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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0370-00 공고일시  2024/12/11 16:02
공고명 2025년 경기도 친환경농산물유통센터 구내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기관 경기도농수산진흥원 (공공급식 본부) 수요기관 경기도농수산진흥원 (공공급식 본부)
공고담당자 박민호(☎: 031-250-276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6:1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26,000,000 원
   
배정예산
126,000,000 원
   
추정가격
114,545,455 원
낙찰하한율
84.245 %
 
4. 입찰공고서 원문
 

평행사변형입니다.사각형입니다.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입 찰 공 고                                                         



이 입찰 설명서는 경기도농수산진흥원에서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한다.


입 찰 명

2025년 경기도 친환경농산물유통센터 구내식당 식자재 납품용역 업체 선정

마감일시

2025.12.18.(수) 10:00 까지

입찰관련 문의            경영지원부 대리 이훈창 (☎ 031-250-2799)

제안관련 문의            경영지원부 대리 이미선 (☎ 031-271-9578)

입찰비리 및 민원관련 문의  감사관 (☎ 031-548-2319)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불공정행위를 통해 청렴계약을 위반할 경우 조달청 및 공공기관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최대 2년까지 참가 할 수 없게 됩니다.

 

계약관련 고객 불만족(지위남용, 불친절, 고압적인 자세, 업무처리지연,

   금품, 향응 요구 등) 발생 시 아래의 연락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031-548-2319              ☏ 팩스 031-250-2709

 

사각형입니다.사각형입니다.그림입니다.

[경기도농수산진흥원 공고 제2024-경영-110호]


『2025년 경기도 친환경 농산물유통센터

구내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경기도 친환경농산물유통센터 구내식당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2025.1.1. ~ 2025.12.31.(1년) 

 다. 납품장소: 경기도 친환경농산물유통센터 2층 구내식당 지정장소

 라. 납품품목: 농산물류, 육류, 수산물류, 공산품류 등 주·부식류 일체

 마. 낙찰방법: 제한경쟁입찰(지역제한, 최저가 경쟁입찰)

 바. 기초금액: 126,000,000원 / 금일억이천육백만원(부가가치세 포함)

구  분

예정수량

기초금액(원)

납품 기간

계절에 따라 품목변동이 있음

’24년 거래내역 참고

126,000,000원

2025.1.1.

~

2025.12.31.

   1) 기초금액은 2024년도 구내식당 운영 금액(2025년도 예산액)이므로 발주처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으며, 품목 납품에 대한 합계 금액을 월별 지급할 예정임

   2) 기타 상기품목에 기재하지 않은 물건은 시중가격에 의함

*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4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써 예산이 확정되지 않으면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사. 입찰마감일시: ’24.12.18.(수) 10:00 까지

 아. 전자입찰 일정

항  목

기   간

비  고

용역(입찰) 공고

’24.12.11.(수) ~ 12.18.(수)

7일간

입찰서 제출마감

’24.12.18.(수) 10:00까지

나라장터 전자입찰서 제출

개찰 일시

’24.12.18.(수) 11:00 ~

경기도농수산진흥원 입찰집행관 PC

적격심사 및 계약

~ ’24.12.24.(화) 까지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 상기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입찰집행(개찰)일시: ’24.12.18.(수) 11:00

   - 장  소: 경기도농수산진흥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최초 개찰일시부터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방법: 총액입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 적격심사, 제한경쟁

 나. 낙찰방법: 제한경쟁입찰

 다. 관계법령: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행정자치부 예규 제283호」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마. 본 사업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입찰유의사항

    ①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② 입찰서 제출은 24시간 가능하나,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입찰서 제출 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하거나, 암호화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③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④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재직 중인 임·직원에 한하며, 그 외 입찰자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자로서 다음 사항을 모두 갖추고 진흥원에서 제시한 품목내역서 및 계약특수조건에 따라 과업수행이 가능한 자

    ①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과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내인 업체

      ※ 본점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 포함]”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② 식품위생법 제37조의 규정에 의거 식품판매업(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업종코드 5246) 영업 신고를 필한 업체

