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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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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0903-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1 17:58
공고명 2025년 DMZ 평화관광 셔틀버스 운영 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파주시 수요기관 경기도 파주시
공고담당자 박나은(☎: 031-940-432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51,044,000 원
   
배정예산
751,044,000 원
   
추정가격
682,767,273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파주시 공고 제2024-  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DMZ 평화관광 셔틀버스 운영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다. 차량 운행대수 및 운행횟수 : 45인승 전세버스 20대 이상 및 약 3,612회 운행

  라.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751,044,000원(부가세포함)

   ※ 상기금액은 유류비, 감가상각비 등 모든 제반비용이 포함된 금액입니다.

   ※ 본 공고문 외 과업지시서, 용역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 및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의 체결 시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계약의 효력 발생합니다.


2. 입찰방법 : 전자입찰, 적격심사대상, 제한입찰, 총액입찰


3.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 12. 13.(금) 14:00 ~ 2024. 12. 17.(화) 14:00

  나. 전자입찰서 개찰일시 : 2024. 12. 17.(화) 15:00 파주시청 회계과 입찰집행관 PC

  다. 전자입찰서 재입찰 개찰 : 2024. 12. 18.(수) 15:00 (별도 통보 없음)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자격(공동도급 불허)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나. 관광진흥법 제4조 규정에 의한 종합여행업 등록(1261)과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5805) 등록모두 필하고, 운행 차종으로 온·냉방시설 등이 완비된 최신형 버스(2017년식 이상)이며, 자사소유의 직영차량(지입차량 불가)을 제공하여야 하며, 위 조건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 규정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7811189904)]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마.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합니다.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 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입찰서 제출 시의 지급확약으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는 확약한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 시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결정 : 예비가격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이하 낙찰하한율(86.745%) 이상의 최저가로 입찰한 업체순위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균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4]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10억원 미만 5억원 이상인 용역)의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 이행실적의 범위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최근 5년 이내 이행 완료된 동일사업(45인승 관광 셔틀버스 운영 용역) 이행실적으로, 기준금액은 682,767,273원(추정가격)으로 평가 합니다.

     ※ 실적증명서 발급 시 이행기간 및 이행실적(해당 용역명 포함)을 반드시 명시하시기 바랍니다.

     -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재무제표 기준 : H492 육상 여객

       운송업(종합) 자기자본비율 48.23%, 유동비율 75.34%, 부채비율 107.32%)에 따라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최저 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라. 적격심사 서류제출 시, 다음의 투입할 차량(지입차량 불가)보유현황 증빙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할 증빙서류 : 투입차량 총괄표, 투입할 차량의 자동차등록증 및 자동차등록원부,

     보험가입증명, 정기점검‧검사합격증, 교통안전정보조회결과서 등 각 1부.

   - ‘투입차량 총괄표’는 아래 서식에 따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순번

자동차등록번호

승차정원

최초등록일

검사유효기간

소유자

비고

 

 

 

 

 

 

 

  마. 신인도 평가는 각 항목별 중복하여 평가할 수 있으며, 수행능력 배점 한도 내에서 합산하여 적용하고 초과 부분은 적용하지 않습니다.

  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 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사.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또는 G2B 전자계약서(초안)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또는 통지받은 일자 이내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자. 그 밖의 사항은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서약서 준수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파주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파주시에서는 청렴계약을 준수하고자 입찰참가자가 익명으로 안전하게 신고·상담이 가능한 파주시 홈페이지(http://www.paju.go.kr)에 공직자 부조리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9. 안전·보건확보 의무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법(시행령, 시행규칙 포함),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경기도 예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등 본 입찰과 관련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후 대가청구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및 4대보험(국민연금·국민건강·고용산재보험)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체납액이 있을 시 대금 지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따른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과업내용: 파주시 관  광  과 김호열(☎031-940-8343)

  나. 계약사항: 파주시 회  계  과 박나은(☎031-940-4327)

  다. 전자입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1.



파주시 재무관






붙임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