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격심사낙찰제)
1. 용 역 명: 2025년도 한빛3사업처 출퇴근버스 임차용역
2. 용역개요
가. 추정금액: ₩345,449,500 (부가가치세 포함)
나. 추정가격: ₩314,045,000 (부가가치세 제외)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345,449,500 (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기간: 2025.1. 1. ~ 2025.12.31.
마. 용역내용: 별첨 임차용역 특수조건 참조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회사
나.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및 당사 계약관리규정 제10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에 지정되지 아니한 회사
다.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을 등록한 업체 (업종: 전세버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공공기관통근운송서비스(7811189901)] 소지 업체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주) 위 각항 모두를 충족하는 업체에 한하여 입찰참가 승인이 되며, 입찰공고일 기준으로등록취소, 휴업, 폐업, 업무정지 및 기타 행정관청의 행정처분을 받은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현장설명: 생략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제3항에 의거)
5.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 이하 같습니다)에 접속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입찰참가신청 시작일시: 2024. 12. 11. 16:00
다.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 2024. 12. 16. 10:00
라. 전자 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전전자상거래 공급업체포탈 이용약관에서 정하는바에 따라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 전일까지 한전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 회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 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6. 입찰 및 개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5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집행관의 입찰참가신청승인을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공급가액×1.1)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된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의 “업무지원”에서 확인바랍니다.
마. 입찰 시작일시: 2024. 12. 16. 10:00
바. 입찰 마감일시: 2024. 12. 18. 10:00
사. 개찰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투찰 마감시간 경과 후 수동으로 개찰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0±2%(예비가격기초금액의 102%~98%)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르게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응찰자가 투표한 결과 다수득표순으로 선정된 4개의 산출평균가격〕이하 적격낙찰률 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서로 당해 용역 적격심사기준에 의거 심사하여 적격하다고 인정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낙찰하한율(적격율): 87.995%
나. 본 건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별표5] 여객 육상운송용역 분야 추정가격 5억원미만 기준 적용
- 이행 실적의 당해용역 규모: 당해 용역 규모 대비 최근5년 (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7년)간 용역이행실적금액기준 [기준금액: ₩314,045,000원(부가세별도)]
․ 동등이상용역: 여객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적용
․ 유 사 용 역: 여객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 적용
※ 실적증명서 발급 시 반드시 해당 용역명을 기재하여 발급받아야 하며, 해당금액 부분만큼만 인정
- 기술능력평가기준(장비보유현황)
․ (안전성 정도)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국토교통부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공시 등급’을 적용하며, 입찰공고일 이전 최신의 공시자료를 기준으로 평가하고, 공시비대상자의 경우 E등급으로 평가한다.
․ 대형버스 45인승 차량은 너비․높이 및 길이가 모두 ‘자동차관리법 시행규칙 별표1’에 따른 ‘대형승합차’ 의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자기차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11조에 의한 동일법인내 공동운수협정에 의한 차량을 포함합니다.
․ 압류(가압류포함)가 설정된 장비에 대해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 시까지 압류(가압류포함)를 완전히 해제한 경우 장비 보유상황을 인정하며, 보유차량을 정당하게 운행함을 입증할 수 있는 차량등록증(사본)․차량등록원부․보험가입증명서․정기점검․검사합격증 등 기타 필요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당사에 귀속하며,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에 의거 조치될 수 있습니다.
9. 계약조항을 공시하는 장소: 한전KPS(주)한빛3사업처 총무부
10.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11. 입찰참가 신청서류 [온라인 제출, 미제출시 심사탈락 처리]
가.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보증금 지급각서입니다.
나. 입찰참가신청자가 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까지 한전전자조달시스템(SRM)에 제출할 서류는 제3항의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로 아래와 같습니다.
1) 직접생산확인증명서
2) 중소기업 확인서
3) 여객자동차운송사업 등록증
다. 서류 제출의 경우 입찰참가신청 마감일시까지 온라인제출(첨부)분에 한하여 유효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각서 제출
가. 이 용역은 청렴계약 이행대상 용역입니다.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 이행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안내서,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적격심사기준 등 본 공사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0조에 의한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항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Helpdesk(☎061-345-1247~8)』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하여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계약 및 용역내용에 대한 사항: 총무부 (☏ 061-357-1504, 담당자: 장석희 )
전자민원센터 안내
우리 회사는 금품수수 행위, 비리 및 불합리한 제도 등의 부조리 사안을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내부직원 및 외부인이 신고할 수 있는 전자민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신고된 사안은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그 결과를 신고인에게 일정기간 내에 회신하여 업무 투명성 제고에 기여하고 있으며,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신고방법: 회사 홈페이지(www.kps.co.kr) - 고객센터 - 전자민원센터
○ 운영항목 및 방법
▪ 신문고: 청탁, 금품수수행위/직원비위, 공직기간근태/허위공사, 부실공사, 공사회계부정/공사계약, 자재납품관련 비리/기타, 품위손상 사례 등에 대해 신고자의 본인인증 후 실명으로 신고
▪ 거래업체불편신고: 불합리한 제도 및 절차로 인한 불편부당사례/담당직원의 금품요구, 부실공사 묵인 등 부당행위/담당직원의 업무처리 잘못 및 불편사항 등에 대해 신고자의 본인인증 후 실명으로 신고
▪ 예산낭비신고센터: 시중보다 높은 가격으로 구매계약 체결/불필요한 공사 시행/기타 예산기금의 불법 지출사항 등의 예산낭비사례를 신고자의 본인인증 후 실명으로 신고
▪ 부조리제보센터: 관행적 부조리 사례에 대해 신고하는 창구로 비밀보장을 위해 익명으로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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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0일
한 빛 3 사 업 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