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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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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13139-00 공고일시  2024/12/12 10:20
공고명 장흥중학교 급식소 증축공사 감리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황새봄(☎: 054-288-68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571,000 원
   
배정예산
8,571,000 원
   
추정가격
7,791,818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404호




기술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을 안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2일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재무관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경상북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288-6843), 감사관실(☎054-288-6838)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청렴행정/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장흥중학교 급식소 증축공사 감리용역

  나. 현장위치: 장흥중학교(경북 포항시 북구 법원로 120)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본공사 준공 후 10일이내

  라. 용역개요: 장흥중학교 급식소 증축공사에 따른 건축공사 감리      

  마. 기초금액 : 금8,571,000원 (추정가격+부가가치세)

     

기초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8,571,000원

7,791,818원

779,182원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법

  가. 총액견적, 청렴계약제, 손해배상보험가입 대상입니다.

  나. 지역제한(경상북도 포항시) 대상 계약입니다.

  다. 전자계약 대상이며, 공동도급은 불허하며, 적격심사는 생략합니다.

  

3. 견적제출 개시 및 마감 일시

  O 2024. 12. 12.(목) 17:00  ~  2024. 12. 18.(수) 10:00까지


4. 견적제출 공고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8.(수) 11:00 ~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및 우리교육지원청 일정으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음


5.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건축사법」에 의한 건축사면허를 소지하고 건축사사무소를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포항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을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는 당해 견적제출 자격 사항을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해당용역은 특정한 성능, 기술, 품질 등이 필요한 기술용역으로「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에 따라 중·소기업, 소상공인 우선 계약에 해당하지 않는 용역 건입니다.

  라. 본 공고는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여야 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 18: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 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견적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www.g2b.go.kr)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용역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보관리과 Help Desk(1588-0800))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견적제출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견적제출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견적제출 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 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제출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8. 견적제출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무 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해당하는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나. 유의사항 : 견적제출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용역입찰 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 법 시행령, 시행 규칙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입찰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에게 있습니다.


9.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90%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한 자부터 수의계약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라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의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점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개찰일로부터 1일 이내에 재입찰을 실시하오니, G2B에서 제공되는 SMS를 송신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O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 시 포항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 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엔지니어링산업진흥법 제31조에 의거 손해배상책임보험 또는 공제가입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본 용역 계약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으로 체결합니다.

  마.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포항교육지원청 교육시설과 사업담당 (☏054-288-6882),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포항교육지원청 재정지원과 계약담당 (☏054-288-684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