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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18905-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2/11 17:15
공고명 2025년도 대구스케일업허브(DASH) 시설관리 위탁 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수요기관 재단법인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공고담당자 최유이(☎: 053-759-63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09: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42,332,000 원
   
배정예산
542,332,000 원
   
추정가격
493,029,091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우편번호 : 41585

주소 : 대구광역시 북구 호암로 51,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5층






조달 물자 (용역) 구매 입찰 공고




  ㆍ입찰공고번호 : 20241218905-00

  공   고   명 : 2025년도 대구스케일업허브(DASH) 시설관리 위탁 용역

  ㆍ수 요  기 관 : (재)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이 입찰 설명서는 조달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격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콜센터 (☎1588-0800)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경영전략실 최유이( 053-759-6383)

과업안내서, 상세내역 등  : 투자성장실 장인성( 053-759-0921)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다   음  -


1.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공고서(과업안내서 등 포함)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 시행규칙

5.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6.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7. 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 자료 검색 >

〘법령·계약예규 등〙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법령 또는 행정규칙/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지침 등〙  달청 홈페이지(http://www.pps.go.kr)/정보제공/법령정보(고시, 공고 및 지침안내 등) 또는 업무별 자료(내자구매 등)/에서 검색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건과 관련하여 입찰공고서와 과업안내서(규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입찰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공고


조달청 용역 공고 제20241218905-00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센터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본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아래의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 향응,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   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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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요기관 : (재)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 계약방법 : 제한경쟁

○ 품명 : 시설설비유지관리서비스

○ 수량 : 1

○ 단위 : 식

○ 분할납품 : 불가

○ 입찰방법 : 제한(총액, 적격심사)

○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 인도조건 : 과업내역에 따름

○ 사업금액 : 542,332,000(부가세포함)

○ 입찰건명 : 2025년도 대구스케일업허브(DASH) 시설관리 위탁 용역

○ 기타사항 : 공동계약불가(단독계약만 가능)


* 기타 세부사항(상세수량 및 규격 등)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입찰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안내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지사항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을 "2025. 1. 1. ~ 2025. 12. 31."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계약체결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 일반기준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에 따라 사후정산 하여야 합니다.

○ 대가지급 청구 시 보험료 납입확인서 등의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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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개찰)일시 : 2024/12/20  09:30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24/12/11  18:00

○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24/12/19  17: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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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아래를 모두 입찰 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자

1) 건물(시설)관리용역업(업종코드: 1260)을 등록한 업체

2)「전기안전법」제26조에 따른 ‘전기안전관리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자(업종코드: 4636)’ 또는‘시설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업종코드: 7144)’

  ※ 기술인력 및 장비 등 요건 충족, 전기안전관리자의 직무에 관한 고시 등 직접수행 가능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대구광역시에 둔 자

 다. 중소기업자인 경우,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3-1.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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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격심사 시 제출서류 : 적격심사 대상자에 한해 개별통보합니다.


◐ 담당자 정보 :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문의 및 서류 제출처

 

 ○ 담당자 :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경영전략실 최유이

    (전화 : 053-759-6383, E-mail : cyi1122@ccei.kr)

 

 ○ 주소 : 우)41585 대구광역시 북구 호암로 51,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5층



3-2. 입찰참가자격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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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서울지방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및 각 지방조달청 경영관리과(팀)

< 참가자격 등록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 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의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입찰보증금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안전입찰 >

전자입찰은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2022.11.1.부터 안전입찰 사용이 의무가 아닌 선택사항으로 변경되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이 입찰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문인식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입찰보증금, 계약보증금, 하자보수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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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갈음함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수요기관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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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상당금액 범위 내에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하여 15개가 자동 생성되며, 이 중 G2B로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을 예정가격으로 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써 최저가로 입찰한 순(낙찰하한율 87.745%)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

   ※「대구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 1” 단순노무 일반용역  적격심사 항목 및 배점한도 기준(추정가격 2억 원 이상)을 적용

◐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해당용역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선정하고, 해당용역수행능력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

◐ 최저가 입찰자에 대한 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미만인 경우 또는 최저가 입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심사 서류 제출 후 낙찰자 결정전에 심사를 포기한 경우에는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 순서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


6. 입찰서 제출 및 계약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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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서 제출과 계약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진행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 다만,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사업자인증서와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7. 입찰서 제출의 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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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서 제출의 무효는 아래 법령 및 규정에 의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8조


8. 불공정행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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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이하 이 조에서는 “입찰자 등”이라 한다)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1. 금품·향응 등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4.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5.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2) 입찰자 등은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계약담당자는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등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등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4) 입찰자 등은 계약담당자가 제1항 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제3항에 따른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불구하고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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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ㆍ불공정행위가 있는 경우 자재구매과(070-4056-7966) 및 조달청 홈페이지(www. pps.go.kr → 참여ㆍ민원 → 조달신문고 → 진정․건의)를 통하여 신고 할 수 있습니다.

본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청탁방지 담당관(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센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