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E162400012 공고일시  2024/12/12 10:00
공고명 실증단지 사설항로표지 위탁관리 용역
공고기관 한국해상풍력(주) 본사 수요기관 한국해상풍력(주)
공고담당자 서영인(☎: (063)581-802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9 13: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2024/12/12 12:00 ~ 2024/12/19 13:00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67,303,400 원
   
배정예산
167,303,400 원
   
추정가격
152,094,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 역 전 자 입 찰 공 고


1. 용 역 명 : 실증단지 사설항로표지 위탁관리 용역

2. 용역개요

  가. 추정금액 : 167,303,400원(부가가치세 포함)

  나. 예비가격기초금액 : 한전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의 입찰공고란 해당 공고의 “예비가격기초금액”

  다. 용역기간 : ’25. 1. 1. ~ ’26. 12. 31. (2년간)

  라. 용역내용 : 상세내역은 용역설계서 참조


3. 낙찰자 결정방법 : 적격심사에 의한 낙찰자 결정 (상세 내역 붙임 기준 참조)

 ○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 입찰자부터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적격통과점수 85점 이상인 자로 결정한다.


4. 예정가격 결정기준 : 복수예비가격에 의한 예정가격 산정

 ○ 복수예비가격 산정 범위 : 공사, 용역시 ‘예비가격기초금액’ 금액의 ±4%


5. 입찰참가자격 : 아래의 사항을 모두 만족하는 자

 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해 소득세법 등에 따라 사업자등록증이나 고유번호를 교부받은 자

    2) 항로표지 위탁관리업을 등록한 자[항로표지법 제23조]

    3)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자[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

    4)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된 자[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3조]


6. 입찰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한전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로 접속,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나. 시작일시 : 2024.12.12.(목) 12:00

  다. 마감일시 : 2024.12.19.(목) 13:00

  라. 전자입찰참가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입찰신청마감일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 www.g2b.go.kr)에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필한 후 한전전자상거래 공급업체포탈 이용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지정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아 입찰신청마감일전일까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 회원등록을 하고, 회원등록을 마친 다음 입찰참가신청마감 전까지 입찰참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신청 및 보증금납부 후 입찰서 투찰이 가능하며 입찰참가자격은 입찰참가신청마감 후 담당자가 재확인 심사하여 재확인 심사에서 부적격판정을 받은 경우 투찰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됩니다.

  바. 입찰참가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자가 인터넷으로 작성 제출할 서류는 입찰참가신청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다만, 제7항 가목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자는 입찰보증금 별도 납부), 제5항의 입찰참가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증빙서류입니다.

   ○ 제7항에 가목 각호 해당하는 참가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참가 자격 조건 증명을 위한 증빙서류를 필히 제출해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참가신청시 해당화면에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작성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다음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에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납부

    가) 입찰보증금의 당사 귀속 사유가 발생하였음에도 입찰참가 신청마감일 현재 미납부 한 경우

    나)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아 나라장터에 등록 된 자로서 제재기간 종료일이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인 경우

   2) 입찰금액의 100분의 10 이상 납부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2년 이내 당사로부터 입찰담합으로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은 경우

  나.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을 당사에 귀속합니다.


8.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에 접속하여 인터넷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서는 제6항의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에 대하여 입찰담당자가 입찰참가신청을 승인 한 경우에 한하여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인 경우에도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공급가액*1.1)으로 간주됩니다.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낙찰자로 결정될 경우 계약금액에서 부가가치세는 제외됩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한전 전자조달시스템(http://srm.kepco.net)의 “나의 메세지”에서 확인바랍니다.

  마. 투찰시작일시 : 2024.12.12.(목) 12:00

  바. 투찰마감일시 : 2024.12.19.(목) 14:00

9. 낙찰자 선정 : 붙임 적격심사 기준에 의거 낙찰자 선정

 

10. 공동수급 가능 여부 : 불가

 

11. 입찰의 무효 :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전자입찰유의서에 규정된 바에의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 각서 제출

  가. 본 용역는 청렴계약 이행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발주자와 입찰참여업체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입찰, 계약, 계약이행과정에서 관계직원에게 금품․향응 등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고, 이를 위반시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제 등을 감수하겠다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업체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고 계약체결시 계약상대자는 청렴계약이행 서약내용을 그대로 ‘청렴계약 특수조건’으로 약정하는데 동의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에서 낙찰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 내용을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명기하여 계약하는 것을 거부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10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낙찰 취소조치를 받게 됩니다.

  라. 청렴계약이행각서 및 특수조건은 한전전자조달홈페이지(http://srm.kepco.net)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안내서,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유의서,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등 본 용역에 관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본 용역의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낙찰 후 계약체결 전에 부도 또는 파산상태에 있는 업체는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다. 낙찰자가 없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입찰을 집행할 수 있으며, 재입찰로 봅니다.

  라. “다”항에 의한 재입찰은 최초 입찰참가신청을 하여 입찰참가자격 승인을 받은 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새로 정한 입찰마감시간 내에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Help Desk(☎02-3456-1247~9)』로 문의한 후 자체적으로 장애복구 노력을 하여야 하며, 장애복구 지연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담당자에게 문의바랍니다.

   (1) 입찰절차 및 계약일반사항

    : 한국해상풍력주식회사 경영총괄팀 서영인(T. 063-581-8020)

   (2) 용역내용 및 적격심사

    : 한국해상풍력주식회사 발전운영센터 홍헌규(T. 070-4295-8187)


이상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12월 12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