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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0529-00 (유찰) 공고일시  2024/12/11 16:30
공고명 2025년 완주군민 자전거보험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수요기관 전라북도 완주군
공고담당자 계약담당(☎: 063-290-235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000,000 원
   
배정예산
50,000,000 원
   
추정가격
50,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완주군 공고 제2024 – 1909호


완주군민 자전거보험 가입 전자견적 재공고

완주군에서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규정에 근거하여

《도급·용역·위탁 등 관계에서 안전보건 확보 계획》을 수립·시행하고 있습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아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계 약 명 : 2025년 완주군민 자전거보험 가입

   나. 계약내용 및 가입대상 : 완주군민(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가입기간 : 계약일로부터 365일(1년)(2024.12.30. ~ 2025.12.29.)

   라. 계약금액 : 금50,000,000원기초금액 50,000,000원


2. 견적방법

  가. 본 견적(입찰)은 총액계약이며, 수의견적, 적격심사 비대상 입니다.

  나. 본견적(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지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견적(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견적(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제92조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견적(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요건을

    갖추고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 및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에       한하며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지급여력이 100%이상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 불가 및 지사투찰제한)

 나.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 안을 입찰전일까지

     주군 건설도시과로 직접 또는 팩스로 제출하고 팩스 제출시는 수신여부를 반드시 담당자(063-290-2882)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제출일시 : 2024. 12. 16(월) 18:00한

    2) 제출장소 및 방법 : 완주군청 건설도시과 직접방문 또는 FAX(063-290-2063) 제출

  다.견적 참가자는 계약시 보험 인가서류 및 계약관련 서류(보험약관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전자 견적(입찰)서 제출

   가. 본 수의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 견적(입찰) 접수기간 : 2024. 12. 13. 14:00 ~ 2024. 12. 17. 14:00

       ※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가 있으므로 가능한 미리 투찰 하시기 바라며, 투찰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입찰)서 제출 :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이며,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 확인


5.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집행일시 : 2024. 12. 17. 15:00

   나. 개 찰 장 소 : 완주군 재정관리과 입찰집행관 PC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며 다수 추첨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 응찰자 최저가격 견적자가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견적 참가자는 수의계약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고 적격심사는 생략하며 낙찰자는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수의계약 결격사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별표1)

   다. 동일 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결정하며, 추첨은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정한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견적(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물품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견적(입찰)보증금

   가. 견적(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견적(입찰)보증금 및 동귀속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http://www.g2b.go.kr)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조건(과업지시지서 및 계약조건 등),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 공고 및 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라며, 공고문은 우리군 홈페이지(http://www.wanju.go.kr)에서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라.기타 상세한용역(보험)관련 사항은 우리군청 건설도시과(☎063-290-2882)로, 입찰 및 계약사항 등은 재정관리과(☎063-290-235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1일


완 주 군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