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1768-00 공고일시  2024/12/12 10:20
공고명 경민대학교 영선·미화위탁용역
공고기관 경민대학교 수요기관 경민대학교
공고담당자 조성준(☎: 031-828-702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2단계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26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6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26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5,800,000 원
   
배정예산
85,800,000 원
   
추정가격
78,00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2024-18호

입찰 공고(재공고)

『2025년 경민대학교 영선·미화 위탁용역』에 대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 공고  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경민대학교 영선·미화위탁용역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의한계약

다. 예가방식 : 단일예가

 라. 기초금액 :  85,800,000원(세액포함) [월 용역비]

 마. 설 명 회 :  과업지시서로 갈음함

 바. 낙찰방식 : [제안서평가 및 가격] 합산 최고점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구분

일시

장소

입찰 공고

2024. 12. 12.(목)

스타빌/나라장터/홈페이지

입찰참가 신청

2024. 12. 13.(금) 10:00 ~12. 24(화) 10:00

스타빌

입찰서 제출(투찰)

2024. 12. 24.(화) 11:00 ~ 12.26(목) 14:00

스타빌

제안서제출

2024. 12. 13.(수) 10:00 ~12. 24(화) 10:00

효행관 2층 행정지원처 직접방문

 제안서8부. USB 1EA

개찰(입찰서 개봉)

2024. 12. 26.(목) 15:00

스타빌

제안발표(기술평가)

개별 통지

오프라인 진행

협상&계약

제안발표 후 7일 이내 개별 통지

스타빌 

※ 입찰참가신청, 입찰서제출, 개찰은 모두 경민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에서 집행합니다.

입찰참가신청 기간 마감 후 서류 미비 발생 시 입찰 참여가 불가하므로, 가급적 마감 하루 전까지 신청접수를
  완료하여 구비서류를  사전 검토받을 수  있도록 준비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업체.

   나. 입찰 참가등록일까지 본교에 입찰참가를 등록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이내[21년~23년] 초/중/고/대학교, 관공서를 대상으로 단일계약(1년 기준) 계약금액이 5억원(부가가치세 포함)이상 3건 실적이 있는 업체

   마. 입찰 참여업체 본사 소재지가 의정부에 소재한 업체

   바. 입찰등록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중인 업체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사. 공동 수급 불가.


  ※ 본 사업은 전문성 확보를 위하여 낙찰자가 직접 수행함을 원칙으로 함(하도급 불허)


4. 입찰절차

 가. 경민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가입

 나. 입찰참가신청(등록)

     1) 스타빌에서 입찰참가 신청기간 내 입찰참가신청서와 구비서류 제출(구비서류 일체 첨부)

     2) 입찰참가 승인 심사(서류 미비 및 자격 미달 시 입찰 참가 불가)

     3) 2개 미만 업체 신청(등록)할 경우 해당 공고 유찰 처리 후 재공고에 부침

 다. 입찰 : 스타빌에서 지정된 시간 내 전자투찰

 라. 개찰 및 낙찰업체 선정

 마. 낙찰업체 대상 계약 체결 (스타빌을 통한 전자계약)  


5. 입찰참가신청 구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나.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다. 입찰참가자격 증빙 (다,라)

 라.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 보증금액 : 입찰 제안금액의 5% 이상

    - 보증기간 : 입찰등록일로부터 90일

    - 피보험자 : 127-82-05553, 경민대학교

    - 낙찰자가 지정 기간 내에 계약에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마.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바.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서식2)

 사. 청렴계약이행각서 (서식3)

 아. 보안각서 (서식4)

 자. 입찰참가자격 [증빙] (다.계약실적)

 카. 위생관리용역업 신고증 사본 1부.

 타. 표준재무제표증명(2021-2023, 3개년) 1부.

 파. 제안서 8부, 발표용  USB메모리 1매

   ※구비서류 순서대로 스켄하여 하나의 PDF압축 스타빌 업로드

 

※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 날인 필수(제출서류 발급일 6개월 이내만 인정, 유효기간 지정시 예외)

※ 입찰참가 신청은 스타빌 표준 입찰참가신청서 전자서명 제출로 진행하며, 상기 구비서류 일체를 스캔하여 하나의 PDF 파일로 스타빌에서 온라인 제출합니다. 제출 서류가 누락될 경우,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본교에 입찰 참가신청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로 처리함

 라.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7.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방법

   가. 본 건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에 의거‘협상에의한계약체결’대상 용역으로 제안평가(60%)와 가격평가(40%)로 이루어지며 종합평가점수(제안평가점수+가격평가점수)는 100점 만점으로 하며, 종합평가점수 고득점자 순으로 먼저 협상순위를 정하고, 평가항목은 아래의「10. 제안서 평가」의 항목임.

