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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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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0401-00 공고일시  2024/12/11 16:18
공고명 2025년 보건관리위탁 용역 수의(소액)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과천도시공사 수요기관 과천도시공사
공고담당자 김민수(☎: 02-500-11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581,000 원
   
배정예산
28,581,000 원
   
추정가격
28,581,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 보건관리위탁 용역

수의(소액) 견적제출 공고




    ㆍ공 고 번 호: 과천도시공사 공고 제2024-208호   

    ㆍ공   고   명: 2025년 보건관리위탁 용역

    ㆍ개 찰 일 시: 2024. 12. 17.(화) 11:00    


  본 공고문은 과천도시공사가 집행하는 입찰(또는 수의계약)에서 입찰서(견적서) 제출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서(또는 견적서) 제출을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격 등록 등 나라장터 시스템 관련: 나라장터 콜센터 (☎1588-0800)

○ 설계서 내용 등 사업 관련: 안전감사단 (02–500-1214)

○ 공고문 내용 등 계약 관련: 경영기획처 재무회계부 (02-500-1135)






과천도시공사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보건관리위탁 용역

나. 용역현장: 과천도시공사 소속 장소(과천시민회관, 관문·문원 체육공원, 청소년수련관, 주차관리 구역 등) 

다. 용역내용

  1) 산업안전보건법 시행령 제22조(보건관리자 업무), 제31조(산업보건의 직무 등) 업무

  2) 중대재해처벌법 등에 관한 법률 관련 내용

  3) 기타 안전보건관리에 관한 사항

  ※ 자세한 내용은 [과업내용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마. 기초금액: 28,581,000원(부가가치세 면세 사업)

(단위: 원)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기초금액(c=a+b)

28,581,000

0

28,581,000

※ 대금은 상생결제 시스템을 통하여 지급됩니다.

  (공사 주거래 은행과 동일한 금융기관을 통하여 지급)

※ 면세사업자는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본 용역은 2025년 본예산 심의중인 예산으로 2025년 본예산 변동사항 발생 시 입찰이 취소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본 계약은 총액계약입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역제한이 적용됩니다. 


3

 

견적제출 및 개찰

가. 견적제출 기간: 2024. 12. 12.(목) 10:00 ~ 2024. 12. 17.(화) 10:00

  ※ 투찰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 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한 경우가 종종 발생되오니 가능한 미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참가자격 등록기한: 2024. 12. 16.(월) 18:00

다. 개찰 일시 및 장소: 2024. 12. 17.(화) 11:00 입찰집행관 PC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다.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등기부상의 본점(개인사업자의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가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기도 위치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상기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유효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마. 「산업안전보건법」 제21조에 따라 보건관리전문기관(업종코드: 5614)으로 지정받은 업체

바.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준)정부기관 및 공공기관 중 1개소에서 보건관리자 업무 대행 실적을 보유한 업체


5

 

견적제출시 유의사항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만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입찰참가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조달센터(☏ 1588-0800)⟩

다.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 본 견적제출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6

 

공동계약

공동계약은 불허합니다.


7

 

현장설명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현장설명은 생략합니다.  ※ 문의: 안전감사단 (☎02–500-1214)


8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예정가격은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라, 계약담당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퇴직공제부금비,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안전관리비, 품질관리비(이하  "국민연금보험료  등")의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 대비 견적가격에서 국민연금보험료 등 합산액을 감액한 금액이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별표 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나라장터 동가추첨 시스템 이용)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 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9

 

입찰보증금 및 입찰의 무효

가.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나.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계약체결 및 낙찰취소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귀속과 함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습니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본 견적제출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견적제출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계약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인권존중 서약서 제출

본 견적제출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인권존중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인권존중 서약서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견적제출 참가자는 입찰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시 인지세법에 따라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이행후 대금을 청구할 때에 청구금액의 1.5%(부가세 제외)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본 견적제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 등록, 투찰 및 기타 상황이 발생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견적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자가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과천도시공사 안전감사단(☎02-500-1211) 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과천도시공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