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공고 제2024-3065호
용역 전자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입찰공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82호)에 따라 다음과 같이 용역 전자입찰을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안성시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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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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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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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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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안성시 다목적 야영장 경비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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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기 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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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01. 01 ~ 2025. 12.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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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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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시 죽산면 용설호수길 55-33 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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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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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지시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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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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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11,394,000원(금일억일천일백삼십구만사천원)
※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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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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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1,267,273원(금일억일백이십육만칠천이백칠십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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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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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0,126,727원(금일천일십이만육천칠백이십칠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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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2025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써 예산이 확정되지 않으면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지방의회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의 조정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위 기초금액은 1년간(2025.1.1~2025.12.31) 용역수행에 대한 산출금액으로 계약지연시 2025.1.1.~착수전일까지의 경비용역 금액을 일할 계산하여 감액할 수 있습니다.
※ 부가가치세 면세기관은 입찰시 부가세 포함금액으로 투찰 후 계약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하며 면세기관 사실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2. 입찰서 제출기간 및 입찰보증금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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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2.(목) 14:00 ~ 2024. 12. 19.(목)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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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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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 이용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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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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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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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이하“지방계약법”)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3.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9.(목) 15:00 우리시 회계과(계약담당자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으며,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을 위한 별도의 통보는 하지 않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자 중, 다음의 자격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합니다.
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사항증명서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계속 경기도에 둔 업체
나. 「경비업법」 제4조 규정에 따라 ‘시설경비업’ 허가를 받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 등록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소지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시설물경비서비스(9212159901)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 본 입찰에 미자격자가 고의로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5. 공동계약
본 계약은 공동계약을 불허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2024.04.01.)] 제8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따릅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번호를 부여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은 2개업체 이상의 참여로 성립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본 용역은 총액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7.9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합니다.
라. 적격심사는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하여 실시되며, 동 공고 상의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 - 단순노무에 의한 용역」에 의거 평가한 결과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경영상태 평가는 신용평가등급으로 또는 재무제표에 따라 평가하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재무제표를 제출하지 아니하거나 유효기간이 아닌 경우에는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 제무제표 평가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N753. 경비, 경호 및 탐정업>을 적용합니다.
바. 기타 신인도 등 그 밖의 사항은 제출된 서류를 확인하여 적격심사 세부기준 등에서정한 바에 따릅니다.
사. 계약상대자 통보를 받은 업체는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에 명시된 자격 및 면허(등록)를 계약 체결 시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8. 보험료 등 사후정산 준수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은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9절 및 제9장 제9절 따라 대가지급 시 계약상대자가 작성한 산출내역서를 기준으로 사후정산 합니다.
나. 준공검사 시 납부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하여 감독공무원의 검사를 필히 받아야합니다.
다. 본 용역은 단순노무용역으로,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등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 예정가격에 반영된 보험료(1인기준)는 국민건강보험료 107,770원, 노인장기요양보험료 13,950원, 국민연금보험료 136,800원, 퇴직급여충당금 253,350원입니다.
9.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이행
가.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적격심사 시 「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종사원들의 최저임금이 보장되도록 사업부서에서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 외주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확약내용 불이행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위반하지 않아야 합니다.
10. 기타(유의사항)
가.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자이용약관, 조달청전자입찰유의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기타 전자입찰에 필요한 사항 등을 충분히 숙지하고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입찰참여가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등 관련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계약 시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를 납부하여야 하며,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따라 대금청구 시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채권을 매입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시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우리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우리시에서는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패(비위)행위 신고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감사관 직통전화(Hot-Line)신고 연간운영 → ☎국번없이 1577-7042
※ 청렴신문고(국민권익위)부패행위신고 → http://1398.acrc.go.kr
바.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시의 해석에 따라야 하며,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www.anseong.go.kr)에 게재됩니다.
사. 기타사항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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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시청 회계과 (☎031-678-23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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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과업내역)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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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성시청 미래교육과 (☎031-678-53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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