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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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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0789-00 공고일시  2024/12/11 17:32
공고명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셔틀버스 임차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수요기관 서울특별시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공고담당자 도민선(☎: 02-360-851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91,900,000 원
   
배정예산
1,791,900,000 원
   
추정가격
1,629,000,000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공고 제2024-98호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셔틀버스 임차용역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셔틀버스 임차용역

   나. 입찰개시 및 마감일시: 2024. 12. 11.(수) ~ 2024. 12. 19.(목) 16:00

   다. 개찰일시: 2024. 12. 19.(목) 17:00

   라. 용역기간: 2025년 1월 1일부터 ~ 2027년 12월 31일(3년)

   마. 운행차량: 35인승 3대 / 25인승 5대(연식 2018년 이상 차량)/운전원 포함

   바. 개찰장소: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입찰집행관 PC


 2. 기초금액 및 용역내용

   가. 기초금액: 금1,791,900,000원(금일십칠억구천일백구십만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계약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 부터 정산하여 지급

     ※ 발주예정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음.

     ※ 적격심사, 낙찰자 결정시기 등에 따라 계약기간이 변동될 수 있음.


 3. 입찰참가자격 및 입찰수수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3조 제2호 가목에 해당하는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5805)”사업자로 등록된 업체로 입찰공고일 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사의 소재지는 전국으로 한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다.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음


 4.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총액입찰, 적격심사대상 (※공동수급 불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등록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자이어야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투찰 시, 총액(부가가치세포함)으로 투찰하셔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홈페이지(http : // www.g2b.go.kr)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홈페이지(http : // www.g2b.go.kr)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 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5.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99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조달청  적격심사 세부기준(여객 육상운송용역), 추정가격 10억이상의 용역평가기준에 의합니다.

   나.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신청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결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며 “라”항에서 규정하는 동일가격의 전자입찰자가 계약이행능력심사결과의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예정자가 입찰공고 및 기타 계약조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계법령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그 자격을 무료로 하고 차순위 예정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마. 기타 낙찰자선정 및 계약체결 등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 및 관련예규 등에 의합니다.

   바. 낙찰자 통보는 G2B상의 개찰결과로 갈음하며,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낙찰예정자는 운전기사에 대한 산출내역이 4대보험, 퇴직급여 및 최저임금 등 법이 정한 기준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낙찰이 취소됩니다.

  아.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 : 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



 6. 예정가격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그 중 다순위로 선택된 4개 번호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를 예정가격으로 합니다.


 7. 용역범위

   가. 셔틀버스 운전원(35인승 운전가능) 8명

   나. 지정노선 운행 및 관련 서비스 일체(차량도색, 운전원 근무복)은 용역업체가 부담함

     ※ 셔틀버스 차량 디자인 및 운전원 근무복은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에서 지정

     ※ 유류비는 공단에서 지급

   다. 용역내용

    운행노선: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서대문문화체육회관에서 지정하는 노선

                 (과업지시서 참조)

       ※ 셔틀버스 노선은 서대문문화체육회관 운영 사정에 의해 조정, 증설 될 수 있음

    운행횟수 

   

구분

차량종류(연식)

운행지역

운행시간

운영배차

정규노선

35인승

1호차

홍은동, 홍제동

월~토요일

08:00~19:00

1일 10회

(1회 50분)

2호차

남‧북가좌동, 연희동

3호차

남‧북가좌동, 홍은동, 홍제동, 연희동

아이랑

25인승

아이랑

보육기관 운행 요청에 의한 수시운행

화~금요일

09:00~18:00

수시

서대문

명소순환

25인승

4-1호차

서대문 명소 외

서대문역, 아현역 방면

월~금요일

09:00~18:00

각 1일 4회

(1회 90분)

25인승

4-2호차

서대문

명소순환

25인승

5-1호차

서대문 명소 외

북가좌,  가재울 방면

(2025년 신설)

월~금요일

09:00~18:00

각 1일 8회

(1회 45분)

25인승

5-2호차

     서대문문화체육회관의 사정에 의하여 운행횟수 및 운행시간(중식시간 포함) 등은 변경될 수 있다.

   라. 차량점검 및 정비(청소/세차포함) 등 셔틀버스 유지관리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 제공(용역차량운행에 문제가 있을 시, 용역업체는 예비차량을 투입해야 함)

    ※ 우리공단 운영방침 변경 등에 따라 용역규모(차량 감축 및 증차)는 추후 변경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때 임차용역 계약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마. 현장설명: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지시서 등의 열람으로 갈음함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8. 특수조건(셔틀버스 차량기준)

   가. 차량은 2018년식 이상으로 운행 가능한 업체 - 적격심사 시 차량 등록증 제출

   나. 각 차량에 블랙박스(5채널/전‧후‧좌‧우‧실내 촬영이 가능)를 최대용량으로 설치하여야 함

   다. 각 차량에 GPS 단말기(위치 알리미)를 설치하고 운행하여야 하며, 통신비용은 공단에서 부담한다.

   라. 각 차령에 이용회원의 하차 알림을 위한 부저 설치

   마. 차량에 대해서는 회사 보유 차량등록증 및 종합보험 가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함

   바. 투입차량은 우리공단(주관사업장)이 요구하는 셔틀버스 디자인 간판/도색 등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함

   사. 25인승 어린이 전용차량으로 어린이통학버스 안전설비(좌석 포함) 설치와 관련한 도로교통법 개정에 따라 승강구 발판 등을 설치하여야 한다.




 9.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입찰보증금) 및 제38조(입출보증금의 세입조치)에 의거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납부 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입찰서 제출 시 확약서에 함께 날인하여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 규칙 제42조 및 용역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8호 또는 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자 또는 고의로 무효로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유의사항

   가. 본 견적제출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을 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용역의 계약자는 계약체결 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불 이행시 계약의 해지ㆍ해제가 가능합니다.

   다. 계약체결 시 아래의 계약서 명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고용승계)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함

     - (고용유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용역계약 기간 중 고용 유지함

     - (근로조건보호) 계약체결 시 제출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위반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임금명세서 제출) 월별로 발주기관에 임금지급명세서를 제출합니다.

   라. 사업장 안전보건조치 등 산업안전보건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2. 보험료 등 사후정산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계약상대자)는 기초금액에 반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 보험료 등을 입찰금액(계약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구 분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금 액

12,914,640

10,173,900

1,317,500

      ※ 2025년 기준

 나. 계약금액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은 법정정산 과목으로 용역대가 청구 시 납부확인서, 사용내역서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5. 추가정보에 관한 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나. 과업지시서 열람 및 현장에 관한 사항: 체육사업부 차장 최영근(02-360-8586)

   다. 입찰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 경영관리부 주임 정미란(02-360-8568)

   라. 갑질 및 부정부패 신고센터 기획감사부 대리 김태호 (02-360-8512)

   마. 입찰결과 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1.


서울특별시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 경리담당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