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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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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9351-00 공고일시  2024/12/11 16:43
공고명 2025년도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고은아(☎: 02-2610-058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22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7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8,941,000 원
   
배정예산
68,941,000 원
   
추정가격
62,673,636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81호


2025년도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용역 전자입찰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1. 입찰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2025년도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정보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용역

용역기간

2025.01.01. ~ 2025.12.31.

입찰서 제출기간

2024.12.12.10:00 ~ 2024.12.23. 10:00

개찰일시 및 장소

2024.12.27. 10:00, (제안서평가완료후)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PC

설계(기초)금액

68,941,000원 [추정가격 62,673,636원 + 부가가치세 6,267,364원]

  1.1 용역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서 제출 및 및 계약방식

  2.1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의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대금청구 대상용역입니다.

  2.2 지역제한 경쟁입찰입니다.

  2.3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의거한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입니다.

    2.3.1 제안서는 본 교육지원청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 (http://www.g2b.go.kr) 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기술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

    2.3.2 가격입찰서의 제출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2.3.2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4 본 입찰은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에 의한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3.1 아래의 각 항을 모두 만족하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3.1.1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을 소지한 사업자

    3.1.2 「소프트웨어 진흥법」제58조 및 「동법 시행령」제53조, 「소프트웨어기술자 경력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실적 관리 지침」제15조에 따라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으로 신고를 한 소프트웨어 사업자

      - 최근년도 결산 신고 된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확인서 제출

    3.1.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제5조 3항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제품명:시스템관리, 세부제품번호:0514, 세부품명:정보시스템, 유지관리서비스 (8111189901))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지한 업체

    3.1.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자

    3.1.5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등록업체

    3.1.6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신고·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가 [경기도]에 있는 사업자

      - 입찰 참가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일,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해당 입찰 참가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3.1.7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규칙」 제15조 제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3.1.8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1.9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1.10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3.2 공동수급의 형태로 참가할 경우, 아래 사항을 준수해야합니다.

    3.2.1 공동수급업체 구성원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을 갖춘 사업자

    3.2.2 공동수급체는 5개 이하로 구성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5%이상으로 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 제2절 참조

    3.2.3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경우,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함


4. 입찰참가제한

  4.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는 업체

  4.2 「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제4항에 따라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사업자

  4.3 본 사업은 20억 미만의 사업으로,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제2항 및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에 따라 대기업 및 중견기업 소프트웨어 사업자

  4.4 「지방계약법」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5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의 상태에 있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의 결격사유로 봅니다.


5. 과업내용 열람

  5.1 본 용역은 별도의 과업설명을 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첨부한 모든 파일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6.1입찰에참가하고자하는자는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등의입찰관련 법령 및 동법시행규칙 제39조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용역입찰설명서 포함)를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6.2 입찰설명서 열람 장소 :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행정과 재정팀


7.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7.1 입찰참가신청

     -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3.1.9항에 따라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였거나 3.1.10항과 같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7.2 입찰보증금

    7.2.1 납부면제: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로서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합니다.

    7.2.2 상기 7.2.1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납부를 갈음합니다.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7.2.3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제12조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진행 절차

   입찰공고(G2B) → 규격입찰서(제안서)접수 → 제안서평가위원회 평가 및 적격업체선정 → 적격업체(부적격자 G2B 개찰시 사전판정에서 제외)에 한하여 가격입찰서 개찰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9.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9.1 G2B 전자(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 2024.12.12.(목) 10:00 ~ 2024.12.23.(월) 10:00

  9.2 제안서 접수 기간 : 2024.12.12.(목) 10:00 ~ 2024.12.23.(월) 10:00

       ※ 평일 업무시간(9:00~18:00)에만 접수 가능(점심시간(12:00~13:00) 및 휴일은 접수 불가)

    - 접수장소 : 경기도 광명시 광명로 777 광명교육지원청 본관 3층 행정과 정보화팀

    - 제출방법 : 광명교육지원청 본관 3층 정보화팀 담당자에게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제출서류

      · 제안서 : 8부(원본 1부, 사본 7부)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

      ·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증 사본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

      · 최근 3년간 유지관리 수행 실적 증명서를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        

        (공공기관 및 민간기관 실적 등)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사본 1부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또는 정보통신공사협회 등 공인기관에서 발급된 경력증명서를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

      · 기술인력 재직증명서 각1부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

      · 직접생산 확인증명서 사본 각 1부를 제안서에 첨부하여 제출

      · 제안서 원본을 파일로 제출(USB 1식)

      · 소프트웨어사업 하도급 계획서(해당되는 경우)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합니다.

