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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1037-00 공고일시  2024/12/11 19:13
공고명 2025년 충주시 불법유동광고물 정비용역(2구간)
공고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수요기관 충청북도 충주시
공고담당자 이상우(☎: 043-850-56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1: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000,000 원
   
배정예산
50,000,000 원
   
추정가격
45,4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주시공고 제2024-2673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제33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공고 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충주시 재무관

  =================================================================================================




사각형입니다.

건     명

 2025년 충주시 불법유동광고물 정비용역(2구간)

사  업  량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위       치

충주시 관내 일원

개 찰 일 시

2024. 12. 17. 11:00

투 찰 기 간

2024.12.12. 10:00 ~

2024.12.17. 10:00

예   산   액

금50,000,000원

기 초 금 액

[부가세포함]

금50,000,000원

사 업 기 간

착수일 ~ 2025. 12. 31.

개 찰 장 소

충주시 입찰집행관 PC

공고내용문의

회계과 계약팀

(043-850-5623)

사업내용문의

건축과 광고물팀

(043-850-6432)

비     고

-2025년도 예산 확정 전의 계약으로 확정예산의 범위에서 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으며, 계약

 상대자는 이로인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이 불가합니다.

· 재입찰 진행(개찰)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을 경우(별도 통보 없음-투찰자 확인)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재입찰일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 및 이윤이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응찰업체는 이윤,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가격제안서 제출)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지역제한(충주시), 총액견적, 전자견적





사각형입니다.

· 입찰에 참가할 업체는 아래의 각 사항을 모두 갖춰야 합니다.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자격을 갖추고, 주된 영업소재지(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의 사업장 소재지)가 입찰 공고일 전일 기준 충주시【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에 있는 업체.

  나) 「옥외광고물법」에 의한 옥외광고사업[업종코드:2604] 등록업체로서, 주 4일 과업을 수행할 수 있는 용역원 2명을 확보(세부내역은 과업지시서 참조)하고, 장비(1톤 이상 트럭차량)를 보유 또는 임대하고 있는 업체.

  - 낙찰업체는 보험증서[영업배상책임보험(대인,대물)가입], 차량등록증, 차량임대차계약서(임대시), 참여자(용역원) 명단과 운전면허증 사본을 계약체결 전까지 나라장터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수신처:충주시청 회계과)

  ※ 계약체결 전까지 보험증서[영업배상책임보험(대인,대물)가입] 제출이 어려울 경우 착수 시 제출하여야 함

다) 「중소기업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에 발급 및 인증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합니다.

라) 본 용역은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마)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 최종 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해야 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제3항 제6호의 규정에 의거 면제하되, 나라장터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내용에 따라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지체 없이 현금으로 납부해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의 견적서 제출은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야 하며 입찰의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각형입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결정하며, 입찰결과 동일가격 견적제출자(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기성(준공)대가 청구 시 정산하여야 하며, 납입확인서 등을 첨부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보험료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입찰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해야 합니다. 다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23조의 2 각 호에 따른 단순노무용역에 해당되므로 예정가격의 보험료에 낙찰율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104,349

1,401,853

143,013

     ※ 4대보험은 반드시 해당 용역명으로 가입해야 합니다.


사각형입니다.

·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 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판단에 따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청렴계약 시행대상으로 계약 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충청북도 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예규)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 및 같은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청렴이행서약

   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자는 계약시 대표자 명의의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자는 대금 청구 시 충청북도 지역개발공채 2.5%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에 따른 사항은 조달청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