    ③ 사업자등록상 급식물품, 농·축수산물, 공산품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

    ④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탑차) 소유 사업자 및 적정규모의 물류창고(작업장, 냉장고, 냉동고 등)와 사무실을 직접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 차량 내부온도를 시간대별로 확인할 수 있는 온도 기록지 제출이 가능한 업체

    ⑤ 정기적인 방역소독을 허가된 소독업체로부터 실시하고 소독필증을 교부 받은 업체

    납품하려는 축산물/수산물 등급판정서, 도축검사증명서, 원산지증명서, 수입관련필증 등의 제출이 가능한 사업자

    ⑦ 전산 운영시스템(발주 및 반품교환시스템 등)을 갖춘 업체

    ⑧ 영업배상책임보험 또는 음식물(생산물) 배상책임보험(1인당 1억원 이상, 1사고당 10억원 이상)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

     ※ 본점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 포함]”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⑨ 오전 6시 이전까지 발주한 식자재를 구내식당에 납품 가능한 업체(주 5회 이상)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4.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4.245% 이상으로 최저가격을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진행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3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2] 추정가격이 10억원 미만 고시금액 이상인 물품의 평가기준을 적용하여 종합평점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 자로 결정

  ※ 낙찰 하한율은 입찰가격과 다른 심사분야의 배점한도(만점)를 합산한 경우 종합평점이 적격심사 통과점수에 해당하는 최저 투찰율이므로 관련 기준을 숙지하시고 입찰참가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특별유의서 제18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 자격심사 순위를 결정함. 개찰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정황이 있는 경우에는 당해 입찰을 유찰시키고 재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일절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라.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2조 제4호 및 제5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신용평가업자 포함)가 입찰공고일 기준(입찰공고일 전에 완료된 평가결과)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안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통보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사. 계약자 결정방법에 따라 계약자 선정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무효로 하며 차순위 업체로 결정합니다.

  아. 위 사항 이외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규정에 의합니다.


5. 적격심사 제출서류

가. 법인의 경우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 등록증(사본) 1부.

  나. 개인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사업자등록증(사본) 각 1부

  다. 대표자 인감증명서(법인인감증명서) 및 대표자인감도장(법인인감도장)

  라. 사업면허,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각 1부.

  마. 사업장 및 전체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 소독필증 각 1부

  바.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 등) 각 1부

  사. 계약 이행 보증보험증서 1부

  아. (최근 5년이내) 납품거래실적 현황 1부(별지 1호)

  자. 사업장 및 배송 위생 관리 관련 서류 1부(HACCP인증, 냉동·냉장 배송차량 차량등록증 또는 지입계약서, 배송기사 보건증, 타코미터온도기록지 각 1부)

  차.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1부

  카. 청렴이행각서 1부


6. 입찰참가 등록신청 : 나라장터 가격투찰로 갈음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 처리


8.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과업내용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입찰관련 회계예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과업 수행에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입찰가격에 포함해야 함

   계약 상대자의 기술 능력이 부족하여 과업 수행이 곤란하거나 태만으로 발주처의 업무에 지장을 초래할 경우, 발주처는 계약을 해지 또는 변경할 수 있음

   계약 상대자는 계약 불이행으로 인해 발주처로부터 시정요구를 받는 경우, 그로부터 지정된 기한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시정사항을 이행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을 지며, 발주처는 서면 통보에 의하여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 계약 상대자는 과업 수행 과정에서 제안요청서 상의 제반사항을 불이행했거나 계약 상대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주처에 끼친 해에 대해서는 민‧형사상 책임을 져야 하고 그 손해를 발주처 배상해야 함. 단, 천재지변과 같은 자연재해에 의한 경우는 책임의 대상에서 제외함

   계약 상대자는 과업 수행 과정에서 발생하는 안전사고 등 제반사항에 대해 모든 책임을 짐

   발주처는 계약금액의 변동 없이 계약내용을 변경함으로써 발주처에 유리하다고 판단될 경우 계약내용에 대한 변경을 제안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발주처의 승인을 받아야 함

