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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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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7280-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1 16:42
공고명 여주중 교사2동 철거공사 폐기물 처리용역(장기계속)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성유진(☎: 031-880-231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72,101,000 원
   
배정예산
272,101,000 원
   
추정가격
247,364,545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12620

주    소: 경기도 여주시 청심로 181(상동)

홈페이지: http://goeyj.kr

전화번호: 031-880-2308


(긴급)용 역 입 찰 설 명 서


· 용역관리번호: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57호

· 용역명: 여주중 교사2동 철거공사 폐기물 처리용역

· 수요기관: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 개찰일시: 2024. 12. 17.(화) 11:00

 이 설명서는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서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내용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및 입찰참가자격등록: 조달청 콜센터(☎1588-0800)

○ 용역에 관한 사항: 교육시설2팀 한동원(☎031-880-255)

○ 공고에 관한 사항: 재정지원팀 성유진(☎031-880-2315)



그림입니다.


 


입찰참가자는 다음의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각종 규정 및 붙임 과업지시서(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용역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6.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고시)

※ 공고일 기준으로 시행하고 있는 최신 규정을 적용합니다.

→ 최신 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law.go.kr) 또는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라며,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사항]

본 건과 관련하여 설명서와 과업지시서 등의 내용이 다를 경우에는 설명서가 우선합니다.

건은 선금제도의 실효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30% 이상(최고 100%) 선금을 지급하오니, 공고문의 선금 항목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에는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긴급)용 역 입 찰 공 고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57호

다음과 같이 공고에 부치고자 합니다.


2024. 12.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용역개요

 1.1. 관리번호: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57호

 1.2. 수요기관: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1.3. 용역명: 여주중 교사2동 철거공사 폐기물 처리용역

 1.4. 용역현장: 경기도 여주시

 1.5. 용역범위: 건설폐기물 5244ton

 1.6.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60일

 1.7. 용역예정금액: 272,101,000원(추정가격 247,364,546원 + 부가가치세 24,736,454원)

 1.8. 입찰방법: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입찰

 1.9. 본 용역의 폐기물처리에 대한 운반거리 정산은 불가하며, 입찰설계서의 운반거리는 설계변경 조건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2. 입찰(개찰) 및 계약방식

 2.1. 전자입찰 대상 용역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제를 실시합니다.

 2.2.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2.3.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 용역입니다.

 2.4. 본 용역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5. 지역제한(경기도) 대상 용역입니다.

 2.6. 장기계속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 1차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40일

    - 1차 용역예정금액: 금150,000,000원

 2.7.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으로서 입찰자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2.8. 면세사업자는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3. 선금 지급 사항

3.1. 본 용역은지방회계법 제3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4조제1항제13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제2절에 따라 선금을 지급합니다.

  3.1.1. 선금은 계약금액의 30% 이상, 100%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에서 지급합니다.

  3.1.2. 계약상대자는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고 그 제한기간 중에 있지 않아야 합니다.

 3.2. 계약상대자는 선금을 수령하기 전에「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제2항에 따른 증권 또는 보증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3.2.1. 선금에 대한 보증·보험기간의 개시일은 선금지급일 이전이어야 하며, 그 종료일은 계약이행기간의 종료일로부터 60일 이상으로 해야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4.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자격을 갖춘 자로서 아래의 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4.1.1.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6728)과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1253)을 등록한 업체

        단,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업종코드: 1253)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는 폐기물수집ㆍ운반법(건설폐기물, 업종코드: 6728)으로 입찰참가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이 가능합니다.

  4.1.2.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4.2.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1항제5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고시)」제44조제3호에 따라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4.3.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붙임1]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4. 조달청에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5.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현장 및 과업 설명

 5.1.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5.1.1. 안내처

- 장소: 경기도 여주시 청심로 181(상동) 여주교육지원청

- 담당자: 여주교육지원청 교육시설2팀 한동원 주무관(☎031-880-2355)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6.1. 입찰참가신청

  6.1.1. 입찰 참가는 전자입찰 방식의 견적 제출이며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격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6.2. 입찰보증금

  6.2.1.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6’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제3항제7호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6.2.2.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6.2.3. 「지방계약법」제12조제3항 및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 이상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7. 입찰서 제출

 7.1.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2024. 12. 12.(목) 10:00 ~ 2024. 12. 17.(화) 10:00

 7.2.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 가능).