   나. 종합평가결과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가 복수일 경우, 제안평가 점수가 높은 순서에 따라 정하고, 제안평가 점수가 동일한 경우 제안평가의 배점이 큰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업체로 함.

   다. 평가 결과는 미공개로 진행함.

   라. 가격평가점수(40점) 평점산식은 제안서평가 「10. 제안서 평가 의 Ⅲ. 가격평가」산식에 의함.

   마. 사업자 선정 결과는 유선으로 통보하며 미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7. 유의사항

 가. 본 공고는 경민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진행하며, 참가자는 공고문 및 첨부문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 전자입찰 참여 방법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참여업체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담합할 수 없으며, 담합 사실이 발견될 경우 「독점 규제 및 공정       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며,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       취소 및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다. 제출금액은 각종 경비 및 부가세를 모두 포함해야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선정금액에 따라 인지세 및 전자조달 대행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9. 기타사항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 바랍니다

[주  소 : 경기도 의정부시 서부로 545, ☎ 계장 조성준 031-828-702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2일



경 민 대 학 교  총 장




[서식1]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처리기간

즉    시

신 청 인

상    호

법인명칭

 

사 업 자

등록번호

 

주    소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입찰개요

입찰공고

(지명)번호

제 2024 –   호

입찰마감일

2024년   월 일

입찰건명

  경민대학교 영선 미화용역 위탁운영

입    찰

보 증 금

 보증금율 :

5/100 이상

 보 증 액 :

금                 원정(₩               )

 납부방법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대 리 인

 위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 성        명 :                       (인) ※법인 인감날인

 ․ 주민등록번호 :

사용인감

신    고

위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본인감

사용인감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교의 일반(제한․지명)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학교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 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2022년    월    일

 

 

                             신청인(대표자) :                ��

                                                                              ※법인 인감날인

 

경민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2)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 입찰참가신청자와 위임장에 의한 권한수임자는 본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를 각각 1부씩 제출하여야 함.

  (단, 입찰참가신청자와 권한수임자가 동일인일 경우에는 1부만 제출 바람)


동의자

(입찰참가

신청자 및 권한수임자)

기  관  명

 

부  서  명

 

휴대폰번호

 

성       명

 

▢ 개인정보의 수집 및 활용

  ◦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목적 : 본교에서 진행하는 경쟁입찰 서류접수 및 입찰관련                                    권한 수임 확인 

     - 경쟁입찰 건명 : 경민대학교 영선 미화용역 위탁운영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입찰참가신청자 : 성명, 소속(부서), 휴대폰번호

     - 입찰권한 수임자 : 성명, 소속(부서), 주민등록번호, 주소, 휴대폰번호

  ◦ 개인정보의 보유 및 활용기간

      -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4년

      - 개인정보 활용기간 : 본 동의서 접수일로부터 최대 4년

      - 동의 거부 권리 안내

        : 동의인은 본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음.

         (단, 이 경우 본교에서 진행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거나, 입찰에 관한 권한을 수임 받을 수 없음)

 

 

 본인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하여 고지 받았으며 이를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024년   월   일

 

                                              동의인                 (서명)


(서식3)


청 렴 계 약 이 행 각 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청렴계약제 시행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경민대학교에서 발주하는 경민대학교 영선 미화용역 위탁운영입찰(계약)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제출된 청렴 계약 특수 조건 내용에 따라

 

1. 입찰 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 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 체결 및 계약 이행 과정에서 관계 직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 계약 이행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포함하여 성실하게 계약내용을 이행할 것이며 계약 불이행 시 입찰 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경민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4년   월    일

 

 

서약자 : 대표                (인)

 

 

 

  경민대학교 총장 귀하

(서식4)



보 안 각 서



 본 기관은 귀 대학에서 발주한 경민대학교 영선 미화용역 위탁운영 업체 선정」 공고 입찰참여와 관련하여 다음사항을 준수할 것을 각서로 제출합니다.


1. 본인은 본 경민대학교 영선 미화용역 위탁운영 업체 선정」 공고 입찰참여에 있어 과업지시서(소프트웨어 구매 사양서)상의 제반 보안사항을 철저히 이행하겠으며,


2. 보안사항을 외부에 누설시켜 중대한 문제점을 야기 시켰을 경우에는 보안관계 법규에 의거 처벌받음은 물론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



2024년    월    일


 

주소(주사무소)

 

상    호

(인)

대 표 자 성 명

 

사업자등록번호

 

 

 




경민대학교 총장  귀하

  □ 제안서 작성 및 제출요령

   가. 제안서 규격 및 작성안내

      1) A4지를 사용하며 본문 내용은 30쪽 이내로 페이지별로 번호 부여

      2) 제안서 작성시 안내된 목차를 포함하여야 하며 이에 따라 작성

      3) 제안서 작성은 PowerPoint로 작성하며 모든 내용은 PowerPoint에서 수정 가능하여야 한다.

