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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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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888-00 공고일시  2024/12/11 16:11
공고명 2025년 양산시립도서관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긴급)
공고기관 경상남도 양산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양산시
공고담당자 김봉섭(☎: 055-392-22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0,194,500 원
   
배정예산
190,194,500 원
   
추정가격
172,904,091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산시 입찰공고 제2024- 3339호

  

용역전자 입찰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사 업 명

2025년 양산시립도서관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위    치

양산시 시립도서관 일원

사업내용

◦ 시립도서관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1식

※ 붙임 과업지시서 반드시 참조

사 업 기 간

2025. 1. 1.~

2025. 12. 31.

기 초 금 액

(부가세포함)

금190,194,500원

본 과업의 기초금액은 2025. 1. 1일부터 산출되었으므로, 계약이후 착수일에 따라 계약금액을 추후 일할 정산할 수 있습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음.

    이에 따라 시의회의 2025년도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전자입찰 개시일시 : 2024.  12.  11. ( 수 ) 17:00


3. 전자입찰 마감일시 : 2024.  12.  17. ( 화 ) 10:00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7. ( 화 ) 11:00, 입찰집행관 PC

개찰 후 낙찰하한선 미달 등으로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 규정에 따라 익일 15: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별도 통보없음)


5.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상남도에 있는 업체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지사 및 지점 투찰 불허]

  1)『소프트웨어진흥법』제58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7조에 따라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로 사업신고를 필한 업체

  2)『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의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0036) 등록 업체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의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하고 같은 법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중소기업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8111189901)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제출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서(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합니다.

 나.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 진흥법』48조에 의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 제2024-36호)이 적용되는 사업입니다.

다. 양산시와 유지보수 대상 제조사(공급사)로부터 물품공급 및 기술지원협약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본 용역은 물품공급 또는 기술지원이 필요한 용역으로서 우리시와 제조사(공급자)간에전협약(부가세포함)을 체결하였으므로 개찰결과 1순위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시 제조(또는 공급사)로부터 발급받은 기술지원확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 제출시에는심사 대상에서 제외되며 차 순위자 순으로 서류제출을 요청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시스템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후 입찰집행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필하여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단,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액을 우리시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대상, 공동도급 불허


8. 입찰서 제출 :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결정은 “가”항의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87.745%)이상의 금액으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자 순(최저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에 의함)으로 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경상남도 공고 제2023-23호)에 따라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입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세부기준 제5조에 의한 적격심사서류 원본을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적격심사 세부평가는 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 3. 정보통신용역)의 『추정가격 2억원미만』에 따라 평가합니다.

 라.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동 세부기준 제6조의 규정에 의거 조치하며 입찰가격 순위에 따라 적격심사대상 업체로서 적격통과점수에 미달된다고 판단되는 업체에서는 적격심사포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에 관한 서류 열람

 가. 입찰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일시까지 우리시 시립도서관〔☏055-392-5902〕에서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기술용역입찰유의서,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12.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이행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는 전자입찰 용역입니다.

 나. 현장설명 및 입찰참가등록은 생략하며 낙찰일로부터 10일이내 계약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 - 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회계과(☎계약담당 055-392-2281), 감사관(☎공직감찰담당 055-392-3215) 및 홈페이지(www.yangsan.go.kr → 소통‧참여 → 청렴양산 → 공무원 부조리 신고)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마. 공고안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홈페이지(www.g2b.go.kr), 우리시 홈 페이지(www.yangsan.go.kr)에 게재됩니다.

 바. 기타 상세한 문의사항에 대하여는 입찰 및 계약관계는 회계과〔☏055-392-2283]로 기술사항관계는 시립도서관〔☏055-392-590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1.


양 산 시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