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양초등학교 공고 제2024–34호
미양초등학교 급식 운반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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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단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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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반(배달 및 수거) 경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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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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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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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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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양초 급식운반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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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130,000원
(부가세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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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미양초→개정초→보체초→현매초
‣수거:현매초→보체초→개정초→미양초
(총 경로 약 31k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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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2. 10:00
~ 2024.12.19.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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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20.
10:00
미양초등학교
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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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1.~
2026.02.28.
(운행일수
189일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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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반 차량 및 용역수행(배달 및 빈 용기 수거) 운전기사 등 제경비가 포함된 용역임
가. 입찰건명 : 미양초등학교 급식운반 용역
나. 위치 : 경기도 안성시 미양면 양지길 40
다. 용역차량 :1톤 탑차 리프트 장착(2015년식 이상) 1대
※ 리프트 미장착시 상하차 가능해야 함
※ 특약조건 : 급식배달 운행개시일 이전에 영업 화물 신고를 필한 차량이어야 합니다.
라. 용역기간 : 2025.03.01. ~ 2026.02.28.(운행일수: 189일 예정)
※용역이행 시간 : 10:00 ~ 15:00
마. 세부사항 : 미양초등학교 급식 운반 용역 계약특수조건에 의함
바.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임차용역계약특수조건을 열람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모든 입찰참가자는 임차용역계약특수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과업설명
가. 용역내용 : 보체초, 개정초, 현매초 3개 학교 급식 배달 및 급식 용기 회수
(탑차임차료, 보건증을 소지한 운전기사 인건비 등 차량유지 관리에 소요되는 일체 경비)
나. 운행일수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및 휴업일 제외한 정상 수업일과 방학 중 학교에서 지정한 일자로 하되 189일(±3일) 이내로 함 (운행 일수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고, 천재지변,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로 변경될 수 있음)
다. 기타 사항(운행횟수, 거리, 구간 등)은 급식배달 임차용역특수조건 참조
3. 견적 제출 방식
가. 전자입찰방식의 총액입찰(소액수의)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집행용역입니다.
다.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입찰)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라. 지역제한(경기도) 적용되는 대상입니다.
마. 본 용역은 청렴 계약 시행대상입니다.
바. 본 용역은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4. 견적(입찰) 제출 참가자격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다"의 특약조건 충족은 필수 요건임)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의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식품판매업(집단급식소) 또는 식품운반업 등록자로서, 차량연식이 2015년도 이후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업체이고 계약회사소유 차량이어야 합니다. (지입차량불가)
다.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견적제출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기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중소기업제품의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 2에 따라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개찰 전 사전판정에서 제외하거나 개찰 후에도 계약상대자에서 제외됩니다.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되므로 위 해당업종에 대하여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집행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 등록을 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본 공고문에 의거 무효처리 됩니다.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조 제1항 8・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해당 건에 입찰(견적)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견적(입찰)에 관한 서류의 승낙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동법시행규칙 제39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서류(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를 입찰 전에 열람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6. 견적(입찰)서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24.12.12.(목)10:00 ~ 2024.12.19.(목)18:00
다.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는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대상자의 경우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미등록자는 입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등록하여야 하며, 입찰일전일 근무시간까지 조달청 전산입찰 데이터에 등록된 업체에 한정합니다.
나. 용역입찰유의서 제6조 규정과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 규정에 해당되는 업체는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가 가능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지급확약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입찰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다. 입찰보증금 납부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포함되어있는 입찰서 제출로 갈음(납부면제)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8. 개찰의 장소 및 일시
가. 개찰장소 : 미양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나. 개찰일시 : 2024.12.20.(금)10: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9.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용요령에 의하여 예가방식은 복수예가로 하며,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입찰참가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의 88%이상으로 최저가격 견적서 제출자를 순서에 따라 동 운영요령에서 정하는“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 입찰인 경우의 낙찰대상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8조의 낙찰자 결정방법에 따릅니다.
다. 개찰결과 유찰 시에는 재입찰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0.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률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 및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1.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가.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나.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경기도교육청 청렴계약 이행에 관한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준수하여야 하며, 숙지․준수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2. 견적참가자 유의사항
가. 견적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 관계법령 및 행정자치부 회계예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다. 견적참가자의 전산장비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공고 및 계약체결 : 미양초등학교 (☎031-673-1997)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세스템 콜센터 (☎1588-0800)
다. 본 공고문은 미양초등학교 홈페이지(http://www.miyang.es.kr),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시됩니다.
2024. 12. 12.
미양초등학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