      4) 제안서의 각 사항에 대해‘가능할 것이다’,‘고려하고 있다’,‘생각한다’등과 같은 표현은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하므로 명확한 용어로 표현하고, 계량화가 가능한 것은 계량화 하여야 한다.

   나. 제출방법

      1) 가격제안서는 제안사 대표자의 인감으로 날인한 후 밀봉하여 제출한다.

      2) 실적 및 인력 등에 관한 내용은 반드시 증빙자료를 제안서에 첨부한다.

      3) 제안서를 허위 또는 예상으로 작성하지 않아야 하며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선정을 무효로 한다.

      4) 본 제안요청서는 과업의 범위, 내용 등에 대해 상세하고 명확하게 정의되지 못한   한계를 가지고 있으므로 본 요청서에 기술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사업에 꼭 필요    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은 과업 범위에 포함시켜야 한다.

      5) 제안내용은 근거자료 및 참고자료 등을 첨부하여야 하며 특히 기술적 검증이 필요한  자료에 대해서는 가능한 공인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다. 유의사항

      1) 입찰자는 제안내용에 대해 모든 책임을 지고,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입찰자 부담으로 한다.

      2)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 대학교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다.

      3) 제안 내용 및 입찰자의 일반사항이 계약 이후라도 허위로 밝혀질 경우 제안 의뢰자는 이에 따른 손해배상 소송을 할 수 있으며, 이 때 제반 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한다.

      4) 제안 참여업체는 제안관계와 이외의 자에 대하여 본 제안요청서 및 이후 제안서 제출까지 발생되는 사안에 대하여 대외비로 취급하여야 한다.

      5)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으로 간주한다. 단, 계약서에 명시된 사항에 대하여는 계약서가 우선한다. 또한 제안서 및 계약서에 해석상에 이견이 있을 경우 상호 협의를 통해 해결한다.

      6) 본 대학교는 필요시 우선협상자에 대하여 제안내용 부문에 수정 추가 협상을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7) 제안서 제출 시에는 기술제안서와 가격제안서를 동시에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 평가는 본교의 평가기준에 의해 평가하고 그 결과 및 내역은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9. 제안서 작성목차  

    가. 제안개요

       1-1. 제안배경 및 목적

   나. 제안업체 현황

       2-1. 일반현황 (이행능력, 경영상태)  

       2-2. 조직 및 인원현황 - 인력운영, 관리절차, 장비운영 등

   다. 운영부분

       3-1. 운영계획(인력선발, 효율적인 근무자 배치계획 포함)

       3-2. 관리계획(관리방안, 근무자 교육, 품질향상 방안 및 배상방법 포함)

       3-3. 기타 운영제안(차별화된 운영방안 내용 제안 포함)

   라. 재무구조, 경영상태 및 수행실적

       4-1. 재무상태 및 경영상태(자본금 및 신용평가등급 포함)

         ※ 최근년도 국세청 발생 표준재무제표증명 및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첨부

       4-2. 이행실적 - 최근 3년이내 사업실적

   마. 가격제안서 - 해당양식에 따라 별도 제출

     ※ 목차 항목 중 해당 내용이 없는 경우에는 해당 항목에 “해당사항 없음”으로 표기

























10. 제안서 평가

    종합평가는 제안평가와 가격평가로 구분하여 실시하되, 제안평가 60%, 가격평가 40%의 비율을 적용하여 실시함.

구분

평가분야

평가항목

배점

Ⅰ. 해당용역수행능력

(20)

1. 이행능력(8)

해당 용역규모 대비 최근 3년간 이행실적(3년 매출총계)

15억원이상

8

10억원이상

6

5억원이상

4

2. 경영상태(7)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

7

AA

6.5

A

6

BBB

5.5

BB

5

B

4.5

C

4

Ⅱ. 이행계획의 적정성

(40)

1. 운영계획(15)

- 인력선발 및 배치계획 제시

- 용역업무 수행방안 제시

탁월

15

우수

13

보통

10

미흡

8

2. 수행능력(15)

- 교육 및 품질향상방안 제시

- 근무기강 확립 방안 제시

- 노사관리방안 제시

탁월

15

우수

13

보통

10

미흡

8

3. 운영책임(10)

- 업무과실에 따른 배상 방안(영업배상책임보험 등) 제시

- 용역 운영의 차별화된 내용 또는 특별관리기법 등 제시

탁월

15

우수

12

보통

8

미흡

6

4. 추가제안(가점)

- 운영상 제안사의 추가제안

탁월

4

우수

2

미흡

0

Ⅲ. 가격평가(40)

  ▸

  * 최저입찰가격 : 유효한 입찰자중 최저입찰가격

  * 해당입찰가격 : 해당 평가대상자의 입찰가격

40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