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담양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95호
2025년 각급학교 전산장비 통합유지관리 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안내 공고합니다.
2024. 12. 11.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담양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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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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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남도담양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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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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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 각급학교 전산장비 통합 유지관리 용역
나. 용역장소: 담양군 관내 초·중·고 26기관(담양교육지원청 포함)
다.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라. 용역내용: 26기관 PC 및 노트북 1,774대, 네트워크 노드 1,231대 과업내용서 참조(별첨)
마. 기초금액: 금58,999,000원(추정가격 \53,635,455원, 부가가치세 \5,363,545원)
※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최종 계 약 시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하는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제출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전라남도 담양군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입니다.
다.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4. 12. 13.(금) 09:00 ~ 2024. 12. 18.(수) 11:00
나. 개찰일시: 2024. 12. 18.(수) 12:00
※ 전산장애 등 발주기관의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라. 이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 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 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 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 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 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 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 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서 「소프트웨어 진흥법」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1468) 등록을 필하고,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면허를 소지하고 2024년 1월 1일 기준 최근 5년 이내에 공공기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전산장비 유지관리 실적이 있는 업체로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견적서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담양군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견적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등록 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2)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 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 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 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 체들이 하나의 견적서를 동시에 제출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견적서를 제출한 것으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
가. 이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이상으로 제출한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 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 에 따라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 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 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 추 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6. 재입찰: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 및 마감 시간: 2024. 12. 18.(수) 16:00
나. 개찰일시: 2024. 12. 18.(수) 17:00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8.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에 따라 계약보증금 납부 또는 계약이행보증증권(또는 계약보증서)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 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 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제9장 계약 일반조건,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 정보」-「용역」, 본 공고는 담양교육지원청(http://dyed.jne.go.kr) 및 전라남도교육청 (http://www.jne.go.kr)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다. 예정가격 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고객지원」-「법령정보」 등과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ne.go.kr)의 「정부3.0 정보공개」-「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담양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061-380-8162)로,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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