


   파.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와 관련하여 입찰 공고 및 계약문서에 포함된 물품 계약일반조건, 물품 입찰유의서, 정부입찰·계약집행, 물품 계약특수조건 위반 시 계약 해제․해지,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및 연락처


    가. 주 소 : (우11021) 경기도 연천군 청산면 청창로 719 사서함 106-1호

                         제2136부대 재정참모부


    나. 연락처


       1) 입찰/계약업무 담당관 : 재정부 물품/용역계약담당 (031) 830-6506


       2) 사업관련 담당관 : 군수처 보급장교 대위 김학천 031) 830-6405



    다. 인터넷 사이트


       1) 국가종합전자조달(나라장터) : http://www.g2b.go.kr


       2) 국방전자조달 : http://www.d2b.go.kr


          ※ 국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문의는 방위사업청으로 문의하기 바랍니다.


          T. 1577-1118(ARS 1번) / 09:00 ~ 18:00


       3) 국군재정관리단 : http://www.fmc.mil.kr


          ※ 각종 심사 / 적용기준 등은 국군재정관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1.



육군제2136부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