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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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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0453-00 공고일시  2024/12/11 16:20
공고명 2025. 경남대입정보센터 SW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경상남도교육청 수요기관 경상남도교육청
공고담당자 김보아(☎: 055-268-147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7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3,182,000 원
   
배정예산
83,182,000 원
   
추정가격
75,62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상남도교육청 공고 제2024-579호


2025. 경남대입정보센터 SW 유지보수 용역 입찰 공고

[규격(기술)·가격 동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서, 과업설명서, 제안요청서 및 최신 법령 등을 반드시 열람하여 그 내용을 반드시 잘 알아야 합니다. 관련 내용을 잘 알지 못해 발생하는 문제, 손해 등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Ⅰ. 입찰 공고 및 관련 서류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해당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지방계약법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완수 이후 포함)에서 관계 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 누리집: www.gne.go.kr/전자민원마당/신고센터/교육감신문고(부패비리신고)

  · 부패비리신고전화: 경상남도교육청 감사관(☎1577-8539)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아래의 QR코드를 찍으면 신고창이 열립니다.

그림입니다.

 

 

 

 

 

 



입찰 관련 기타문의 연락처

 •입찰참가 자격 등록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1588-0800)

•공고, 개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경상남도교육청 재정과(☎055-268-1475)

 •제안요청서,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경상남도교육청 진로교육과☎(055-210-5112)



[유의사항]

해당 입찰 집행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설명서(제안요청서 등 입찰 첨부 서류 일체)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을 우선 적용합니다.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 경남대입정보센터 SW 유지보수 용역

용 역 기 간

2025. 1. 1. ~  2025. 12. 31.

용 역 개 요

제안요청서 참조

기 초 금 액

추 정 가 격

부가가치세

금83,182,000원

금75,620,000원

금7,562,000원

기 타 사 항

1. 해당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 전에 시행하나 계약의 효력은 당해 회계연도 개시 이후에 발생하며, 발주예정 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될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및 용역 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기초금액은 2025. 1. 1. ~ 2025. 12. 31.(1년)을 기준으로 산정하였으므로 이를 기준으로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 대금은 용역개시일부터 2025. 12. 31.까지를 기준으로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해당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제한(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제한사항은 입찰참가 자격 참조)

  나. 전자계약 및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으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2단계 입찰[기술(규격)·가격 동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기술[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둘 중 하나의 입찰서만 제출할 경우에는 입찰 참가가 무효 처리됨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기술[규격] 입찰[제안서 평가] 실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마. 해당 계약은 공동계약과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 진흥법」제58조에 따른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업, 업종코드: 1468)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것이어야 함)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계약체결 후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11조(직접생산 확인 취소 등)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 해제·해지 처리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등록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중·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해당 사업은 20억 원 미만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바.「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제4항에 따라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회사에 따른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사. 해당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자.「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공동계약

  해당 용역은 공동계약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5. 과업설명

  해당 용역은 별도의 과업 설명회를 실시하지 않고 제안요청서 열람으로 설명을 갈음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과 관련한 책정기준 등

  해당 사업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 및「소프트웨어 진흥법」및 같은 법 시행령 등에서 정하는 대가기준인 SW사업 대가산정 가이드」에 따라 산출하였으며, 각 항목별 적용 시기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가. 인건비: SW사업 대가산정 가이드에서 정하는 인건비

  나. 경비: SW사업 대가산정 가이드에서 정하는 경비

  다. 이윤: SW사업 대가산정 가이드에서 정하는 비율


7. 입찰 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 모든 입찰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4. 12. 17.(화) 9:00 ~ 2024. 12. 23.(월) 10:00

  나. 제출 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 제출

     ※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해당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술[규격]입찰서와 가격입찰서 중 하나의 입찰서만 제출하면 무효 처리되므로, 반드시 기술[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기간 내에 모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해당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와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해당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2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미리 이용자 PC에 해당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 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는 경우 입찰서 암호화 과정 등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거나 입찰서 집중 제출로 인한 시스템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시간을 갖고 입찰서를 제출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아. 입찰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입찰 집행관도 입찰서 마감 기한 이전에 입찰서 제출 여부 확인 불가합니다.)


9. 기술(규격) 입찰서 제출

  가. 제출 기간: 2024. 12. 17.(화) 9:00 ~ 2024. 12. 23.(월) 10:00

      ※ 평일 9:00 ~ 18:00 (토・일요일·공휴일 제출 불가), 제출 마감일은 마감 기한까지

     ※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제출 방법: 담당자 이메일(visci12@korea.kr) 접수

   1) 담당자: 경상남도교육청 학교정책국 진로교육과 경남대입정보센터 장학사 정은주
(☎055-210-5112)

    2) 이메일 제목에 “[입찰서류] 2025. 경남대입정보센터 SW 유지보수 용역”으로 기재하여 제출, 접수번호를 회신받은 입찰서만 접수된 것으로 인정함에 유의

      ※ 제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 기술[규격]입찰서와 가격입찰서 중 하나의 입찰서만 제출하면 무효 처리되므로, 반드시 기술[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기간 내에 모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제출 서류

구 분

제출 서류

제안서

제  출

서  류

※ 해당 목록은 입찰참여자의 편의를 위해 작성한 것으로, 제출서류에 누락이 없도록 반드시 과업설명서와 제안요청서를 확인 후 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안서 표지 - [서식2]

