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중구 공고 제2024-1283호
용역 전자견적 제출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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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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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공고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제6조의 규정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시 반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및 승낙하여야 하고, 상기 내용을 위반하는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 향응, 취업제공(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및 알선 등을 요구, 약속, 수수(授受)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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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자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년 청사 주차타워 관리용역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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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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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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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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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타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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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계식 주차설비: 100대
(1호기 50대, 2호기 5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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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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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유원기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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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타워 조작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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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B(상시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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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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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분야 3년 이상 유경험자,
기계식주차장치 관리교육이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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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주차시설 현황 및 용역개요: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2025. 1. 1.∼ 2025. 12. 31. ※ 단, 다음연도 계약시까지 연장 가능
라. 용역금액: 금70,272,000원
추정가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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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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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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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883,636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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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388,364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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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272,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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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70,272,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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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 기초금액: 금70,272,00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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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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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발주기관이 근무방침 변경(공공부문 정규직 전환 등)에 따라 계약 해지를 요구할 경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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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 제출 및 개찰
가. 제출기간: 2024. 12. 16.(월) 10:00 ~ 12. 18.(수) 10:00
나. 개찰일시: 2024. 12. 18.(수) 11:00
다. 개찰장소: 대구광역시 중구 회계정보과 입찰집행관 PC
※ 재입찰 사유가 발생할 경우 별도 통보 없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시스템)으로 재입찰을 실시(최초 개찰 후 나라장터 시스템에 공지된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등 확인 요망)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비영리법인인 경우에도 반드시 기초금액(부가세 포함)을 기준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비영리법인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및 이윤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3. 견적제출 및 계약 방식
가. 본 입찰은 기초금액에 따른 수의(2인이상견적), 단독도급, 지역제한 및 적격심사비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7~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지문인식 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 안내(조달청고시 제2023-51호, 시행 2024.1.1.)」에 따라 입찰서 제출 전에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서 제출여부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 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주차장법」제19조의14에 따른 기계식주차장치보수업[업종코드4709]등록 업체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소지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계약상대자 결정에 고려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가능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없으면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법원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구광역시인 업체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 낙찰자 및 예정가격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 하한율(88%) 이상으로 최저가 견적제출한 업체 순으로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견적제출 결과 동일가격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견적제출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견적제출을 실시합니다.
6.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같은법 시행규칙」제41조에 따르며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상 “전자양식 납부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납부 면제합니다.
7. 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기초금액에 계상된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 등은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 지급 시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정산하여야 합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사후정산은 본 입찰공고, 관계법령,「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릅니다.
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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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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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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퇴직급여충당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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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52,5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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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9,4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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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8,9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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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84,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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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위:원)
8.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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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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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가 관계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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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기타사항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및 제8장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이행요청서 및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내용 중 견적 제출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 구의 해석에 따라야 하고, 나라장터에 게시된 내용이 공고문과 다를 경우 공고문이 우선합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문제에 대해 발주처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라. 입찰 또는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 및 입찰 참가 자격이 제한된 자가 입찰에 참여한 자 등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제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채권 양도·양수 금지 특약이 적용되므로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 및 질권설정이 불가함을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계약상대자의 귀책사유로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하여 발주기관에서 손실액이 발생하는 경우 계약보증금액을 초과하는 상당액에 대하여 손해배상액을 계약상대자에게 별도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사. 계약자는 계약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아.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중구청 회계정보과(☎053-661-2243), 기획조정실(☎053-661-2133) 및 홈페이지(www.jung.daegu.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자. 기타 상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용역에 관한 사항: 중구청 회계정보과 청사관리팀 ☎ 053-661-2266
2)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중구청 회계정보과 회계팀 ☎ 053-661-2243
3) 전자입찰 이용에 관한 사항: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 1588-0800
2024. 12. 12.
대구광역시 중구 재무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