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소: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154
홈페이지: http://www.sje.go.kr
기술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서
□ 용 역 명: 나래유외 14교 급식조리실 환기설비 TAB 용역
□ 발주기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이 안내 공고서는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이 집행하는 수의계약 견적 제출에서 견적 제출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견적 제출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다음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안내 상담 및 입찰참가 자격등록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 입찰공고, 개찰 및 계약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재무행정과 유은미(☎ 044-320-3242)
◦ 용역에 관한 세부 사항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교육시설과 성연우(☎ 044-320-3424)
※ 이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및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sje.go.kr)의 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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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견적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1. 수의계약 안내 공고
2. 지방자치단체 입찰ㆍ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3.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5.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6.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
7. 용역 수행 관련 과업지시서
8.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
※ 견적 공고일(재공고 시에는 최초 공고일) 기준 현행규정을 적용하며, 현행규정은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www.law.go.kr)에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료 검색>
(법령·계약예규)
- 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 조달청 홈페이지(http://pps.go.kr) 조달업무/법령정보에서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 공고 담당자에게 확인
<유의 사항>
※ 지정정보처리장치에 게시된 내용과 입찰공고문에 정한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안내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안내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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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공고 제 2024-463호
다음과 같이 견적서 제출을 안내하고자 공고합니다.
2024. 12. 11.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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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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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 참가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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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수의계약 체결 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과 관련하여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를 확인하고, 직무관련자가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사적이해관계자인 경우 기피신청을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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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 교육청 홈페이지 또는 감사관실(☏044-320-1334)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www.sje.go.kr/민원·참여/세종교육신고센터/공직비리익명신고센터 (또는 QR코드 인식)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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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종교육신고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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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나래유외 14교 급식조리실 환기설비 개선 TAB 용역
나. 용역현장
- 나래유치원: 세종특별자치시 달빛1로 107
- 연남초등학교: 세종특별자치시 연기면 연기길 2
- 세종예술고등학교: 세종특별자치시 연기면 중앙공원서로 60
- 연서중학교: 세종특별자치시 연서면 연서로 115
- 전의초등학교: 세종특별자치시 전의면 운주산로 1204-9
- 고운고등학교: 세종특별자치시 마음안로 93
- 감성초등학교: 세종특별자치시 금남면 감성길 6
- 대평초등학교: 세종특별자치시 대평1길 19
- 보람고등학교: 세종특별자치시 한누리대로 2176
- 새샘유치원: 세종특별자치시 소담4로 14
- 보람초등학교: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로 39
- 글벗중학교: 세종특별자치시 소담4로 33
- 소담초등학교: 세종특별자치시 소담1로 35
- 소담중학교: 세종특별자치시 남세종로 360
- 소담고등학교: 세종특별자치시 남세종로 326
다.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확인
라. 현장설명: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대신함
마.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2. 13. 12:00 ~ 2024. 12. 17. 12: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7. 13: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개찰 시간은 연기될 수 있으며, 개찰 결과 낙찰자를 선정할 수 없는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거 별도의 통보 없이 수요기관이 정한 시간까지 재입찰할 수 있습니다.
사.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90일까지
아. 기초금액: 금84,879,000원(금팔천사백팔십칠만구천원)
2. 계약 방식
가. 총액견적, 전자견적, 손해배상(공제)보험 가입 대상 계약입니다.
나. 지역제한(세종특별자치시) 대상 용역입니다.
다. 면세업자인 경우 투찰 시 부가가치세 포함된 금액으로 투찰하고 계약 시 부가가치세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4호 및 제7조 제1항 제4호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예외 용역입니다.
마.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제33조에 해당하지 않은 자로서,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기술사법」제6조에 의한 기술사사무소(설비) 또는 「엔지니어링산업 진흥법」제21조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설비) 개선신고를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나. (사)티에이비 커미셔닝협회로부터 ‘공기조화설비 T.A.B. 수행자격 확인증’을 받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 T.A.B. 수행자격 확인증은 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다.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견적서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세종특별자치시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제출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마.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참가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집행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입찰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바.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하여야 합니다.
사.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낙찰예정자는 수의계약체결 제한여부확인서를 작성하여 계약체결 전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입찰에 참여한 자는 조세포탈 여부 조회에 동의 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4. 견적 참가 신청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미등록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에 의거 조달청 전자입찰자 등록 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서 제출이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대상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본 계약은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며,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명시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자(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추첨(조달청 시스템 이용)에 의하여 계약대상자를 결정합니다.
다.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 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 대상자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 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대상자를 결정합니다.
8. 청렴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가.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된 업체는 계약 체결 전 종사자의 안전․보건 조치 의무 확보를 위하여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와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와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안전ㆍ보건관리 준수 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어 계약 체결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9. 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본 계약 건에 대하여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적정한 계약이행을 위해 채권(대금청구권)을 양도할 수 없습니다.
10. 계약대상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계약 일반조건, 입찰유의서 등), 청렴서약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1. 기타
가. 용역 과업지시서 담당부서 및 담당자(전화): 교육시설과 주무관 성연우(044-320-3424)
나. 계약서비스 실명제
- 이 계약은 재무행정과 유은미가 계약 전담자입니다.
- 계약에 관련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044-320-3242, 팩스 044-320-3299)
다. 전자입찰(견적)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