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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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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1049-00 공고일시  2024/12/11 18:49
공고명 2025년 국립나주병원 의료세탁물 위탁 용역 소액소의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보건복지부 국립나주병원 수요기관 보건복지부 국립나주병원
공고담당자 박은주(☎: 061-330-412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1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5,966,000 원
   
배정예산
95,966,000 원
   
추정가격
87,24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2025년 국립나주병원 의료세탁물 위탁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공고


국립나주병원 공고 2024-89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1.

본 공고는 계약체결 후 계약을 이행 하지 않는 등 국가계약법 제27조에 해당되는 경우

2년 이내의 입찰 및 수의계약 참가자격 제한(부정당업자제재)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사전에 계약 이행여부를 충분히 검토하여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이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 향응, 취업 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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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 요  기 관: 국립나주병원

 입 찰  건 명: 2025년 국립나주병원 의료세탁물 위탁 용역

 계 약  방 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기 초  금 액: 금 95,966,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입 찰  방 법: 수의(총액)-견적 입찰

 계 약  기 한: 2025. 1. 1. ~ 2025. 12. 31. (12개월)

용 역  장 소: 전남 나주시 산포면 세남로 1328-31, 국립나주병원

기 타  사 항: 공동계약 불가,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대상, 내역서, 과업지시서 등 별첨

 

- 기타 세부사항은 안내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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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견적서(전자입찰서)접수기간: 2024. 12. 11.(수) 16:00 ~ 2024. 12. 18.(수) 10:00

 입찰(개찰)일시: 2024. 12. 18.(수) 11:00

 견적서제출방식: 전자견적서 제출

개찰장소: 국립나주병원 입찰집행관 PC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한다.

- 전산장애 발생 등으로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 또는 연기될 수 있음.

-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FAX 042-472-2297)

-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국립나주병원 재정운용팀(☎ 061-330-4122, FAX 061-330-8125)

- 규격 및 납품 등: 국립나주병원 관리운영팀(☎ 061-330-4127, FAX 061-330-7700)

- 입찰참가자격 제출서류 / 서류제출 이메일 주소 : eunjup3@korea.kr (2024. 12. 18.(수) 10:00 이전까지)

- 의료기관세탁물처리업 신고필증 1부

 - 폐수배출시설 설치 허가증 1부.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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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다음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

 ②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입찰참가자격 등록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③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의료기관 세탁물 관리규칙⌟제7조에 의거 의료기관세탁물처리업(1185) 신고를 필한 업체

    ※ [중요] 계약 특수조건 따라 주 3회 이상(오전 10시 이전) 세탁물 방문 수거 및 납품이 가능하고, 세탁물 다로 병원에서 특별 요청이 있는 경우 즉시 방문 수거가 가능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④ 의료기관 세탁물처리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수질 및 수생태계 보전에 관한 법률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배출시설의 설치허가 및 신고를 필한 업체

1)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또는 ‘여성기업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2)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또는 여성기업확인서가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①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② 발급된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③ 발급된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3) 아래 각호에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

  ②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4) 견적서 제출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하다는 서약서를 입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약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약서 제출은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3-1. 참가자격 관련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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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후판정) 계약담당자는 관련 서류에 대한 적정성 여부를 개찰 이후에도 판정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처분을 할 수 있습니다.


3-2. 입찰참가자격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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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과(팀)


2) (참가자격 등록) 본 견적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조달청의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 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지역번호없이 1588-0800, FAX: 042-472-229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3) (안전입찰)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1-1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어려운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지문인식) 이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건명 및 참고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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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건명 : 2025년도 국립나주병원 의료세탁물 위탁용역

2) 참고사항 : 붙임 과업지시서 등 참고


5. 계약상대자 선정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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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 이 구매 건은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예정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 예정자에 대하여 국립나주병원 직원이 해당 사업장을 직접 방문하여 『의료기관세탁물 관리규칙』에 의한 처리업자로서 의료기관의 세탁물을 처리할 수 있는 시설과 장비 인원 등의 조건을 구비하고 있는지를 점검하고 적격 업체로 확인된 경우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동일 견적가격인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를 준용,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는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www.g2b.go.kr)에 접속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예정가격

 -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전자입찰서 접수개시 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 복수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산정됩니다.


6. 입찰무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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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의 판단기준일은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기준일이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일)이며 마감일(일시가 정해져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일시)까지 참가자격을 갖추지 않은 경우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 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불공정행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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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입찰 및 계약의 공정한 질서를 저해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①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공여·약속 또는 공여의 의사를 표시하는 행위

  ②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③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는 행위

  ④ 하수급인 또는 자재·장비업자의 계약상 이익을 부당하게 제한하는 행위

  ⑤ 그 밖에 입찰 및 계약 등 과정에서 공정한 경쟁을 저해하는 행위


2)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는 제1항 각 호에 따른 행위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3 등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 해당 입찰·낙찰이 취소되거나 계약이 해지·해제될 수 있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대상에 해당되는 경우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계약담당공무원은 제1항 각 호의 위반행위를 확인하기 위하여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에게 관련 자료제출을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자 또는 계약상대자입찰자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또한 계약담당공무원이 제1항제2호 위반행위의 확인을 위하여 자료제출을 요청함에도 협조를 하지 않는 경우 ‘부당한 공동행위 고발요청 기준’에 따라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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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 입찰공고에 대한 계약보증금 및 하자보증금은 「조달청 내자구매업무처리규정」 제48조의2, 제5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또한 본 사업예산 및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제출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전자입찰참가자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설명서(과업지시서)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예규 포함)을 숙지하셔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견적제출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조달청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조달청 행동강령책임관(감사담당관)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료검색 방법 -

 (계약예규) 국가법령정보센터 누리집(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 조달청 누리집(http://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 내자구매, 나라장터 운영규정,

                품질관리 등에서 각각 검색

 ※ 정확한 자료 검색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공고 담당자에게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국립나주병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