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전북 전주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덕진청소년센터)
급식공급업체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공고 합니다.
2024. 12. 11.
덕진청소년센터장
견적제출 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용역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 전주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
-. 지방계약법 제5조의 2에 따른 청렴계약
-. 기타 동 사업과 관련된 법령 등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전북 전주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급식 납품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 1. 2. ~ 2025. 12. 31.
다. 과업내용 : 위탁급식 지원 (과업지시서 참조 )
급식지원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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석 식 (평일 급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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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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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식 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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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수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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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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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 4~6학년
중등 1~3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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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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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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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00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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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식 4 찬 이상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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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급식일수는 조정될 수 있으며, 급식인원은 방과후아카데미 실 급식인원으로 합니다.
※ 투찰 전 과업지시서 상의 세부내용 (음식물배상책임보험 가입 등 )에 관하여 반드시 확인 후 응찰 하 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라. 추정(기초 )금액 : 금 47,840,000 원 (금사천칠백팔십사만원)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23 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 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부가가치세 면세업체는 입찰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 계약 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 체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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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 금 43,056,000 원 + 부가가치세 금 4,784,000 원 )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제출 및 마감일시: 2024. 12. 11. 16:40~ 2024. 12. 24. 16:00
※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 ”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제출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24. 17:00 , 덕진청소년센터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 될 수도 있습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본 견적제출은 총액계약, 제한경쟁,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 대상이며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을 이용한 전자견적서 제출로 집행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 5 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의 규정에 의거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 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4. 현장(과업)설명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 15 조 제 3 항의 규정에 의거 현장 (과업 ) 설 명은 생략하며 과업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시 덕진청소년센터 (063-273-799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3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14 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 (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 )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부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 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 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를 계속 전주시에 소재한 자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식품제조.가공업(1399) 또는 식품접객업(위탁급식업)(1450) 또는 기타제조업(9999) 으로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 제 31 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 93 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 ’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 년이 지 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 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물품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 점포 등 )을 소유하거나 임차하고 있어야 하고, 덕진청소년센터까지 1시간 이내에 배송이 가능한 업체로서 성실히 이행하며,
음식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계약업체가 계약기간 및 지정시간 내 납품을 완료하지 못하여 급식 운영에 중대한 차 질이 발생될 경우, 관계 법령 등에 의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지방자치단체를 당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에 의거 부정당업체로 처분할 수 있습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 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 42 조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 11 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 상 상호 및 대표자 (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 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입찰 무 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 제 2 장 예정가격작성 요 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 개를 작성하여 견적제출에 참여하 는 각 업체가 2 개씩 전자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 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 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규정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 (88%)이상 최 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입찰자가 2 인 이상인 경우 전자조달 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결정합니다.
8. 낙찰배제 및 견적참가 자격제한
지방자치단체 입찰 규정에 의거 계약체결 후 또는 계약이행 중 배제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한 경우 덕진청소년센터에서 발주하는 모든 소액공사에 대하여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 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 76 조 규정에 의거 견적제출 참가자격을 제한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 시행령 제 37 조의 규정 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귀속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38 조의 규정에 의하여 처리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6 조의 2 에 따른 청렴 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 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 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견적제출 참가자 유의사항
가.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확인
가 -1.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의 정보와 법인등기부 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 상호 등 )
가 -2.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을 변경 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 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 42 조에 의거 『입찰무효 』 사유에 해당됩니다.
가 -3. 등록정보를 확인을 위한 서류 (법인등기부등본 ,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 )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덕진청소년센터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입찰서 마감시간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계약대상자는 다음과 같은 서류를 계약할 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1. 계약상대자는 인지세법, 지방자치단체의 조례 (대금청구시 계약금액의 2.5%에 해당 하는 전라북도 지역개발공채 ) 등에서 규정한 바에 따라 수입인지, 공채를 매입하고 그 매입필증 등을 계약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2.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시 국세 ·지방세 ·4 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 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3. 계약상대자는 계약서, 사업자등록증, 영업등록증 및 영업신고증, 영양사 면허증,
조리사 및 운전기사 명단, 냉동차량 등록증 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단순노무용역계약의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 14 장에 의거 매월 모든 근로자 (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함 )의 노무비 청구내역 (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 락처 등 )을 제출하고 노무비 전용계좌로 노무비를 지급해야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서약서 제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처벌법 제 4 조 , 제 5 조 및 제 9 조 (사업주와 경영 책임자 등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해야 하며, 입찰서를 제 출한 자는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 서약서 (붙임 )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 낙찰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 )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나. 과업 및 설계 설명 : 덕진청소년센터 김인선 (063-273-7997)
다. 입찰공고, 계약체결 : 덕진청소년센터 김인선 (063-273-7997)
라.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http://www.g2b.go.kr )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 홈페이지 (http://www.pps.go.kr ) 및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http://www.g2b.go.kr )의 “자료실 ”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1-2 호에 따라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제 8 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 (안전 입찰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 )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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