   발주처와 계약 상대자는 과업내용의 변동이 있을 경우, 발주처가 지정한 별도 합의서나 변경계약서에 의거하여 계약내용을 조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합의서 또는 변경 계약서 내용이 본 계약과 상이하거나 상충할 경우, 합의서 또는 변경 계약서가 우선함

   과업 수행 과정 중 법‧제도, 정부 정책, 발주처 정책 등 사업 환경 변화로 인해 사업의 일부 또는 전부가 변경‧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 체결 이전의 변경사항은 계약협상 시 반영하며 계약 체결 이후의 변경사항은 변경일을 기준으로 정산함

   본 용역 수행에 관한 권리의 양도는 금지함

   계약자는 대금 청구시마다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채권을 소화(매입)하여야 함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도 일반사업자와 같이 부가가치세를 합한 금액으로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가 낙찰될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면제받을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거나 낙찰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면제받을 부가가치세는 사후에 정산합니다.


나. 이 입찰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고됨


 다. 입찰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계약예규」등 관련 법률‧규정‧지침 등에 따름


 라. 과업에 대한 문의는 경영지원부(T. 031-271-9578),

   입찰공고, 계약체결 관련은 경영지원부(T. 031-250-2799)로 문의바람.


2024년  12월

경기도농수산진흥원장

[붙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제 시행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경기도농수산진흥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주도여 낙찰을 받은 자는 경기도 및 경기도농수산진흥원 등(이하 경기도 등으로 함)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경기도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자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하는 자는 경기도 등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부터 6월 동안 참가하지 않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 발주관서가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찰, 계약체결ㆍ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직원에게 직ㆍ간접적으로 금품ㆍ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호 각목의 1에 해당하는 기간 동안 경기도 등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낙찰․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준공이후도 포함)과 관련하여

    가. 1억원 이상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2년

    나.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1년 6월

    다.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1년

  2) 입찰 또는 낙찰자의 결정과 관련하여

    가. 1억원 이상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1년 미만

    나.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9월

    다.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6월

3.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결정 취소, 공사착공전에는 계약취소, 공사공이후에는 발주처에서 전체 또는 일부 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ㆍ직원이 관계 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고 업체의 임ㆍ직원과 대리인이 관계직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하고, 제보된 위반사항에 대하여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불공정한 행위가 있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 뇌물 제공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5. 건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준공과 관련하여 경기도 등에서 시행하는 청렴옴부즈만이 요구하는 자료제출, 서류 열람, 현장확인 등 활동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6. 건 관련 하도급 계약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법령에 위반되는 하도급(일괄 하도급, 무면허 하도급, 재하도급)을 하지 않겠으며, 하도급자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아니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써 반드시 지킬 것이며, 찰자로 결정될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경기도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경기도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서 약 자: ○○○회사   대표 ○○○ (서명 또는 날인)



 경기도농수산진흥원장  귀하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제2장의3 물품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지 제3호 서식]


물품이행실적증명서

업  체  명

 

대 표 자

 

영업소재지

 

전화번호

 

사업자번호

 

제 출 처

 

증명서용도

 물품 제조·구매입찰 적격심사 신청용

사업의종류

 제조(        ), 공급(        ), 기타(        )

계 약 과  납 품 내 용

구  분

품명과

규  격

단위

계 약 내 용

납 품 내 용

계약번호

(계약일자)

수량

금 액

납품요구번호

(납품일자)

수량

금 액

계약목적물과

동등이상물품

 

 

 

 

 

 

 

 

계약목적물과

유 사  물 품

 

 

 

 

 

 

 

 

품명과  상세

규격보충설명

 

증명서

발  급

기  관

 위의 사실을 증명합니다.

년      월      일

기 관 명

(인)

전화번호

 

주    소

 

FAX번호

 

부 서 명

 

담 당 자

 

주1) 민간실적은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해야 하며, 특히 필요한 경우 공급받는 자의 증명을 첨부한 거래사실 확인서를 제출하게 할 수 있다.

  2) 이행실적은 입찰공고에 명시한 성능, 품질 등의 조건에 부합된 경우에 한하며 “규격”란에는 그 납품 규격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명시해야 한다.

  3) 이행금액란은 기재 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