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안일초등학교 공고 제2024-58호
2025학년도 평택안일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운영 2단계(규격·가격분리 동시)
입찰 공고
2025학년도 평택안일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운영 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2단계 입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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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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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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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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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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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평택안일초등학교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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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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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과업내용서에 의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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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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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 가격 분리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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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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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4.(수) ~ 2024. 12. 2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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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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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1. ~ 2026. 2. 28. ※본교 학사일정에 의거 변동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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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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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01,950,000원 -부가가치세 0원
※ 기초금액은 교재비 별도, 수용비를 제외한 강사료
※ 가격 입찰시 학생 인원 산정 오류로 인한 총액 변경 사유가 발생할 시는 일체 업체 책임으로 함.
※ 2025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운영시 상황에 따라 인원 변동 가능.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 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 입찰 기초금액은 늘봄학교 초1,2 맞춤형프로그램이 포함된 금액으로 낙찰 업체는 낙찰 후 초1,2 맞춤형프로그램에 대해서는 교육부 및 경기도교육청에서 정하는 단가로 지급해야하며, 투찰률로 인한 감액 지급은 불가함. 낙찰 업체와 추후 별도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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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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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4.(수) 10:00 ~ 2024. 12. 24.(화) 15:00 (기간 및 시간 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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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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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4.(수) 10:00 ~ 2024. 12. 24.(화) 15:00 (G2B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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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설명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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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30.(월) 14:00 평택안일초등학교 시청각실 (5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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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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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31.(화) 13:00 평택안일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의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학교사정에 의해 시간이 소요될 경우와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연기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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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분리 동시입찰)”로, 규격(제안서)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고, 규격평가(제안서 평가)한 결과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 입찰을 실시합니다.
나. 본 입찰은 규격 가격 동시 입찰,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의 종류에 방과후학교 또는 교육관련 사업 내용이 포함 되어있는 비영리 법인(단체)으로 합니다.
나.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경기도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전자입찰 이 용자 등록을 필한 자 이어야 하며,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 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예외적으로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인증서(개인, 사업자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미자격자로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각 호의 어 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 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7조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이 명 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지방계약법」시행령 제38조 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적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 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본교) 및 가격입찰서 접수(G2B) → 제안서 설명회 → 본교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 및 선정(85점 이상)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 → 낙찰자 결정 → 계약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제출기간: 2024. 12. 4.(수) 10:00 ~ 2024. 12. 24.(화) 15:00
※ 제안서 접수는 공고 당일을 제외한 평일은 10:00~16:00까지 이며, 접수마감일은 15:00까지임.
(단, 토․일요일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2) 제출장소: 평택안일초등학교 행정실 ( 031-686-5264,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안중로13 )
3) 제출방법: 직접 제출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표시
※ 우편, 등기, 택배, 모사전송(FAX) 등은 접수가 불가하며, 대리인이 접수할 시 신분증과 재직 증명서, 위임장 지참 (서류 미비시 접수하지 않음)
4) 제출서류 (제안요청서 참고)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청렴서약서 1부
다) 제안서 10부
※ 제안서에 교재.교구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교재의 경우에는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등을 포함하고, 교구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해야 합니다.
라)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마) 사업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바) 사용인장계 1부
사) 법인등기부등본(법인) 1부
아)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 – 대리인 접수시
5) 유의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
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및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 중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을 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본 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기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 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 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단 대리인의 자격은 입찰참가자가 법인인 경 우 해당 법인의 임직원에 한하며,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을 첨부 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제출기간: 2024. 12. 4.(수) 10:00 ~ 2024. 12. 24.(화) 15:00
2) 제출방법: G2B 전자접수
7.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제안서 설명회 일정 및 방법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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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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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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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30.(월)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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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교
시청각실(5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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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발표순서는 제안서 제출순
• 제안서 설명(15분 내외)
→ 질의응답(15분 내외)
• 평가위원회(평가 항목․배점)심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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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 사정에 의해 설명회 일정이 변동될 수 있음
※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 및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나.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
다. 유의사항 : 제안서 설명회에 불참한 경우 평가대상에서 제외하고 가격입찰서 개찰을 하지 않습니다.(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
8. 가격 개찰
가. 일 시 : 2025. 1. 2. (목) 13:00
나. 장 소 : 평택안일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가격개찰이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학교사정 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의 무효 및 취소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 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등의 입찰 무효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 취소에 해당하는 입찰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10. 규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지방계약법 시행령」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가 없는 경우나 일부 경미한 사항의 규격 보완을 조건으로 규격의 적합 판정을 하는 경우에는 제안서를 변경(보완)하여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라. 가격입찰서를 개찰한 결과 낙찰자를 결정할 수 없는 경우로서 규격적격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그 규격적격자에게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하게 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제11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한 것으로서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바. 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자치부 예규․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하며, 관계 법령 및 예규 등을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입찰정보』 → 『용역』→『개찰결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은 2025학년도 학생들의 수요를 통해 확정되므로 기초금액이 당초 계약금액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용역(과업) 내용에 변동(참여학생 증감 및 프로그램 추가․폐지 등)이 발생한 경우 추후 계약금액이 조정됩니다.
라. 문의사항 및 안내 전화번호
- 입찰에 관한 문의: 평택안일초등학교 행정실(031-686-5264)
- 나라장터 이용, 입찰․계약에 관한 일반사항: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평일 09:00~18:00)
2024. 12. 3.
평 택 안 일 초 등 학 교 장 (직 인 생 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