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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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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0220-00 공고일시  2024/12/11 17:20
공고명 부동산 시장 및 지역여건을 고려한 주택수요조사 및 마케팅 용역
공고기관 대구도시개발공사 수요기관 대구도시개발공사
공고담당자 이지현(☎: 053-350-01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1/10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1/1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49,346,000 원
   
배정예산
149,346,000 원
   
추정가격
135,76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설 명 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문 및 각종 규정, 과업내용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와 관련 서류

2.「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3.「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4.「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5.「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6. 지방계약법, 전자조달법, 기타 입찰 및 계약관련 법령 및 규정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을 위반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

대구도시개발공사는 계약의 투명성·공정성 확보를 위해 청렴이행계약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공사 직원이 금품, 향응, 편의제공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부조리신고센터(홈페이지) 또는 안전감사실 Hot-Line(☎053-350-0220)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찰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참가 자격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 :  대구도시개발공사 경영지원처 (☎ 053-350-0124)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대구도시개발공사 보상판매처 (☎ 053-350-0333)

[유의 사항]

※ 해당 공고와 관련하여 공고문과 과업내용서(제안요청서 등 입찰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입찰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규정의 적용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그림입니다.


대구도시개발공사 공고 제 2024 – 141호



일반용역 전자입찰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부동산 시장 및 지역여건을 고려한 주택수요조사 및 마케팅 용역

  나. 용역개요

    ○ 용역내용 : 부동산 시장 및 지역여건을 고려한 주택수요조사 및 마케팅 용역 1식

                 (붙임 과업내용서 및 제안요청서 필수 확인)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6개월 (※ 용역기간은 현장여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다. 기초금액 : 금149,346,000원 (추정가격 : 135,769,091원, 부가가치세 : 13,576,909원)

  라. 입찰 및 계약방법 : 총액입찰, 전자입찰, 제한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계약 체결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부동산투자자문회사(업종코드 : 5003) 또는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중소기업 간주 특별법인 포함)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법률」 제2조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의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고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마감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으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5조에 따라 ‘특별법인 중소기업 간주 확인서’를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 발급받은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있으며, 상기 각 호의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 등록업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 이용자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한 기간이 지나지 않으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사. 제안요청서와 공고문 및 관련 법령 기준으로 판별하여 입찰 업체의 제출서류에서 찰업체의 결격사항이 발견될 경우 입찰 등록 및 우선 협상대상 업체 선정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기타 명시되지 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따릅니다. 


3. 공동도급에 관한 사항 : 불허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4. 입찰서(제안서) 접수 및 개찰일시

   4-1. 가격제안서 : 가격입찰서 전자 제출(나라장터)

     가. 접수개시 : 2025. 01. 07.(화) 10:00

     나. 접수마감 : 2025. 01. 10.(금) 16:00

     다. 개찰일시 : 2025. 01. 17.(금) 17:00 이후(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음)

     라. 개찰장소 : 대구도시개발공사 입찰집행담당 PC

      ※ 가격제안서 개찰일시는 우리공사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입찰참가자에게 사전 통보함.    


   4-2. 기술제안서

     가. 과업설명회

       과업설명회는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입찰공고서 및 제안요청서로 갈음합니다.

     나. 제안서 접수

       ○ 제출기간 : 2025. 01. 07.(화) ∼ 01. 10.(금), 10:00 ∼ 16:00까지

       ○ 제출방법 : 직접방문 접수(우편접수 불가)

       ○ 제출장소 : 대구도시개발공사 보상판매처 판매홍보부(2층)

                    (대구광역시 북구 침산로 73, 담당자 전화 : 053-350-0333)

       ○ 제안서 작성 요령 : 제안요청서 참조

       ○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 방문시 신분증 및 인감도장(사용인감 가능) 지참

❍ 대리인 등록접수의 경우 위임장 및 대리인 신분증 또는 재직증명서 지참

❍ 제안서 제출 마감시간을 초과할 경우 제안서를 접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수정 및 보완할 수 없으므로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숙지

❍ 상기일정은 우리공사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입찰참가자에게 사전 통보함

❍ 우편 및 전자우편 접수는 불가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5. 제안서 평가 및 협상대상자 선정 방법

  가. 제안서 발표 및 평가

    ○ 일시 및 장소 : 2025. 01. 17.(금) 14:00 예정 / 대구도시개발공사(대구 북구 침산로 73)

    ○ 발표 : 제안사별 20분 이내(질의응답 포함)   

    ○ 발표자 : 당해 용역을 수행할 과업 책임자

      ※ 제안서 및 관련서류는 USB 메모리에 담아 함께 제출

      ※ 일시 및 발표형식 등이 변경될 경우 개별통보하며, 제안서 발표 관련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협상 대상자 선정 방법(낙찰자 결정) : 협상에 의한 계약

    ○ 예정가격의 결정 : 비예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및 “제안요청서”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종합평가점수 : 기술능력평가 80%(정량 20%, 정성 60%), 입찰가격평가 20%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평가 합산점수(종합평점)가 70점 이상인 업체(협상적격자) 중 높은 점수를 획득한 업체순으로 순위 결정합니다.

    ○ 평가결과 합산점수(종합평점)가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 협상대상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이 결렬될 시에는 재공고 입찰 또는 새로운 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다. 기타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의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 및 제안요청서에 의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의 가격제안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개인인증서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을 하지 않아도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의 입찰서(가격제안서) 등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하여야 하며,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 전까지 나라장터 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이며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가능시간은 평일 09:00~18:00 이며,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업무처리가 불가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에 대한 귀속 사유가 발생할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이행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고지일로부터 15일 이내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법에서 정한 모든 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과업지시사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과 관련되어 제출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에 의거 계약이행을 보증하여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대금 청구 시 대구광역시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하여야 하며, 소화율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및 인권존중의무 이행대상으로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인권존중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안전한 근로환경 보장을 위한 안전보건경영시스템(ISO 45001) 준수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참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의거, 종사자, 이용자 및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관련 안전 및 보건 관련 의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사. 입찰참가등록서류 미제출, 가격입찰서, 기술제안서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입니다.

 아.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필’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자. 우리공사는 정부시책 이행 및 중소협력기업의 결제 환경 개선을 위하여 상생결제제도를 활용하고 있으므로, 낙찰자로 선정된 계약상대자는 상생결제 이용에 적극 협조 바랍니다.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대금지급을 위해 우리공사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은행과 사전 약정을 맺으셔야 합니다.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상생결제 방식으로 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대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차. 기타 상세한 사항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 대구도시개발공사 보상판매처 판매홍보부 (☎ 053-350-0333)

    ○ 입찰절차에 관한 사항 : 대구도시개발공사 경영지원처 회계정보화부(☎ 053-350-012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대구도시개발공사(분임)계약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