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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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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LCK0342-1-2024 공고일시  2024/12/11 20:53
공고명 [방사청-24-13-4] 00부대 시설사업 건설폐기물처리
공고기관 수도방위사령부 수요기관 수도방위사령부
공고담당자 한명진(☎: 02-524-552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0:3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0,333,000 원
   
배정예산
30,333,000 원
   
추정가격
27,57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공고 제 방사청-24-13-4

(긴급) 공 개 수 의 안 내 공 고


1. 본 입찰은 전자입찰청렴계약제 대상사업입니다.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방사청-24-13-4] 00부대 시설사업 건설폐기물처리

나.

용 역  현 장 :

서울시 

다.

용 역  기 간 :

계약일로부터 6개월 한

라.

용 역  범 위 :

내역서 참조

마.

예산액(부가세 포함) :

30,333,000원('24년 20,000원 / '25년 30,313,000원)

바.

기초예비가격 공개 :

'24. 12. 11.(수)

사.

견적서 제출 마감 :

'24. 12. 17.(화) 10:00

아.

투찰 및 / 개찰일시 :

'24. 12. 17.(화) 10:00 / 10:30


3. 입찰참가자격 / 제한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함) 시행령 제 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나.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공동계약 가능)

       1) 폐기물관리법 제25조에 의거 폐기물종합처분업 등록업체 또는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의거 폐기물 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등록업체

       2) 건설폐기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거 수집·운반업 등록업체 또는 폐기물관리법 제25조 5항에 의거 폐기물 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등록업체

         단, ‘3-나-1)’의 자격을 충족하는 업체는 법에 따라 수집운반업에 등록되지 아니하여도 폐기물 수집운반처리가 가능한 차량을 보유하고, 그 보유여부(영업허가증, 차량등록원부)를 시스템 상 첨부문서로 각각 업로드 할 경우 인정됩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주대표업체(‘3-나-1)’)의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인 업체로 한합니다.

         ※ 기타 면허보완 업체는 지역제한 해당 없음


4.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5. 공동도급 : 허용

  가. 상기 “3” 신청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또는 상기의 자격을 갖추기 위하여 대표자 포함 2개 회사 이내에서 “3-나-1)”의 자격을 보유한 업체를 대표자로 하는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만)을 허용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계약예규「공동계약운용요령」에 따라 공동수급협정서를 작성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체 대표자는 국방전자조달(D2B)시스템에서 협정을 체결하셔야 합니다.


6. 입찰무효

   가. 입찰무효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및 동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며, 입찰참가자격 심사간 행정착오로 인해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자’가 입찰할 경우 해당업체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 ①항의 규정에 의하여 등록된 사항 중 다음 각 목에 해당하는 등록사항 변경시 이를 변경하지 않고 제출한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 상호/법인의 명칭               (2) 대표자 성명       

       (3) 사업자 등록번호                (4) 관계되는 면허,허가 또는 등록내용 등

   다.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제공받아 입찰을 대행한 경우 당해 입찰은 국계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하여 무효인 입찰에 해당되며 대행한 자와 대행을 의뢰한자 모두 동법 시행령에 의거 부정당 업자로 제재합니다.

   라.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국가계약법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 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참여시 시스템 내 ‘조세포탈 사실없음 서약서’를 제출한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고, 이후 허위로 판명될 경우 미적격자에 대한 입찰은 무효처리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 8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입찰취소신청)한 경우 당해 견적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3회 이상 취소 시에는 부정당업체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견적서 취소의사 표시는 개찰시간 전까지 본 시스템의 입찰취소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의 결정

   가. 기초예비가격 및 사정률은 국방전자조달에 게시되며 예정가격은 기초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사정률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2개의 예비가격번호를 선택하면 선택된 예비가격번호 중 다수 선택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견적서 제출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총액제로 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 합니다.

   다. "나"항에 따라 선정된 자가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 제10조의2 제2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 견적서 제출일 경우 동시행령 제47조에 의합니다.


9. 기타 입찰에 관하여 필요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내역서, 사양서, 계약특수조건과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입찰 유의서, 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기업청 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중소기업청 고시), 국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국방전자조달시스템(www.d2b.go.kr)에 “사용자등록”을 하셔야 하며, 그 절차는 ① 공인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서를 발급 ②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에 업체등록 ③ 국방전자조달(www.d2b.go.kr) 홈페이지에서 “사용자등록 신청”의 순으로 진행됩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에 업체등록을 하고 승인을 받은 후 1일이 경과하여야 국방전자조달 사용자 등록신청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등록이 확정된 업체는 투찰마감일시까지 상시 투찰이 가능합니다.

        *투찰 마감시간 이후에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라. 첨부파일로 제출된 문서에 암호가 설정되어 있거나 컴퓨터바이러스 감염 등으로 판독이 불가능한 경우 동 첨부파일은 제출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

   마. 마감시간이 임박하여서는 통신속도가 지연될 수 있으므로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를 각각 일정에 따라 여유를 가지고 입력하여 전송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투찰마감시간에 임박하여 제출할 경우 시스템 문제 발생으로 인한 투찰불가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충분한 시간을 두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바.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중앙계약관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입찰을 취소,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입찰참가신청시에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 시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면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아. 입찰단계(입찰등록심사, 적격심사결과, 낙찰자 결정 등)별 SMS서비스 수신 신청은 국방전자조달(www.d2b.go.kr)메인화면 우측의 [SMS서비스 신청]메뉴를 통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국방전자조달 공지사항의‘SMS서비스방법 변경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 입찰에 관한 추가정보를 입수할 수 있는 주소, 연락처

   가. 주 소 : 서울시 관악구 남현동 사서함 20003호 재정실

   나. 관련업무 전화

       1) 계약담당 : 02-524-5521 재정실 회계과 계약장교

       2) 설계담당 : 031-440-7041 설계과 6급 함문이

       3) 공사감독 : 02-748-4915 서울경기남부시설단 제1건설사업과 대위(진) 박예슬

    다. 전자입찰에 관한 문의사항

       1) 방위사업청 전산정보관리소 전자입찰 서비스 데스크 : 1577-1118(ARS 1번)

         ※ 안내시간 : 평일 09:00 ~ 18:00까지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1일


육군 수도방위사령부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