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공고 제2024 – 1909호
완주군민 자전거보험 가입 전자견적 재공고
완주군에서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규정에 근거하여
《도급·용역·위탁 등 관계에서 안전보건 확보 계획》을 수립·시행하고 있습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하며, 아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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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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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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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계 약 명 : 2025년 완주군민 자전거보험 가입
나. 계약내용 및 가입대상 : 완주군민(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다. 가입기간 : 계약일로부터 365일(1년)(2024.12.30. ~ 2025.12.29.)
라. 계약금액 : 금50,000,000원【기초금액 50,000,000원】
2. 견적방법
가. 본 견적(입찰)은 총액계약이며, 수의견적, 적격심사 비대상 입니다.
나. 본견적(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지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견적(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견적(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제92조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견적(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요건을
갖추고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 및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로서 본사(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에 한하며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지급여력이 100%이상이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 불가 및 지사투찰제한)
나.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 안을 입찰전일까지
완주군 건설도시과로 직접 또는 팩스로 제출하고 팩스 제출시는 수신여부를 반드시 담당자(063-290-2882)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제출일시 : 2024. 12. 16(월) 18:00한
2) 제출장소 및 방법 : 완주군청 건설도시과 직접방문 또는 FAX(063-290-2063) 제출
다.견적 참가자는 계약시 보험 인가서류 및 계약관련 서류(보험약관 등)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전자 견적(입찰)서 제출
가. 본 수의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 견적(입찰) 접수기간 : 2024. 12. 13. 14:00 ~ 2024. 12. 17. 14:00
※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가 있으므로 가능한 미리 투찰 하시기 바라며, 투찰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입찰)서 제출 :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이며,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 확인
5.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집행일시 : 2024. 12. 17. 15:00
나. 개 찰 장 소 : 완주군 재정관리과 입찰집행관 PC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2개씩 추첨하며 다수 추첨된 복수예비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 응찰자중 최저가격 견적자가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견적 참가자는 수의계약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고 적격심사는 생략하며 낙찰자는 10일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수의계약 결격사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별표1)
다. 동일 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결정하며, 추첨은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정한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견적(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물품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견적(입찰)보증금
가. 견적(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내용이 포함된 전자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견적(입찰)보증금 및 동귀속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http://www.g2b.go.kr)에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 유의사항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조건(과업지시지서 및 계약조건 등),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등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가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 공고 및 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라며, 공고문은 우리군 홈페이지(http://www.wanju.go.kr)에서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라.기타 상세한용역(보험)관련 사항은 우리군청 건설도시과(☎063-290-2882)로, 입찰 및 계약사항 등은 재정관리과(☎063-290-235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1일
완 주 군 분 임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