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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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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1247-00 (유찰) 공고일시  2024/12/11 20:18
공고명 2025년 별도처리폐기물 수집운반처리 대행용역[연간단가]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동구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동구
공고담당자 유지은(☎: 032-770-623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단가)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6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1,578.00 원
   
배정예산
245,155,060 원
   
추정가격
245,155,06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인천광역시동구 공고 제2024–1194호



용역입찰공고(긴급)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23조에 따라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체결을 위하여 예산안 의결 전주하는 사업으로 2025년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계약금액이 조정(변경)될 수 있으며, 계약의 효력은 2025.01.01.부터 발생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별도처리폐기물 수집·운반·처리 대행 용역[단가계약]

나. 용역개요 : 동구 관내에서 발생한 별도처리폐기물의 수집·운반·처리 대행

  밀폐형 차량 1대 및 용역인원 3명(운전원 1명, 수거원 2명)

 ※ 상세내역은 과업지시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 용역기간 : 2025. 01. 01. ~ 2025. 12. 31.

라. 기초금액 : 금601,578(톤당 처리단가, 부가가치세 면세) ※톤당 단가로 투찰

  ※ 연간처리예정금액 :601,578원/톤 × 407.52톤 = 245,155,060원

  ※ 상기 금액은 연간처리예정물량에 대한 예상금액으로서, 실제 용역 이행량에 따라 정산 처리하며, 계약단가는 단가에 낙찰율을 곱하여 계산합니다.

  ※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기성·완성대가 청구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을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방식 : 제한(단가)/전자입찰/적격심사

   - 입찰서 제출 개시일시 : 2024. 12. 12.(목) 09:00

   -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 2024. 12. 17.(화) 12: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7.(화) 13:00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으로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2.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라 소정의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인천광역시 내에 있는 업체



다. 「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따른 [폐기물 수집·운반업(생활폐기물) (공종코드 1224)] 허가를 받은 업체 인천광역시 동구를 영업구역으로 하는 업체는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공종코드 1257)]허가를 받은 업체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이 경우 공동수급 대표사는 폐기물 수집‧운반 업체로 하고 분담이행 업체는 지역 제한이 없습니다.

라. 또는,폐기물 관리법」제25조에 따라「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 폐기물외 폐기물-소각전문 (공종코드 1257)] 허가를 받은 업체. 이 경우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별표7〕‘폐기물처리업의 시설·장비·기술능력 기준’(“1.-가.”)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3 제1항 제4호에 해당되어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바.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2024.12.16.(월) 18:00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의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라. 공동수급체 구성원이 다른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중복적으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보낸 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서 제출 방법

가. 이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수인(2인 이상)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의거 예정가격이하 입찰자 중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인천광역시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3. 추정가격 5억원 미만 2억원 이상인 단순노무용역에 의한 평가 결과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로서 용역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이행실적 평가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이내 완수한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용역 이행실적 누 금액(평가기준금액 : 금245,155,060원)에 의합니다.

    ※ 관련협회 또는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은 실적증명을 인정하며, 민간실적은 세금계산서 사본, 계약서 사본(원본 대조필)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만 인정합니다.

    ※ 적격심사 관계서류는 사업담당부서(자원순환과, ☎032-770-6414) 경유하여 제출하시기 바라며, 제출한 용역 이행실적증명서의 인정 여부는 사업 담당부서(자원순환과)의 판단에 따르므로, 용역실적 인정여부 문의는 사업 담당부서에 하시기 바랍니다.

   - 경영상태 평가 : 신용평가, 재무평가 중에서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고 비영리법인은 신용평가방법으로 평가합니다.

    ※ 재무평가의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자료 하수, 폐수 및 분뇨처리 및 폐기물 수집・운반 처리, 환경 정화・복원업의 비율을 적용 평가합니다.

 나. 본 용역은 지역제한(인천) 입찰 계약건으로서 지역업체 참여도는 배점한도(3점)를 적용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정합니다.

  ※ 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은 입찰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예비가격 추첨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 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라. 적격심사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인천광역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적격심사서류 일체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 시 세부기준<별지 제4호 서식>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미제출시 해당 평가항목이 감점 처리됩니다).


6.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   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등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따릅니다.


8.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인천광역시동구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중대재해처벌에 관한 법률 준수

가. 본 입찰 참가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다. 「산업안전보건법」제61조(적격 수급인 선정 의무)에 따라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을 작성·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및 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보험료 등을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내역서, 시방서, 공고문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 청구금액의 2%에 해당하는 인천시 지역개발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인천광역시 동구 행동강령책임관(감사팀 ☎ 032-770-6073) 에게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용역은 계약심사운영요령에 따라 첨부한 사항을 조정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마.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등록이 가능하며 이에 대한 등록절차는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 또는 각 지방청 경영관리과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보충정보 제공처

   - 입찰에 관한 사항 : 동구청 재무과 회계팀(☎ 032-770-6235)

   - 과업설명 및 설계내용 : 동구청 자원순환과 청소행정팀(☎ 032-770-6414)

   - 전자입찰이용에 관한 사항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1.


인천광역시 동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