    - 「소프트웨어사업 계약 및 관리감독에 관한 지침」제16조(제안서 보상 대상 및 기준)에 의거 제안서 보상대상 사업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제안서 보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9.3 본 용역의 가격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방식으로 제출하고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4 가격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9.5 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발생시 계약담당공무원의 판단에 따라 가격입찰서 제출기한을 연기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서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9.6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9.7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0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10.1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 제3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동법 시행령 제4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하여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단, 입찰금액이 동일한 경우에 기술평가 결과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 기초금액 ±3% 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10.2 제안서 평가

    10.2.1 제안서에 대한 규격(기술)평가는 제안서의 내용을 분야별 평가요소에 따라 평가합니다.(별도의 설명회는 없음)

    10.2.2 규격(기술)평가 결과 100점 만점에 80점 이상 득한 업체를 규격(기술)평가 통과업체로 정합니다.

    10.2.3 규격(기술)평가는 최상위 점수와 최하위 점수를 제외한 후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산술평균하여 산정하며, 산출결과 최종 평균 점수에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짜리에서 반올림합니다. 다만 최상위 점수와 최하위 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에는 각각 1개만 제외합니다.

    10.2.4 제안서 평가일시: 2024. 12. 26.(목) 14:00(예정) (별도의 제안설명회 없음)

11.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27.(금) 10:00 광명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일정에 따라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11.1 개찰결과 예정가격이하 유효입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처리하며, 재입찰에 따른 입찰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재입찰의 투찰은 최초 입찰의 투찰여부와 관계없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재입찰인 경우 재입찰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입찰 참가자격이 있는 자는 투찰이 가능합니다.

  11.2 전자입찰 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2. 입찰 유의사항

  12.1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공동수급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12.2 제안서 인력은 단독 또는 공동수급 구성원의 자사인력으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12.3 공동수급체 소속 외의 인력은 하도급으로 간주하며,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의 승인을 얻지 못할 경우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 자사인력으로 대체하여야 합니다.

     ※ 단, 외부 자문인력 등 통상적인 개발인력이 아닌 경우는 참여인력에서 제외함

  12.4 공동계약의 경우, 공동수급 구성원 중 정당한 이유 없이 공동계약이행계획서에 따라 실제 계약에 참여하지 아니하는 구성원에 대해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 등을 받게 됩니다.

  12.5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입찰 유의서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였다고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6 입찰자는 발주사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여서는 안 됩니다.

  12.7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서 제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의 ’12-다’에 해당되는 입찰서 제출은 무효입니다.

  12.8 낙찰자 선정통보 이전에 예산사정, 계획의 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자는 입찰취소에 따른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13.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 사항

  13.1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는 입찰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가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oegm.kr) [열린마당]⇒[각과자료실]⇒[행정과]에서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3.2 청렴계약 알리미 서비스(SMS) 실시: 낙찰자 선정 후 계약체결시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에서 계약업체 대표자 휴대폰으로 청렴계약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14. 보충정보 제공처

  14.1 주소: 경기도 광명시 광명로 777

    - 용역 내용에 관한 사항: ☎ 02-2610-0520 담당자 심수영

    - 계약에 관한 사항: ☎ 02-2610-0585 담당자 고은아

  14.2 본 입찰서 제출 알림문은 인터넷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홈페이지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합니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홈페이지 주소: http://www.goegm.kr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주소: http://www.g2b.go.kr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



2024년 12월 11일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