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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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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0551-00 공고일시  2024/12/11 16:40
공고명 2024학년도 국립금오공과대학교 동계 계절학기 및 방학 대구통학버스 운행 용역
공고기관 국립금오공과대학교 수요기관 국립금오공과대학교
공고담당자 임기덕(☎: 054-478-704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0,350,000 원
   
배정예산
20,350,000 원
   
추정가격
18,5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국립금오공과대학교 학생성공처 공고 제2024-20호




소액수의(용역)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전자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학년도 국립금오공과대학교 동계 계절학기 및 방학 대구통학버스 운행 용역

 나. 용역기간 : 2024. 12. 24.(화) ~ 2025. 2. 28.(금) [운행일수 44일]

   1) 계절학기 : 2024. 12. 24.(화) ~ 2025. 1. 15.(수) [15일 / 44인승 버스 2대(등․하교 각 2개 노선)]

   2) 동계방학 : 2025. 1. 16.(목) ~ 2. 28.(금) [29일 / 44인승 버스 1대(등․하교 각 1개 노선)]

 다. 과업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과업 내용 및 운행 노선 반드시 확인 후 투찰 바람)

 라. 용역금액 : 금20,350,000원(부가세 포함)

*입찰자는 반드시 기초금액 확인 후 투찰하시고, 기초금액 미확인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계약이 2024.12.24. 이후 체결될 경우 용역대가는 일할 계산하여 지급합니다.

* 상기 용역 금액은 통학버스 홍보물(UI) 제작 및 부착 비용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2. 입찰방법 및 견적서 제출 안내

 가. 계약방법 : 수의(총액)소액_견적입찰

 나. 입찰방식 : 전자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제외 대상

다. 낙찰방법 :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라. 견적서 제출기간 : 2024. 12. 11.(수) ~ 12. 17.(화) 10:00

 마.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7.(화) 11:00, 국립금오공과대학교 입찰집행관 PC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다음 각 호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3조 제2항에 의거하여 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구미시인 업체

   2)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조에따라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 등록을 필한 업체

   3) 냉‧난방 완비 및 책임 및 종합보험에 가입(무한)된 44인승 전세버스 2대 이상을 보유한 업체

    ※ 해당 계약이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지입차량 불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 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 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계약 체결 시까지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신청한 업체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5) 공동이행 불가

 나. 입찰참가자격 등록

   1)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 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4.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계약예규)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 제4장 『긴급에 따른 수의계약 및 소액수의계약 등의 집행』에서 정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 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최종 낙찰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일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5. 입찰(견적서 제출)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신청은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하였거나, 나라장터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입찰(견적서 제출)참가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 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이며 마감일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 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불공정행위 금지

 가.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나.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담당공무원은 위 사항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 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 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일반조건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입찰결과 안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 입찰정보(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교 학생성공처(임기덕☎054-478-704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국립금오공과대학교 학생성공처 대학회계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