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공고 제 2024 - 1635 호
담양군 환경계획 수립 견적 제출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기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담양군 환경계획 수립 연구용역
나.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0개월
라. 기초금액 : 금60,000,000원(부가세포함)
※ 첨부된 과업지시서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투찰하여 주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참가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소재지)가 전라남도에 있는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을 등록한 업체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확인가능하고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에 대한 예외) - 학술연구등을 위한 용역계약을 비영리법인과 체결하는 경우
다.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 기준 환경정책기본법 제18조, 제19조에 따라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에서 발주한 ‘환경보전계획 수립용역’ 또는 ‘환경계획 수립 용역’을 수행 완료한 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업체 ※ 기성실적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투찰 전 실적증명서를 2024. 12. 16(월) 18:00까지 담양군청 환경과(☎061-380-3062, FAX 061-380-3584)로 제출바라며, 실적증명서 제출여부를 반드시 담당자 유선통화하여 확인하시기 바라며, 증명서 미제출시 개찰 시 제외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라. 공동도급 불가
3. 입찰등록 및 개찰일시
입찰개시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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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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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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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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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3.(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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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7.(화)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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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7.(화)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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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전용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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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찰결과 유효한 입찰자 또는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 개찰당일 개찰후부터 16:00까지 재입찰을 실시하며(개찰 17:00),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입찰 참가자에게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사항의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낙찰자 결정
가. 총액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8%)이상으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에 의해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3% 범위 내 15개의 복수예비가격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 합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 실시합니다.
5.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등에 관한 사항
가. 모든 입찰참가자에게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입찰보증금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인터넷의 최종 낙찰자 결정 게시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방해한 경우(무자격자가 참여하여 예정가격 추첨에 영향을 미칠 경우 포함)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 처분할 수 있습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12조,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이행의 준수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적용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전자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사항(관련법령상 해당되는경우에 한함)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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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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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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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입찰공고 조건,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시방서(지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제20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마. 계약자는 대금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상당하는 전라남도 지역개발기금 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 ․ 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나, 미 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경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 또는 제9호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
사. 통보 또는 승인되지 않은 하도급 및 공동연구의 경우는 부정당제재 대상입니다.
아. 본 공고안 및 개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 본 입찰(견적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있는 경우 우리 군 재무과(061-380-3292), 기획예산실 감사담당(061-380-3031~3033) 및 홈페이지(www.damyang.go.kr → 전자민원상담)를 통하여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직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차. 기타 자세한 사항중 용역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환경과(☎061-380-3062)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재무과(☎061-380-329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담 양 군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