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일터 제2024-132호
2025년도 희망일터 출퇴근차량 임차용역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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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단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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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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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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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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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희망일터
출퇴근차량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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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062,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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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2.(목) 13:00~ 2025.12.18.(수)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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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8. (수) 15:00부터 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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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
2025.12.31.
(구체사항은 아래 2번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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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용 역 명 : 2025년도 희망일터 출퇴근 임차용역
나. 용역내용 : 이용인수송을 위한 출퇴근
다. 용역차량 : 21인승 이상 1대 {2017년 이후}
라. 위 치 : 인천시 강화군 화도면 마니산로 359
마. 세부사항 : 희망일터 출퇴근버스 과업지시서에 의함
바. 계약방법 : 지역제한, 견적에 의한 총액계약,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희망일터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모든 입찰참가자는 상기 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2. 과업설명
가. 용역내용 : 희망일터 출퇴근버스 임차용역 차량 지원
(운전기사 인건비 및 유류대를 포함한 차량 유지․관리에 소요되는 일체의 경비 포함)
- 산재보험가입 의무화
-「도로교통법」제53조의 3에 의거 버스운전자는 안전교육
반드시 이수
나. 운행구간 및 시간 : 출퇴근버스 임차용역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운행방법
1) 운행기간 : 2025. 1. 1. ~ 2025. 12. 31.
2) 운행일수 : 주 5일(법정공휴일 휴)
※ 희망일터 근무실정에 따라 협의에 의하여 변경(조정) 가능
라. 자세한 일정 및 운행현황은 2025년 희망일터 출퇴근 임차 용역 과업지시서를 참조 바랍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입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 집행용역입니다.
다.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라.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마. 경쟁입찰입니다.
바. 본 용역은 희망일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4.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에 및 동법시행령 제3조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운수사업-전세버스)]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수도권에 주된 영업소(지사포함)가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 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 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입찰참가자등록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미 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8․9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의거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납부 확약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인터넷 홈페이지(www.g2b.go.kr)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라.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상황으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등으로 복수예비가격 산출에 문제가 발생되어 순위 및 낙찰자 결 정에 문제가 발생한 때에는 본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1호(2018.1.10.)]”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작성된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은 견적입찰로서, 예정가격대비 입찰금액이 88%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중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규정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며, 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유효 입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재 견적(입찰)서 제출 공고에 부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해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본 용역은 적격심사대상 제외입니다.
마. 계약상대자는 근로자와 계약 체결 시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별도로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희망일터 출퇴근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1. 보충정보제공처
가. 입찰공고, 입찰집행, 계약체결 및 용역내용 : 희망일터 (☎032-937-6801)
나. 전자입찰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Call Center(1588-0800)
다.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 -『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 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2024. 1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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