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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1266-00 (유찰) 공고일시  2024/12/11 20:26
공고명 제주출입국외국인청 보호외국인 급식용 식자재(수산물) 단가계약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법무부 제주출입국.외국인청 수요기관 법무부 제주출입국.외국인청
공고담당자 유충길(☎: 064-741-541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수의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07,000.00 원
   
배정예산
16,030,000 원
   
추정가격
14,57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주출입국·외국인청 공고  제2024-6호



『제주출입국·외국인청 보호외국인 급식용 식자재(수산물) 단가계약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식자재 구매 견적 제출을 공고합니다.


                            2024. 12. 11.


제주출입국·외국인청 재무관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보호외국인 급식용 식자재(수산물) 단가계약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계약방법: 소액수의

 □ 품목 및 수량: 「붙임」참조

 □ 기초금액: ₩ 707,000원(단가합계액, VAT포함)

  ※ 품목 및 수량은 전염병 확산 등 우리 청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우리 소 납품물량 조정요구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기간: 2025. 1. 1. ~ 2025. 12. 31.

 □ 납품조건: 별도 발주서에 의한 수요부서 지정장소 직접 납품

 □ 입찰방법: 전자입찰, 단가계약입찰

  ※ 본 입찰은 단가계약으로 반드시 기초금액‘구매품목 단가의 합’으로 투찰하여야 함

 □ 지역제한: 공고일 전일부터 사업장의 주소가 제주특별자치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 그 외 사항은 식자재 구매계약 특수조건에 따름

 □ 기타사항: 공동계약 불가


2

 

견적제출 접수 및 개찰일시

 

접수개시 일시

접수마감 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2. 12.(목) 10:00

2024. 12. 18.(수)

10:00

2024. 12. 18.(수)

11:00

입찰집행관 PC

  ※ 시스템 장애발생시 개찰시간이 지연될 수 있음


3

 

계약목적물

 

 □ 보호외국인 급식용 식자재 중 공산품을 구매하는 입찰입니다.


4

 

견적제출 참가방법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현재 대표자 및 업체명이 조달청 등록정보와 일치할 것)

 □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물품구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따라 무효처리 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2조에 따른 제12조 제1항 및 제3항부터 제6항까지의 규정을 준용하고,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고, 제주특별자치도에 소재한 HACCP 인증 업체이어야 합니다.

 □ 식품위생법에 의하여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5246)’을 신고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갱신)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에 한하며,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종합정보 사이트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발주기관의 긴급 발주 요청시 당일 납품이 가능하며,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고, 급식용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 점포(대리점)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어야 합니다.

 □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 자격의 제한을 받고 있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6

 

입찰참가 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나라장터 시스템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 본 견적제출은 「정부 입찰·계약 집행기준」제10조의2 제1항 제2호에 따라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하며(적격심사를 실시하지 않습니다) 동일가격의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자동추첨방식 적용)을 통해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2% 범위내에서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 낙찰예정자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 입찰참가자격 등에 위배되었을 경우 또는 1순위 낙찰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그 자격을 무효로 하고 차순위 예정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산출내역서를 제출하고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낙찰업체에서 제출한 단가내역이 특정품목에 대해 인위적으로 상향 혹은 하향 책정하였을 경우, 우리 소에서 조사한 시장가격으로 조정됩니다.


8

 

납품수량 및 납품단가

 

 □ 납품수량은 식단구성, 급식인원 등 우리 소 사정에 의하여 증감될 수 있으므로 이에 대한 이의제기는 할 수 없습니다.

 □ 납품단가는 기초금액(원)의 낙찰률(소수점 3자리 이하 절사)을 각 품목에 적용하여 각 품목별 단가로 계약하며 계약기간까지 고정단가로 합니다.

  ※ 품목별 단가에서 소수점 이하는 절사하며 대금 총액에서 원단위 이하는 절사함

 □ 격서에 없는 품목은 상호 협의하여 납품 시기, 가격 등을 정하며 납품업체는 최대한 협조하여야 합니다.

 □ 납품하는 물품은 품목별 유통기간의 2/3 이상 남은 물품을 납품하여야 합니다.

 □ 납품시기는 계약기간 내에 우리 소의 납품지시가 있을 때로 정하되, 매주 3회 이상 납품을 원칙으로 합니다.


9

 

입찰의 무효

 

 □ 입찰의 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10

 

계약서류

 

 □ 단가산출내역서, 소기업 및 소상공인 확인서, HACCP인증서

 □ 영업신고증서, 차량자동차등록증, 소독증명서(차량, 건물 내외부) 각 1부

 □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각 1부

 □ 전 직원 건강진단결과보고서

 □ 인감증명서, 인감도장

 □ 사용인감계(지참도장이 인감도장이 아닌 경우)

 □ 수입인지(계약금액에 따라 수입인지 금액이 다름)

 □ 계약이행보증보험 증권(계약 체결 후)



11

 

청렴계약 이행사항 준수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5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날인하여 일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공고문, 품목별 구매목록,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입찰에 대한 전자입찰 이용안내, 입찰진행 상황, 최종낙찰자 조회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전자조달 대표전화(1588-0800) 등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 및 조치를 취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우리 소와 입찰자간 입찰참가자격 등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다른 법령 및 규정에 없는 한 우리 소의 해석에 따릅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제주출입국·외국인청 행정지원팀(☏064-741-5416)으로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