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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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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0990-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1 18:28
공고명 2025년 재활용 잔재물(폐합성수지) 위탁처리 용역(단가계약)
공고기관 경기도 포천시 수요기관 경기도 포천시
공고담당자 이정은(☎: 031-538-209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0,000.00 원
   
배정예산
388,790,000 원
   
추정가격
388,79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포천시 공고 제2024 –3214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재활용 잔재물(폐합성수지) 위탁처리 용역 (단가계약)

나) 용역위치 : 포천시 신북면 신평로16번길 207(포천시 환경자원센터)

다) 용역내용 : 대형폐기물(폐합성수지류) 처리 ※ 과업지시서 참조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025. 12. 20.까지 (반출량 소진 시까지) 

마) 용역금액 : 388,790,000원 (2,287톤(예상물량) x 170,000원)

바) 기초금액 170,000원(톤당, 면세)

    

본 입찰(계약)은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 및 사업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으며, 본 계약은 2025년도 예산이 확정되면 체결하고, 계약의 효력은 회계연도 개시 이후에 발생합니다.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단가계약이므로 기초금액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소요예산 범위 내에서 계약을 이행합니다.


2.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024.12.12.(목) 12:00 ~ 2024.12.17.(화)12:00

나)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2.17(화) 13:00, 포천시 회계과 (입찰집행관용 PC)

다)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5조 규정에 따라 현장설명회는 생략하며, 필요시 사업장에 방문하여 대상 폐기물의 상태/성상 등을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해야 합니다. 

3. 입찰 및 계약방식

본 입찰은 전자입찰, 단가계약, 지역제한, 적격심사 대상입니다.


4. 입찰 참가자격

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계속해서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2)「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따른

      - 폐기물중간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폐기물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또는  사업장비배출시설계 폐기물)으로 입찰참가등록한 자 또는

      - 폐기물최종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폐기물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또는  사업장비배출시설계 폐기물)으로 입찰참가등록한 자 또는

      - 폐기물종합재활용업(지정폐기물 외 폐기물)폐기물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또는  사업장비배출시설계 폐기물)으로 입찰참가등록한 자 

     ※ 재활용업 면허의 영업대상폐기물에 폐합성수지류가 등재되어 있어야 함.

     ※ 폐기물재활용업자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 제1호(폐기물수집·운반업의 기준) ‘가.’의 수집운반 차량 유업체는 폐기물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또는 사업장비배출시설계 폐기물)면허 없이 입찰참여 가능함.        

        낙찰예정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시 입찰 마감일 전일 현재,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제28조’에 따른 인력보유 증빙서류(4대 보험가입 증명서)를 같이 제출하여야 하며, 등록요건에 미달될 경우 부적격자로 처리됩니다.

나)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사유로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의3제4호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기업청 고시)」제44조 제3호에 해당됩니다.

다) 무자격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용역 입찰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하므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자입찰 미등록업체의 우에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등록하여야 합니다.


5. 공동계약 운영   

가) 자격보완을 위하여 폐기물 수집․운반업과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만 허용)가능하며, 공동도급 대표사는 폐기물 처리업 자격을 보유한 업체이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업체 이내로 제한합니다.

          - 공동(분담이행)도급 분담비율은 아래와 같습니다. 

          - 처리비 : 140,000원(82.35%, 톤당)    - 운반비 : 30,000원(17.65%, 톤당) 

나) 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나라장터시스템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기한은 2024.12.16.(월) 18:00까지입니다.

라) 대표사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조달업체업무-용역-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승인”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협정서를 제출한 후에는 협정서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6.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해 처리됩니다.

다) (‘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관련 법령*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관련 법령의 ‘조세포탈 등을 한 자’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 지방계약법 적용 :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의거 입찰 무효처리 하며, 당해 입찰자(공인 인증서 차용자․대여자)는 부정당업자제재 대상임을 알려드립니다.


8.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대표자가 기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찰에 참여하는 업체들이 추첨(2개)한 번호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중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낙찰하한율 86.745%적용)로 입찰한자순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 심사 세부기준(경기도 예규 제739호) 별표1-3 폐기물처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의 규정에 따라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경영상태 평가신용평가등급 또는 재무제표로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은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하여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라) 이행실적 범위는 해당용역 규모 대비 최근 5년간 동등(재활용 잔재물 처리)이상 용역유사용역이행실적(추정가격 금액기준)으로 평가합니다.

   - 평가대상 용역 기준금액(추정가격) 388,790,000원

  ※ 이행실적 인정여부 사업부서에서 판단하며, 적격서류 제출 시 사업부서 경유하여 담당자 확인 날인 후 제출 (기후환경과 자원순환팀 ☎031-538-2487)

  ※ 이행실적은 기성․준공 완료된 실적에 한하며 관렵협회 또는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서를 제출하고, 관련협회에 신고 받지 않은 민간회사의 용역이행실적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서, 세금계산서 사본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 제출한 경우에만 인정하여 평가합니다.

   ※ 이행실적 제출 시 유사 용역과 혼합된 경우에는 각 용역 내용별 이행실적 금액을 분리 기재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분리하여 기재하지 않은 실적은 적격심사 시 제외합니다.

마) 적격심사서류 제출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 순으로 예상 종합평점을 고려하여 일정 순위까지 동시에 적격심사서류 제출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바)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이내에 적격심사 서류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자는 세부기준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사)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최고점수를 받은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에 의해서 결정합니다.


10. 포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포천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포천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는 포천시홈페이지(http://www.pocheon.g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11. 입찰설명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를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 용역입찰공고

-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행안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안부 예규)

-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경기도 예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조달청 공고) 


12.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서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새로운 절차에 따라 재공고 입찰을 시행합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콜 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대상자는 대금청구 시에 공급가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계약)은 채권양도 금지특약 등이 적용되므로 양수자가 받은 채권은 효력이 없습니다.

바)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조회」에도 게재되어 있으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입찰정보』-『시설』(기초/예비금액 조회, 개찰결과 조회, 최종 낙찰자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아) 입찰공고·집행 및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에 대하여는 우리시 회계과(031-538-2091)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용역과 관련한 기술적인 사항은 기후환경과 자원순환팀(☎031-538-2487)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각형입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0일 



포 천 시   재 무 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용 역 명)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 체 명)  는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