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18603-00 공고일시  2024/12/12 08:27
공고명 2025년 공간정보관련 전산시스템 통합유지관리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 계룡시 수요기관 충청남도 계룡시
공고담당자 조미영(☎: 042-840-305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9,000,000 원
   
배정예산
79,000,000 원
   
추정가격
71,818,1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계룡시 공고 제2024 - 821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2024. 12. 12.

계룡시 재무관


 * 입찰(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은 조정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계약상대자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 등을 할 수 없습니다.

 * 본 용역은 2025.1.1.~2025.12.31.로 산정되었으며, 계약체결이 지연 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착수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공간정보관련 전산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용역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용역내용

 공간정보관련 전산시스템 통합 유지관리 1식  ※ 과업지시서 참조

용 역 비

(기초금액)

 금79,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2024. 12. 13.(금) 10:00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2024. 12. 18.(수) 10:00

개 찰 일 시

2024. 12. 18.(수) 11:00

개찰장소

계룡시 입찰집행관 PC

낙찰 하한율

88%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낙찰자가 없을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등록 및 입찰마감일시는 당일 15:00하며,

    16:00에 개찰을 실시합니다. 입찰 통보는 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2. 입찰방법 : 총액견적, 전자견적, 수의견적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충청남도내에

     있는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

       가자격 등록 마감일 까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의 규정에 의한 소프트

       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신고를 필한 업체


    ②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와     (공간정보DB구축서비스-8115169901)를 소지한 업체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확인)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이어야 합니다.





    ③ 중소기업법」 제2조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소지 업체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확인)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의 것이어야

           하며(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포함),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

          보망(www.smpp.go.kr)을 통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무효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사업은 20억원미만 사업으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고시)”에 의거하여, 대기업 및 중견기업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④  시스템의 안정적인 유지관리를 위하여 발주처가 제조사(지원사)와 체결한 사전협약서

         (기술지원협약서)를 확인하고, 제조사(지원사)의 “기술지원확약서”를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제출하지 않아 계약이 해제된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을 수을 알려드립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계약에 관한 법률 등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받을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현장설명

 가. 본 용역은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아니하며, 용역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우리 시 사업부서의 설계 설명서 등을 열람하는 것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열람 장소 : 민원토지과 지적재조사팀(☎042-840-2382)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한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출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 제출자 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통과점수 이상을

     받은 자 중에서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당해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하며,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상에 해당됩니다.


7.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견적서 제출 소액수의계약은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계약은 청렴계약 시행대상 계약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1항에 따라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9. 수의계약 체결 제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이하 “수의계약”이라한다)을 체결 할 수 없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에 따른 별지10호서식「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확인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 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관한 서류를 입찰 전에 열람 및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가 청구시마다 도급액(부가세 제외)의 2.5%에 해당하는 충청남도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결과는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보충정보 제공 및 문의처

   - 입찰에 관한 사항 : 회계과 회계팀(☎042-840-3052)

   - 용역에 관한 사항 : 민원토지과 지적재조사팀(☎042-840-2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