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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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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3375-00 공고일시  2024/12/12 08:45
공고명 2025년 거제시 반다비체육센터 환경정비 용역
공고기관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수요기관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공고담당자 배재일(☎: 055-639-81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9,494,000 원
   
배정예산
179,494,000 원
   
추정가격
163,176,364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공고 제2024 – 99호        

           


2025년 거제시 반다비체육센터 환경정비

용역 입찰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 입찰담합, 인권보호 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본 계약과 관련하여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 등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으며, 입찰담합으로 인한 발주처에 손해를 가했을 경우 배상책임이 따릅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인권보호 및 인권침해 예방을 위하여 협력회사 인권보호 상황 평가서를 제출하고, 인권보호 상황 평가서를 근거로 협력회사 선정 절차 반영에 동의하며, 향후 수의계약을 체결함에 있어 제제 처분을 받아도 하등의 이유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안내 >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른 사업주와 경영책임자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를 준수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공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 시 >

 

 

 

 

 

 

 

 

 

  1. 신고센터(온라인) :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홈페이지(https://www.gmdc.co.kr)

  2.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감사부(☎055-639-8112~3)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당행위(갑질), 부패비리, 불공정행위, 인권침해 행위 등)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2025년 거제시 반다비체육센터 환경정비 용역

기초금액

179,494,000원

추정가격

163,176,364원

부가가치세

16,317,636원

제출기한

2024. 12. 12.(목) 14:00 ~ 2023. 12. 20.(금) 14:00

개찰일시

2023. 12. 20.(금) 15:00

개찰장소

우리공사 입찰집행관 PC

계약기간

2025. 1. 1. ~ 2025. 12. 31.

용역장소

경남 거제시 고현동 652 반다비체육센터

용역내역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 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용역 관련 문의처: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공공시설부(055-639-8222)


2. 입찰참가 자격(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경상남도 내에 있는 업체

  나. 「공중위생관리법」제3조 규정에 따른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같은 법 시행령」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건물청소서비스, 세부품명번호: 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ㆍ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ㆍ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거나, 「판로지원법」제33조 제1항에 따라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이어야 합니다.

    기‘중ㆍ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는 적격심사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하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해당 여부는 개찰 후 낙찰자 결정 전에 관련 서류를 제출받아 확인하며 해당 자격이 없는 경우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마. 입찰에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게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게 됨.


3. 입찰방법 및 입찰서 제출

  가. 전자입찰, 총액입찰, 제한(지역)경쟁, 적격심사 대상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1항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1항6호 및 제7호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은 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 e고객센터 - 안전입찰 - 안전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1-2호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8호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웹방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시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본 사업은 공동 도급이 불가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의거 납부확약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납부를 면제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에 해당되는 금액을 우리 공사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응찰업체2개씩 전자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경상남도 청사관리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4. 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청사관리용역)」에 따라 평가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 경영상태 평가는 재무비율, 신용평가등급 중 적격심사대상자가 선택합니다.

   2) 특별신인도는 입찰공고일 기준 완성된 최근 5년간 청소용역 실적합계액이 기초금액(179,494,000원) 이상인 경우만 해당됩니다.

  다. 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관련 서류를 구비하여 우리공사로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는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라. 전자입찰은 2개 업체 이상의 참여로 성립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적격심사결과 고득점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결과도 같은 경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공사에 귀속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의하여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7. 입찰 무효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제42조,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8.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이라 한다.)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에 따라 기성대가 및 완성대가 지급 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단순노무용역인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3,488,640원

451,776원

4,428,432원

8,200,884원

 


9.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 준수 이행

  가. 적격심사 시「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에 의거‘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확약내용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해제) 할 수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가 적용됩니다.

  라. 노무비를 노무비 이외의 대가와 구분하여 관리하고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노무비를 지급해야 하며,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지급내역(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합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우리공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등 관련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체결 시에 업체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공고문, 과업지시서, 기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전산장애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 신청자는 입찰 및 계약 시 제출한 관련서류가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된 경우에는 입찰에 관련된 모든 자격이 상실되며, 관련 규정에 따른 불이익을 당하여도 어떠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에 변경사항이 있는 업체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변경사항을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변경등록 하여야 하며, 만일 입찰참가가젹 등록사항에 허위 또는 사실이 아닌 경우 등이 발생하였을 때는 그 즉시 낙찰취소 또는 계약 해제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낙찰자는 대금청구 시마다 청구금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지역 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 중 용역에 관한 사항은 공공시설부(055)639-8222로, 입찰에 관한 사항은 재무회계부(055)639-810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2.



거제해양관광개발공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