 7.3.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4.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1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5.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7.6.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7.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입찰무효

 8.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제2절 ‘12-다’의 규정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8.2. 무효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8.2.1.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8.2.2. 특히,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중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에 따라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9. 개찰 및 낙찰자 결정 방법

 9.1. 개찰일시: 2024. 12. 17.(화) 11:00

 9.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3% 범위 안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가 전원이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하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6.74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3. 적격심사 기준은「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제15조 제3항에 따른「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환경부 고시)」[별표] 3.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용역을 적용합니다.

  9.3.1. 적격심사 세부기준

※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

 ① 용역수행금액에 대한 평가기준은 실적증명서에 의하여만 평가하므로 실적증명서는 반드시 수집․운반실적, 중간처리실적으로 구분하여 제출

    - 중간처리실적 평가기준: 158,629,230원 (부가가치세 제외)

    - 수집․운반실적 평가기준:88,735,560원 (부가가치세 제외)

 ② 당해 용역 1일 평균 수집·운반 및 처리량은 각각 87.4톤 적용 평가

 ③ 본 용역은 지역제한 입찰의 경우로 배출현장으로부터 당해 처리 용역장까지의 거리는 만점처리

 ④ 용역이행능력평가는 협회에서 평가등급 증명서를 발급받아 제출

 ⑤ 경영상태는 입찰공고일 이전 가장 최근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 ‘신용평가등급확인서’에 의해서만 평가(동 확인서가 없는 경우 최저등급으로 평가)

 9.4.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견적)을 실시하며, 재입찰(견적)의 경우에는 복수예비가격을 재작성합니다. 참가자는 예비가격을 다시 추첨하여야 합니다.

 9.5.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9.6.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9.7.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8.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치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사항

 10.1. 본 용역은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에 의한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10.1.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0.1.2.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을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하도급에 관한 사항

 11.1. 본 용역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 관한 법률」등)에 따릅니다.

 11.2. 하도급에 관한 사항이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후 계약자와 수요기관 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11.3. 본 용역에서 하도급을 실시하려는 경우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 법령 등에서 정한 하도급 승인절차 등의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1.4. 만약,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한 자 및 수요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수요기관의 하도급 조건을 변경한 자 및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을 위반하여 공정거래위원회로부터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요청이 있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2.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12.1. 입찰 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2.2. 입찰 참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2]의‘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제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보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아울러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동 확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수요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13.1. 주소: 경기도 여주시 청심로 181,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13.1.1. 용역내용에 관한 사항: 교육시설2팀 한동원(031-880-2355)

  13.1.2. 계약내용에 관한 사항: 재정지원팀 성유진(031-880-2315)

 13.2. 공고는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yj.kr )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사항이 있으시면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른 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31조의5에 따른 조세포탈 등을 한 자가 아님을 서약합니다. 만일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되어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않는 사실이 발견된 때에는 계약을 해제ㆍ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겠으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1. 「관세법」 제270조에 따른 부정한 방법으로 관세를 면탈하거나 감면 또는 환급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 「국제조세조정에 관한 법률」 제34조제1항에 따른 해외금융계좌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조세범 처벌법」 제16조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3. 「외국환거래법」 제18조에 따른 자본거래의 신고의무를 위반하고, 그 신고의무 위반금액이 같은 법 제29조제1항제3호에 따른 금액을 초과하는 자

 

4. 「조세범 처벌법」 제3조에 따른 조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받은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5. 「지방세기본법」 제102조에 따른 지방세 포탈세액이나 환급ㆍ공제 세액이 5억원 이상인 자

                   

2024.   .   .

 

                            서약자 : 00회사 대표 000(인)

 

경기도여주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


[붙임 2]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   업체명   )는 본 공사/용역/물품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