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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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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0583-00 공고일시  2024/12/11 16:46
공고명 2025년 교통행정 종합관리 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공고담당자 이영주(☎: 032-440-245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0,474,000 원
   
배정예산
90,474,000 원
   
추정가격
82,249,091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 공고 제2024-2816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2인이상 견적서 제출)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교통행정종합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1. 1.~ 2025. 12. 31.

 다. 과업내용: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라. 기초금액: 금90,474,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예산 배정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고, 확정 후 예산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계약체결 지연 시 용역 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로부터 정산하여 지급)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비영리법인(법령이나 정관에서 정한 목적사업인 경우) 및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이윤 또는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2. 12.(목) 10:00 ~ 2024. 12. 17.(화) 12:00

 바. 입찰집행(개찰): 2024. 12. 17.(화) 13:00 인천광역시 회계담당관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총액입찰·청렴서약서 시행대상 계약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따라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전자입찰서의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 참가자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등록정보에 의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1)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 서울특별시, 경기도 있는 업체  * 지사투찰 불허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 서비스업[업종코드 1468] 또는 패키지소프트웨어 개발․공급사업[업종코드 1426]) 신고를 필한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8111159901), 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및도입서비스(8111159801),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모두 소지한 업체

   *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

4) 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단일 버스전용차선 또는 주·정차 관련 시스템 유지관리에 대해 금9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이상 용역 수행실적 있는 업체

용역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위 참가자격[가-4)실적]에 대한 증빙자료를 2024. 12. 16.(월) 14:00까지 발주부서인 인천광역시 택시운수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방법: 택시운수과 담당자 이메일 또는 방문제출

  - 담당자: 택시운수과 김미숙 주무관, kms0123@korea.kr ☎032-440-3906

 ‣ 증빙자료 인정 여부는 발주부서의 판단에 따릅니다.

 ‣ 증빙자료 미제출 또는 미인정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개찰 시 부적격업체로 사전판정 제외 처리하므로 접수 및 인정 여부를 담당자에게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행실적은 관련 협회 또는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다만, 민간거래실적인 경우 아래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민간 거래실적 구비서류 : 실적증명서 + 세금계산서 사본(원본 제시) + 계약서 사(사본일 경우 사실과 이상없음을 날인하여 제출)

5)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참가자격 유의사항》

 

 

 

 ①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②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지 않는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https://www.smpp.go.kr)

 ③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사업은 사업금액이 20억 원 미만인 사업으로, 「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에 관한 지침」(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규정에 따라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는 입찰참여가 제한되며,「소프트웨어 진흥법」제48조 제4항 및「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도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단독이행방식이며, 공동이행 및 하도급은 불허합니다.

 라.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하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예정가격 결정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낙찰자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낙찰하한율(88%) 이상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 합니다.

 다. 예정가격 결정 : 기초금액에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여, 투찰자에 의해 선택된 4개의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 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결정합니다.(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

 마.찰자로 처리(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대상 선순위에서 배제할 수 있습니다.

바.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개찰결과를 확인하신 후 당일 15시까지 재투찰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본 안내공고는 소액수의 견적 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입찰자(법인은 대표자)가 대리인을 통하여 입찰한 경우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른 대리인이 아니거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입찰은 무효로 하며,

경쟁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되며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인천광역시에 청렴계약이행각서(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날인한 청렴계약이행각서(서약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가. 본 입찰은 「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인천시가 상생결제 약정 체결한 은행(택1)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농협(NH다같이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다.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상생결제 방식으로 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처벌법」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아래 의무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계약 관련 법령, 예규, 고시,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인천광역시에서 발행하는 소정의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따라 소속 고위공직자(3급 이상),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 자 등은 물품ㆍ용역ㆍ공사 등의 수의계약(1인수의, 2인이상 견적제출 포함)을 체결할 수 없으므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지방계약법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릅니다.

바.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광역시 청렴한세상인천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Help Line) 및 전화(032-425-1298), 팩스(032-429-129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문의처

  

사업관련

:

택시운수과

김미숙

주무관

(☎032-440-3906)

계약관련

:

회계담당관 

이 영 주 

주무관 

(☎032-440-2454)

전자입찰관련 

:

조달청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인천시에서는 약체결 시 종이서류제출을 위한 행정기관 방문없이 ‘문서24’ & ‘나라장터 & ‘전자대금청구시스템’ 활용하여 계약서류를 제출하는 ‘종이 없는 전자계약’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1.


인천광역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