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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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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1547-00 공고일시  2024/12/12 09:18
공고명 2025년 동해항 국제여객터미널 x-ray 검색기 임차 용역
공고기관 해양수산부 동해지방해양수산청 수요기관 해양수산부 동해지방해양수산청
공고담당자 정겨운(☎: 033-520-613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09:2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3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23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3,000,000 원
   
배정예산
83,000,000 원
   
추정가격
75,454,545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해지방해양수산청 공고 제2024-95호

2025년 동해항 국제여객터미널 X-RAY 검색기 임차 용역 입찰 공고

 

 

  우리청에서 추진하는 2025년 동해항 국제여객터미널 X-RAY 검색기 임차 용역 입찰에 관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2일

동해지방해양수산청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 : 2025년 동해항 국제여객터미널 X-RAY 검색기 임차용역

1.2.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

1.3. 용역개요 : 동해항 국제여객터미널에서 운용 할 개인/위탁 수화물 보안검색장비(X-RAY 검색기) 2대 임차 및 유지보수 등의 제반업무 수행

1.4. 용역예정금액 : ₩83,000,000원〔추정가격 75,454,545원+부가가치세 7,545,455원〕

  1.5. 용역기초금액 : ₩83,000,000원


2

 

입찰 및 계약방법

  2.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대상입니다.

  2.2. 총액입찰 대상용역입니다.

  2.3. 적격심사 대상용역입니다.

  2.4.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용역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3.1.~3.4. 사항 모두 충족하는 업체이어야 하며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기술시방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조ㆍ제13조와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있는 업체

  3.2.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원자력안전법』제5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9조에 따른 방사선발생장치 판매허가자(업종코드 3520) 또는 방사선발생장치 사용허가자(업종코드 3518) 또는 방사선발생장치 이동사용허가자(업종코드 3519)로 나라장터(g2b)에 등록된 업체

  3.3. 과업지시서 및 기술시방서(X-RAY 검색기 기술규격)의 조건을 갖춘 업체

   3.3.1. 제안 장비에 대한 입찰공고일 기준으로국제항해선박 및 항만시설의 보안에 관한 법률따라 항만보안 검색장비의 성능인증을 받은 장비임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나,

     - 동법 부칙 제2조(보안검색장비 성능 인증에 대한 경과조치) 2항에 따라 각기 다른 제작사의 장비로서 항공보안장비 인증 공인기관(TSA, ECAC, DFT, STAC, TC 등)으로부터 2종 이상 받은 장비 인증서로 갈음 할 수 있으며, 

     - 제작국가 등의 항공보안장비 인증 공인기관 홈페이지에서 인증서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인증서 발행국가 공증기관의 공증 및 발행국가 주재 대한민국 대사관(영사관)의 사실여부 확인을 필한 후 원본자료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3.4.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 제1항 제1호 단서(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이 2인 미만으로 유찰된 경우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 입찰 가능)에 따라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 입찰입니다.

3.5.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되므로 조달청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이용자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입찰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3.6.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 장 설 명

4.1.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하며, 문의사항은 항만물류과(033-520-6165)로 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가귀속

5.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제3항 및「용역입찰유의서」제6조제4항에 해당되는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서 제출로 입찰보증금 납부를 갈음하며,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전자입찰서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5.2.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처리합니다.


6

 

 입찰서 제출

 6.1.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4.12.12.(09:00) ~ 2024.12.23.(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가능합니다.

  6.2.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6.3. 입찰서 제출 확인은 동 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6.4.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12.23. 11:00  입찰집행관 PC


8

 

 적격심사 방법 및 서류 제출

 8.1. 본 용역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공고 제2023-53호, 2023. 05. 01.)제5조제1항제2호 “시설분야용역 평가기준”을 적용합니다.

  8.2.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종합평점 등을 고려하여 일정 순위 업체까지 동시에 적격심사 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8.3. 제출대상 : 가격입찰 1순위 입찰자부터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해 개별통지 합니다.

  8.4. 제출기한 : 문서로 개별통지 시 제출기한 명시

  8.5. 제출장소 : 동해지방해양수산청 운영지원과

  8.6.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

    - 적격심사 서류는 제출기한까지 반드시 우리 청 운영지원과에 도착하여야 하며, 우편을 이용할 경우 반드시 우편발송 여부를 우리 청에 전화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8.7. 제출서류

    - 적격심사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 1부

    -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별지 제2호 서식) 1부

    - 심사항목 관련된 증빙자료 일체 등

     * 적격심사 서류가 입찰공고일 다음날 이후에 발생 또는 신고하였거나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함

  8.8. 적격심사 서류 제출은 대표자명의 공문서와 심사자료만 제출하고,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 대조필”을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9. 적격심사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 서류의 미비 등으로 불이익이 초래될 경우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8.10. 제출된 적격심사 서류가 위조, 변조, 허위 등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것으로 판명된 때에는,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 적격낙찰자 결정대상에서 제외하거나 낙찰자 결정통보를 취소하며,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 당해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습니다.

  8.11.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아니한 자에 대하여는「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를 받게 됩니다.


9

 

공동도급협정

: 허용하지 않습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10.1. 본 용역은 적격심사대상 용역으로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 및「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23-53호 2023.05.01.)」[별표2]의 시설분야용역 심사기준에 따라 심사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예정가격대비 87.995%이상)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0.1.1. 예정가격 결정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작성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입찰 참가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가격을 평균한 값이며,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참가자가 추첨한 예비가격 번호도 유효한 것으로 봅니다.

 10.2. 낙찰예정 입찰가격이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7조의 규정에 따라 당해 용역수행능력을 심사한 결과 평점점수가 최고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평점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자동추첨프로그램에 의하여 추첨하여 결정합니다.

   10.3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하한선 모두 미달 등으로 낙찰자가 없을 경우 또는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을 실시하니 개찰결과를 확인한 후 재공고입찰 할 경우 정해진 기한 내에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1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11.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1.2.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2

 

 청렴계약이행각서 제출

  12.1.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청렴계약서(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청렴계약서(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12.2.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 보험료 사후정산 등

  13.1.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함께 발표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13.2.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및 노인장기요양보험료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73조 및 회계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에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14.1. 입찰 참가자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4.2.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전에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4.3. 1인이 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14.3.1. 당해 입찰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인 입찰에 해당됩니다.

    14.3.2.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대여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호 가 또는 나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14.4.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4.5.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7조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4.6. 본 공고내용은 우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donghae.mof.go.kr)에 게재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우리청(계약관련 : 운영지원과 033-520-6131, 설계관련 : 항만물류과 033-520-616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일



동해지방해양수산청 교통시설특별회계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