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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0881-00 공고일시  2024/12/11 17:53
공고명 2025년 종하이노베이션센터 청소용역
공고기관 울산시설공단 수요기관 울산시설공단
공고담당자 장천호(☎: 052-290-735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16,270,000 원
   
배정예산
316,270,000 원
   
추정가격
287,518,182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우리공단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이후도 포함)에서 관계직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공단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입찰참가자격 제한과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계약담당 직원 및 감독관 등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우리공단 홈페이지(http://www.uic.or.kr/management/man03_5.do) 부조리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울산시설공단 공고 제2024-538호


2025년도 종하이노베이션센터 청소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종하이노베이션센터 청소용역

나. 위     치 : 종하이노베이션센터 일원

다. 기초금액 : 금316,270,000(금삼억일천육백이십칠만원) ※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용역설명서, 특수조건 참조(반드시 확인)

마. 용역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

사각형입니다. ※ 입찰 전 용역과업지시서, 특수조건 등에 대하여 반드시 열람 또는 발주부서 담당자(052-290-7204)에게 문의하신 후 투찰하시기 바라며, 미숙지에 따른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2. 현장설명

  가. 현장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과업지시서 열람장소 : 울산시설공단 종하이노베이션팀 이준협(052-290-7204)


 3. 입찰서 제출

  가. 제출기간 : 2024. 12. 12. 09:00 ~ 2024. 12. 19. 10:00

  나. 제출방법 :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이용 제출

  다. 유의사항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가. 일  시 : 2024. 12. 19. 11:00

  나. 장  소 : 울산시설공단 기획경영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 질 수도 있습니다.


 5. 입찰 참가자격

  가.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거 건물위생업 허가를 받은 업체로서

  나.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울산광역시내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로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건물청소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

  라.『중소기업기본법 제2조』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업체이어야 합니다.

    1) 상기 다호의 <중소기업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2) 소기업확인서의 확인은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 (www.smpp.go.kr) 통해 등록기업 조회를 합니다. 확인서는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며, 미확인시 낙찰에서 제외됩니다.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수의계약 견적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조달청 전자입찰 복수예가산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투찰한 자 순으로 「울산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울산광역시 공고 제2022-1100호) [별표1]   3.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일반용역(단순노무에의한용역) 평가기준에 따라 평가한 결과,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이행실적 평가는 아래 사항을 적용합니다.

     ․ 이행실적 평가기준 금액 : 금316,270,000원(추정가격 287,518,182원, 부가가치세 28,751,818원)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이내 완성(준공)된  ‘건물청소서비스(건물청소용역)’ 실적의 합산금액으로 평가합니다.

        ※ 실적증명서상의 용역명 또는 용역개요에서 ‘건물청소서비스(건물청소용역)’ 실적임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공공기관의 이행실적이 아닌 경우에는 세금계산서 사본(원본 제시), 계약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라. 경영상태 평가는 재무비율 평가방법과 신용평가방법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 방법으로 평가)하며, 재무비율 심사항목의 기준비율은 한국은행에서 발행하는 2023년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N74-76. 사업시설관리, 사업지원 및 임대서비스업(중소기업)’의 자기자본비율과 유동비율을 적용합니다.(자기자본비율 : 31.98%, 유동비율 : 118.46%)

  마. 신인도 평가는 해당용역 수행능력 배점한도 범위 내에서 가산점 또는 감점을 부여하며, 신인도 총평점이 음(-)인 경우에는 적격심사대상자가 취득한 해당용역 수행능력의 취득점수에서 감점합니다.

     ․울산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울산광역시 공고 제2022-1100호)」 [별지 제4호 서식]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미제출시 △6점으로, 반드시 제출 바랍니다.

  바. 지역업체 참여도는 배점한도(5점)를 적용합니다.

  사.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으로서 용역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아.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입찰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담당자가 요구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

  가. 적격심사신청서

  나.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다. 신용평가 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

  라. 용역이행실적 증명서

  마.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바. 신인도 평가관계서류


8.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따라고,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 지급확약으로 대체하며, 낙찰자가 소정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 공단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10. “국민건강보험료 등” 계상․사후정산 등에 관련사항

  가. 입찰참가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 규정에 따라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담금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없이 반영해야 됩니다. 다만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23조의2에 따라 단순노무용역에 해당되어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의 규정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하며,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절에서 정한 바에 따라 정산을 하게 됩니다.

  다. 예정가격에 반영된 보험료

                                                  (단위 : 원)     

구 분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금 액

7,320,283 

947,977

9,292,320

17,679,500

 


 11. 청렴계약 및 용역 특수조건

  가.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울산시설공단 청렴계약 특별

      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시행되는 용역계약 특수조건에 따라

      다음사항을 적극 권장합니다.

     ․용역에 필요한 물품 및 자재구입 시 울산시에서 생산한 제품을 구매토록 권장합니다.

     ․용역현장 장비 사용 시 울산시 장비 사용을 권장합니다.

     ․용역에 투입되는 현장인부 고용시 울산시 거주자(울산시에 주소가 되어 있

       는자)를 고용을 권장합니다.


 12.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대상 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다음의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를 내용으로 하는「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고 용역기간 중 이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1)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 지급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

     3)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준수 등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4.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가. 본 용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제8절 용역의 완성과 대가 지급에 따라 노무비의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적용 대상입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하며,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법상 동의를 구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가 노무비를 지급받은 날부터 5일(공휴일 및 토요일은 제외한다) 이내에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이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 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고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해결하시고,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할 때에는 입찰공고내용, 설계서,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특수조건,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이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 포함)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계약체결은 낙찰일부터 5일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바. 낙찰자는 대금 청구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울산광역시에서 발행하

      는 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최저임금법」제       10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또한, 낙찰자는 용역 근로자의 적정임금 보장 및 처우개       선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하며 현행 근로자의 고용계약보다 불리하게 계약할       수는 없습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 반드시 『공단 퇴직자 영입현황 확인서』를 제출하여

     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부서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용역에 관한 사항 : 종하이노베이션팀 (052-290-7204)

    ․ 계약에 관한 사항 : 재무회계팀 (052-290-735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울산시설공단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