 2. 신청기관 일반현황 및 연혁[서식 3]

 3. 입찰참가신청서 [서식 1] - 대표자 직인 날인 필수

  가. 대표자는 신분증만 지참

  나. 대리인 접수 시는 다음의 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서식 1-1], 신분증,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자료[1가지]
또는 법인 등기임원의 경우 등기부등본 각 1부

      ※ 신분증: 주민등록증, 자동차운전면허증, 대한민국 여권 등「본인서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제1항에 해당하는 신분증,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가림

 4. 나라장터에서 출력(저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5. 사업자등록증 사본, 소프트웨어사업자 일반 현황 관리 확인서

 6.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각 1부

 7. 법인등기사항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8. 법인인감증명서(법인) 또는 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 사용인장계[서식1-2]

 9. 신용평가등급확인서 또는 재무제표

 10. 유지관리 및 지원 수행 조직도[서식 4], 참여인력 경력사항[서식 5, 서식 5-1]

 11. 사업 수행실적 집계표[서식 6] 및 실적증명서

 12. 각서[서식 7], 청렴서약서[서식 8]

 13. 발표자료(PPT) 1부

  라. 유의사항

    1) 제출한 입찰서(제안서)의 내용은 우리 교육청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우리교육청에서는 입찰서(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입찰서(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10. 기술[규격] 입찰서 평가

  가. 일시: 2024. 12. 26.(목) 10:00 ~

  나. 장소: 경상남도교육청 제2청사 2층 대입정보센터

  다. 안내사항

    1) 해당 건은 제안서 발표와 질의응답을 진행하니, 시작시간 10분 전까지 등록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제안서 발표는 제안사 소속 임·직원이 하여야 하며, 발표자는 자신의 정보,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와 4대 보험 가입 증명자료(임원의 경우 등기사항 증명서)]를 모두 지참하여야 합니다.

      제안설명회 발표자가 제안사 임·직원이 아님이 확인될 시 입찰이 무효됨을 알려드립니다.

    3) 발표는 제안서 접수 순서대로 실시하고 다른 제안서의 제출자 발표를 청취할 수 없습니다.

    4) 설명회는 제안사별 10분 내외의 발표와 15분 내외의 질의응답으로 운영하며, 해당 업체 발표 순서에 실무책임자(PM)가 발표·질의회신에 참여하지 않을 경우에는 불참으로 간주하고 제출한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5) 제안설명회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개별 통보합니다.

11.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2) 특히,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다. 낙찰예정자는 입찰 무효 여부 확인을 위하여 입찰유의서 제2절 ‘7-다’,‘17-라’등에서 정한 서류 등을 계약담당공무원이 별도로 정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시: 2024. 12. 27.(금) 11:00 ~

    ※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발생 등 사유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13. 낙찰자 결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규정에 따라 제안서(기술[규격]입찰)를 제출받아 제안서 심사를 거쳐 적격업체를 선정(제안서 평가 후 기술[규격] 평가점수 100점 만점에서 70점 이상을 득한 업체)한 후,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제안서 평가점수가 적격통과 점수 미만인 업체는 사정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기술(규격)평가 결과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기술(규격)평가 결과도 같은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14. 청렴서약서 제출

  가. 해당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참여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은『경상남도교육청 누리집(http://www.gne.go.kr) ⇒ 재정과/자료실/청렴서약서』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5.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및 최저임금 보장

  가. 해당 용역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과 동시에 관련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별지 2〉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해당 계약은 「경상남도교육청 관급공사 지역건설근로자 우선고용 및 임금체불 방지 등에 관한 조례」를 적용하는 용역으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임금지불약정서’〈별지 3〉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6.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의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해당 계약의 입찰자는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 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모두 파악한 후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잘 알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 문제 등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다. 기초금액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용역-공고조회-용역입찰공고 상세조회-기초금액공개”에,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조회)” 및 경상남도교육청 누리집 정보공개-계약정보에 게재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1.


경상남도교육청 분임재무관

<별지 1>

 

청 렴 서 약 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경상남도교육청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낙찰, 계약체결, 「지방계약법」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함에 있어서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을 것이며,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이며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및 「경상남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 규정」시행에 따라 물품․용역․공사 등의 수의계약을 체결하려는 경우 법 제12조제1항 각 호에 해당하는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인지 확인하기 위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사실대로 제출하겠습니다.

 

 위의 사항을 위반할 경우에는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2024.    .     .

 

      서 약 자

              업   체   명 :

             사업자등록번호:

              대   표   자 :              (인)

 

사각형입니다.

<별지 2>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 인건비는 용역근로자 보호지침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 「근로기준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 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 등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 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최저임금법(제28조), 「남녀 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 지원에 관한 법률(제37조)」을 준수하겠습니다.

 

(회사명)는 해당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회사명:

                                     대표자:                 (인)


경상남도교육청 분임재무관 귀하

<별지 3>

임금 지불 약정서



  우리 업체에서는 경상남도교육청에서 발주한 용역에 대해 계약서대로 성실히 과업을 수행할 것이며 경상남도교육청 정책에 따라 체불임금 없는 용역이 될 수 있도록 임금(임차료 포함)을 정당한 근로의 대가로 지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배할 시 경상남도교육청의 처분에 따를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서약자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경상남도교육청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