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지여자중학교 공고 2024-8
학생 통학차량 임차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2. 11
동지여자중학교 재무관
|
|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
|
|
|
|
|
|
|
|
|
|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동지여자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247-6583), 감사관실(☎054-805-3234)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청렴행정/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
|
|
|
|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 2025학년도 동지교육재단(4개학교) 학생 통학차량 임차용역
|
용역규모
|
․ 2025.3월~12월 40인승이상 버스 9대로 일 31회차 운행, 월평균20일 기준
예상인원수: 약 800명이상
(※ 학사일정에 따라 운행 회수 변동될 수 있음)
|
용역기간
|
․ 2025. 3. 4. ~ 2025. 12. 31.(10개월. 약180일)
|
용역설명
|
․ 현장설명은 없으며 임차용역특수조건, 과업설명서.차량운행 예정대수등으로
갈음함
|
입찰방식
|
․ 전자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 적격심사대상, 청렴계약대상
|
기초금액
|
․ 407,340,000원 부가세포함 (붙임의 월별 운행 예정대수 내역서 참고)
(산출기초 기초금액 = 예정 등교일수 180일 * 1회차 운행 단가 @73,000원)
|
가. 운행구간은 포항시내일원으로 합니다.
나. 수학능력평가시험.방학.시험등 학사일정에 따른 등.하교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을 유념하여야 합니다.
다. 학교사정에 따라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방과후수업은 학사일정 미확정으로 별도 계약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라. 일별 운행편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통학버스 운행은 2025.3.2.~ 2025.12.30.에는 학교차량(3대)을 우선적으로 배차하고 낙찰된 업체는 그 부족분에 대한 차량 9대를 아래와 같이 일평균 5회
총 31회차 운행 예정입니다.(등교시간은 출발지 출발시간이며. 하교시간은 학교 출발시간으로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등교 : (1회차) 학교차량(3대) + 부족분에 대한 낙찰업체 차량(9대) 07시 30분~
(2회차) 학교차량(3대) + 부족분에 대한 낙찰업체 차량(8대) 08시 10분~
- 하교 : (1회차) 학교차량(3대) + 부족분에 대한 낙찰업체 차량(4대) 17시 00분~
(2회차) 학교차량(3대) + 부족분에 대한 낙찰업체 차량(6대) 18시 00분~
(3회차) 학교차량(3대) + 부족분에 대한 낙찰업체 차량(4대) 21시 30분~
※ 세부노선 및 운행 방안 : 붙임의 2025학년도 통학차량 차량운행 내역 및 노선표를 참조하시고 학사일정 변경으로 인한 등.하교시간 및 노선변경 될수 있으니 숙지하셔서 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마.‘라’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입찰 전 반드시 우리학교 업무담당자와
사전에 협의 후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를 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한 업체에게 있습니다.
바. 운행 전.중 고장.사고등 긴급한 사항이 발생시에는 학교의 업무담당자의 승인을 득한후 타 업체 차량을 긴급히 투입할수 있으며, 이외에 계약기간중 버스 부족등으로 불법 하도급을 줄 수 없으며 불법 하도급이 발생시 계약해지에 해당되며 이에 따른 손배배상을 청구합니다.
2. 전자입찰등록 및 개찰일시(*공고입력시 수정함)
입찰서 접수개시일
|
입찰서 마감일시
|
개찰일시
|
개찰장소
|
계약일
|
2024.12.11(수)16:10
|
2023.12.19(목)17:00
|
2023.12.19.(목)18:00
|
입찰집행관 PC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 현재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체
(업종코드 5805) 등록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북(포항)에 있는 업체이어야하 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차령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84조 및 동법시행령 제40 조의 규정에 부합한 차량으로 대형버스(40인승이상) 일당 필요 운행 11대수의 120%인 13대 이상 보유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낙찰업체는 일별 운행 편수대로 운행하여야 하며 타 업체에 하도급을 줄수 없습니다.(하도급 줄 경우 계약 해지에 해당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이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이용자등록
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 미 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
일까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따라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 급된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단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합니다.
사)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 조에 의한 직접생산 확인증명서 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2)를 소 지한 업체이며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함
(위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와 직접생산 확인증명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 하여야하며 중소기업 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s://www.smpp.go.kr에서 확인 되어야 합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합니다. 단, 낙찰자로 결정된 후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
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의거 우리학교가 지정한 아래의 계좌로 계약금액의 5%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 동지여자중학교(농협은행, 746-01-127001)
5.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입찰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에는 당해 입찰 취소신청을 개찰 시간 전까지 우리학교에 비치된 “전자입찰취
소신청서”에 의거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나.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의 전자입찰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
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시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
로 인하여 발생하는 시스템장애로 불이익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입찰절차(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하는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 및 입찰조건에 위배된 입찰의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
7. 적격심사 및 낙찰자 선정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의
규정에 의하여 적격심사를 거쳐 낙찰자를 결정하며, 예정가격 대비 87.995%이상의 최저가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를 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따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또한, 선순위에서 낙찰자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가 결정될 때까지 차순위로 계속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건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평가세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평가기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기준에 따름.
○ 이행실적의 당해용역 규모(금액기준) : 금407,340,000원(기초금액)
- 동등이상용역: 최근 5년간 학생통학(현장학습, 수련활동, 수학여행 등)과 일반업체을 운행한 전세버스 용역 이행실적
- 유사용역: 평가안함
- 경영상태: 신용평가등급에 의함(공고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 기술능력(장비 보유상황):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기 준에 따름
- 신인도평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기준에 따름
- 결격사유(해당용역 수행능력 결격여부): 부도 등의 우려가 있어 계약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로서 조달청 계약심사협의회에서 “결격”으로 결정한 경우
입찰공고에서 명시한 차량 요건 및 대수를 충족하지 못하거나 충족 확인을 위한 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8. 청렴계약제 준수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동지여자중학교에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학교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
약관, 통학버스임차용역특수조건 및 통학버스 운행 용역 과업설명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타
(☎1588-0800)로 문의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
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결과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입찰정보」를 이용하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
하며, 기타입찰에 관한 사항은 동지여자중학교 행정실(☎054-247-658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25학년도 통학버스 임차용역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 1부.
2.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1부.
3. 2025학년도 통학차량 차량운행 예정 대수 및 노선표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