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0532-00 공고일시  2024/12/11 16:31
공고명 2025년 담양공공하수처리시설 사업장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전라남도 담양군 수요기관 전라남도 담양군
공고담당자 재무관(☎: 061-380-329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5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3:14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4:14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83,260.00 원
   
배정예산
513,128,000 원
   
추정가격
466,48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담양군 공고 제 2024 - 1638호


2025년 담양공공하수처리시설 사업장폐기물

수집·운반 및 처리 용역 입찰 공고(단가계약)[긴급]

계약관련  안내사항

 1. 이 사업은 원활한 업무추진을 위해 2025년도 예산이 확정되기 전에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로 예산 심의과정에서 사업비가 변경되면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음.

 2. 본 용역의 기초금액은 2025. 1.1. ~ 2025. 12. 31.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용역기간을 해당기간으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3. 과업지시서 내용을 필히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시고,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본 건은 입찰 대행건으로 입찰 및 적격심사는 재무과(061-380-3292)에서

    게약은 물순환사업소에서 진행예정입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담양공공하수처리시설 사업장폐기물 수집·운반 및 처리 용역

나. 용역물량 : 2,800톤/년(물량 변경될 수 있음)

나. 기초금액 : 183,260원/톤(부가세 포함)

다. 용역예정액 : 513,128,000원(부가세 포함)

 라. 용역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

 마. 배출처등 주요사항 :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방법

 가. 본 용역은 단가입찰, 제한경쟁,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 입찰시 입찰금액은 반드시 1톤에 대한 가격으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통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나라장터(G2B)를 이용한 전자계약을 체결합니다.





3.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입찰개시일시

입찰마감일시

개찰일시

비고

2024.12.12.(목)

10:00

2024.12 16.(월)

10:00

2024.12.16.(월)

11:00

개찰전용PC

 ※ 개찰결과 유효한 입찰자 또른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개찰당일 개찰 후 부터 16:00까지 재입찰을 실시하며(개찰 17:00),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법인등기부 등본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현재까지 전라남도에 있어야 하며 아래의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춘자

 (입찰참가자는 입찰서제출 마감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해야함)

  가. 폐기물관리법 제25조(폐기물처리업)의 규정에 따른 폐기물(중간, 최종, 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 최종, 종합)재활용업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영업대상 폐기물에 사업장일반폐기물 중 유기성오니류(하수처리오니:51-01-02)를 처리할 수 있는 업체

  나. 가.항에 의한 자격업체가 사업장폐기물을 스스로 수집·운반치 않을 경우에는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따른 폐기물 수집·운반업(사업장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와 분담이행 방식으로 공동도급이 가능하며, 폐기물 처리 업체를 대표사로 2개 업체 이내이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업체도 지역제한 적용)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 및『전라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전라남도 예규) 별표4. 폐기물처리용역(추정가격 5억원 미만~1억원 이상)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경영상태는 신용평가와 재무비율 중 입찰참가자가 선택하여 제출가능하며, 재무비율은 최근 연도 한국은행 발표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E37,E381.2, 하수, 폐수 및 분뇨처리, 폐기물수집·운반처리업을 적용 평가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라.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는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인터넷의 최종 낙찰자 결정 게시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방해한 경우(무자격자가 참여하여 예정가격 추첨에 영향을 미칠 경우 포함)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 업자 제재 처분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12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가.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날 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 일체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입찰 관련 서류를 제출한 자 또는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자 결정 통지 후 일정기간까지 증빙자료 미제출 한 자 등은 관계법령에 의거 처리 (특히 계약체결 후에도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이행을 하지 않을 시는 계약보증금 세입조치 그리고 2년 이내의 부정당업자 지정을 받으니 신중히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하게 됩니다

 나. 관련법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동법 시행령 제92조,동법 시행규칙 제76조,제77조


9.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서명하여 우리군에 계약 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입찰공고 조건,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시방서(지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제20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상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나, 미 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경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사. 본 공고안 및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함.

 자.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 실시합니다.

 차. 본 입찰(견적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담양군 재무과(061-380-3292), 기획예산실 법무감사담당(061-380-3031~3033) 및 홈페이지(www.damyang.go.kr  → 전자민원상담)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직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됩니다.

 카. 기타 용역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물순환사업소(☎061-380-2924)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재무과(☎061-380-329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담 양 군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