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관광공사 공고 제2024-231호」
2025년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승강기 점검보수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2025년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승강기 점검보수 용역
나. 계약방법: 총액입찰(제한최저), 지역제한(대전광역시)
다. 사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라. 과업기간: 2025.1.1. 부터 ∼ 2025.12.31. 까지
마. 사업금액: 금36,537,600원 (금삼천육백오십삼만칠천육백원/ 부가가치세 포함)
(※ 추정가격 33,216,000원 + 부가가치세 3,321,600원 포함)
바. 가격입찰서 제출 기간: 2024. 12. 12. 10:00 ∼ 2024. 12. 17. 14:00
사.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7. 15:00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본 입찰(계약) 은 ‘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의 효력이 발생하지 않으며(계약체결 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예산(사업비)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내에서 계약금액 및 사업기간 등은 조정될 수 있음
※ 계약이 2025. 1. 1. 이후 체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착수일)로부터부터 정산(일할계산)하여 대금을 지급(변경계약)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회계연도 시작 전의 계약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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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서 제출 전 반드시 “과업지시서”를 사전에 숙지하시고 담당부서와 필히 과업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손해) 은 입찰 참여자에게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향후 계약 절차 진행 및 낙찰금액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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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제출(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의 요건을 갖추고, 아래 자격사항을 모두 갖춘 사업자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동법 제33조(입찰 및 계약체결의 제한),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에 해당하지 않는 자
2) 대전광역시에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둔 업체〔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함〕
3)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승강기 안전관리법 시행령」 제33조에 의한 승강기 유지관리업(고속 승강기)[업종코드: 6880] 또는 승강기 유지관리업(중저속 승강기)[업종코드:6881]로 입찰참가자격이 등록된 업체
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시행규칙 제14조 자격을 구비하고,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관한 지원에 관한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 승강기유지보수서비스(7215401001)]를 소지한 업체(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5)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직접생산확인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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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그 밖의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최근년도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따름
7)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등록취소, 폐업, 부정당 업체 지정 및 자격정지등 관련 규정에 위반 조치된 자는 제안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자격심사 후 상기 사유 발생 시에는 참가 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함
나. 본 용역은 공동수급 불가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에 입찰 마감일 전까지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
※ 입찰집행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무효처리 됩니다.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허위로 서류를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3. 현장설명: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문의사항: 운영지원팀(042-250-6229)
4. 입찰참가 신청 및 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란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합니다.(납부면제자의 지급확약서는 입찰 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은 공사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합니다.
5. 가격입찰(전자입찰)
가. 입찰서(가격제안서)제출기간: 2024. 12. 12. 10:00 ∼ 2024. 12. 17. 14:00
나. 본 건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해 제출하여야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랍니다.
다. 본 사업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비영리법인이나 면세사업자의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이윤 또는 부가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합니다. 또한 입찰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 또는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각각 이윤 또는 부가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가격개찰일시: 2024. 12. 17. 15:00 ※ 사정에 의해 개찰이 지연될 수 있음
마.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 상당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고 랜덤정렬방식에 의해 배열된 복수예비가격을 전자입찰시스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2조 및 48조, 계약상대자 결정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88%)이상의 견적금액 중 최저가로 입찰한자 순으로 최근년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규정되어 있는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최종낙찰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다. 1순위자가 동일가격 입찰자로 2인 이상의 경우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견적제출(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제1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청렴계약 및 안전보건관리 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대전관광공사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한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다음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하고, 우리공사가 안전·보건과 관련된 의무를 준수하는지 평가·점검·시정 요청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협조하여야 합니다.
9. 상생결재 시스템 이용안내
가. 본 입찰은 「상생협력법」 제22조에 따라 상생결제시스템 이용 대상입니다.
나. 상생결제 이용시 계약체결 후 하나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어야 합니다.(권고사항)
다. 상생결제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위탁기업에게 상생결제로 지급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본 입찰서제출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 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공고문 관련 해석 및 집행 등에 이견이 있는 경우 우리공사 의견을 따라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유의서, 용역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등 기타 입찰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전광역시지역개발매입증명서, 국세·지방세 납세증명서, 퇴직충당금 지급증빙(관련법령에 해당하는 경우에 한함)을 제출해야 합니다.
라. 본 입찰서의 기초금액과 복수예비가격은 최근년도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작성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 공사 총무회계팀(042-250-1201)으로, 용역에 관한 문의는 운영지원팀(042-250-6229)로 연락바라며, 본 공고문은 대전관광공사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djto.kr) 입찰정보란에 게재합니다.
※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련 회계예규 등에 의합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입찰서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대전관광공사 안전감사팀(☏ 042-250-1170) 및 홈페이지(http://www.djto.kr)를 통하여 부패행위 신고 및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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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12.
대전관광공사 계약담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