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0746-00 공고일시  2024/12/11 17:22
공고명 2025년 팽성복지타운 청소용역
공고기관 재단법인 평택복지재단 수요기관 재단법인 평택복지재단
공고담당자 최에스더(☎: 031-650-26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1,855,000 원
   
배정예산
61,855,000 원
   
추정가격
56,231,818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평택복지재단 공고 제2024-12호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팽성복지타운 청소 용역

대    상

 팽성복지타운(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팽성남산 4길 6 팽성복지타운)

건축규모

 대지면적 10,553, 연면적 5,099,79

용역개요

 팽성복지타운 청소 용역

용역인원

 주간 3명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기 초 금 액

61,855,000원

기초금액

금 원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56,231,818원

5,623,182원

  

 ※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회계연도 개시전의 계약체결시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규정)

 ※ 본 사업의 기초금액은 2025.1.1.~2025.12.31.을 기준으로 산정하고, 계약시 실제 용역개시일(착수일)부터 정산하여 계약금액을 확정합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하여 계약이 체결되며, 이외의 경우 낙찰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더라도 부가가치세를 면제받는 경우 사후 정산됩니다.


2. 입찰서 제출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12.11.(수) 18:00 ~ 2024.12.19.(목) 10: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2.19.(목) 11:00 / 평택복지재단 행정지원실 입찰집행관 PC

  다. 입찰방법 :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 적격심사 대상 입찰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서비스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거 건물위생관리업(1162) 신고를 필한 업체

  나. 중소기업청고시(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확인기준)에 의거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건물청소서비스)를 소지한 업체(개찰일 전일 이전 발급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같은 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라. 당해 자격을 유지한 채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 평택시 내에 소재해야만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4. 입찰서 제출 :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 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전자입찰참가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 전자투찰에 의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6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가”항의 예정가격에 대한 낙찰하한율(87.995%) 이상최저가로 입찰한자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고, 적격심사대상자통보를 받은 날부터 7일이내에 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적격심사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2024. 4. 8.)」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 중 단순노무에 의한 용역을 적용합니다.

7. 계약방법 : 계약은 G2B(나라장터)를 통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8. 입찰관련 서류 열람․교부장소

  가. 입찰관련서류 열람 : (재)평택복지재단 행정지원실(031-650-2605) 담당자(최에스더)

  나. 업무 주관부서 : (재)평택복지재단 행정지원실(031-650-2605) 담당자(최에스더)


9. 입찰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 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적격심사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예규)에 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시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류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2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 제1항제8호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의 규정을 준수해야하며,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는 계약체결시까지 근로조건이행확약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은 시중노임단가에 낙찰률을 반영하여 체결한 단순노무종사원의 임금이 최저임금에 미달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5조 제2항에 따라 계약금액을 조정하여 단순노무종사원이 최저임금 이상 지급 받을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불이행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합니다.

  마. 본 용역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반영대상 용역입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전자입찰사이트(시스템) 이용관련 문의 1588-0800, 업무관련 문의 042-481-7347,735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낙찰자는 대가청구시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아. 입찰등록마감시간까지는 24시간 투찰이 가능합니다.

  자. 시스템의 중대한 장애로 인하여 입찰을 중단하거나 연기될 시에는 통신망을 통하여 안내하며 중대한 장애의 여부는 우리 재단의 판단에 따릅니다.

  차. 기타 상세한 사항은 (재)평택복지재단 행정지원실(031-650-2605)로 문의 바랍니다.

    ※ 입찰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재)평택복지재단 회계책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