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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0558-02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4/12/12 10:51
공고명 2025년 색달매립장 온실가스 감축설비 관리 용역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공고담당자 김진홍(☎: 064-760-20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7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17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3,934,000 원
   
배정예산
103,934,000 원
   
추정가격
94,48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귀포시 공고 제2024-2905

(G2B시스템전자입찰공고번호 20241220558-00)


 수 의 견 적 제 출 안 내 공 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2025년 색달매립장 온실가스 감축설비 관리 용역

  ○ 용역개요: 매립가스 포집·소각 등 관련시설 운영 및 보수

  ○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 용역금액: 금103,934,000원(추정가격 금94,485,455원 / 부가세 금9,448,545원)

              *손해배상보험료 포함된 금액입니다

  ○ 기초금액: 금103,934,000원

  ○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11개월

* 본 용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에 따른 회계연도 시작 전 공고로써 계약의 효력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에 발생합니다.

2. 입찰서 접수기간: 2024. 12. 12.(목) 12:00∼ 2024. 12. 17.(화) 12:00


3.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2. 17.(화) 13:00  서귀포시 총무과 입찰집행관pc


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 우리 시에서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규정에 근거하여《도급·용역·위탁 등 관계에서 안전보건 확보 계획》을 수립·시행하고 있습니다.

  ○ 우리 시에서는 모든 공고문에 「중대재해처벌법」‘안전 및 보건 확보의무’를 명시하여 아래의 의무사항을 준수하도록 관리감독을 추진할 예정이며, 본 수의견적 공고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체결 시 공고문 하단의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5.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견적제출: 수의(총액)소액_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 견적제출참가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확인은 동 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6. 견적제출 참가자격

  ○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G2B 시스템 이용자등록을 필해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입찰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  규정에 따른 자격조건을 갖춘 업체로서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한 업체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18:00)까지 나라장터(G2B)에 ‘기타자유업종(9999)’을 입찰참가자격으로 등록한 업체

    2)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매립장 매립가스를 이용한 소각시설 유지보수 용역’ 이행 실적이 단일 계약 건으로 6천만원 이상(부가세 포함) 완료 실적을 보유한 업체

실적증명서 제출 안내

 제 출 처: 생활환경과 환경시설관리팀 (☎064-760-3853)

 제출기한: 2024. 12. 16.(월) 18:00까지

 제출방법: 전자메일 송신(kjh11250@korea.kr)

 1) 실적증명서는 기한 내 제출하여야 하고 미제출한 자는 개찰 시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합니다.

     (※추후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실적증명서 원본 제출)

 2) 수신여부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므로, 반드시 접수 및 인정 여부를 유선상으로 담당자에게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참가자격으로 요구하는 용역 이행실적과 다른 용역을 동시에 수행한 경우에는 실적증명서 등 증빙자료에 실적금액이 구분되어 기재된 실적만 인정합니다.

  4) 실적증명서는 발주처에서 발급받은 서류로 제출하며, 민간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을 추가로 증빙하여야 합니다.

  5) 실적 내역 및 인정 여부에 대한 판정은 사업부서(생활환경과) 의견에 따릅니다.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4호를 적용합니다.

7.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하며 모든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면제하되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단, 낙찰자 결정 후 기한내 계약 미체결 등 국고 귀속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투찰 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부해야함은 물론 법령의 규정에 의한 불이익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로 예정가격 대비 투찰(견적)가격을 88%이상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중에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 중 소액 수의계약 운영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 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낙찰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해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투찰(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계약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입찰관련 서류 열람 및 교부장소

  ○ 견적제출 공고일부터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시방서 등 설계서는 우리 시 생활환경과(☏064-760-3853, 김정훈), 기타 입찰집행 및 계약 관련한 서류는 총무과(☏064-760-2083)에서 열람할 수 있습니다.


11. 전자계약체결

  ○ 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우리 시에서 송신하는 계약서 초안을 3일 이내에 응답하여야 합니다.

  ○ 계약에 따른 산출내역은 착수계 제출 시 첨부합니다.

  ○ 보완 서류제출에 사용되는 인감은 나라장터(G2B)상에 등록된 사용인감으로 하여야 합니다.


 12. 청렴계약준수

  ○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는 우리 시 홈페이지(http://www.seogwipo.go.kr)상의 “입찰공고”에서 열람 및 출력할 수 있습니다.

  ○ 본 용역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3. 기타 사항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입찰서 제출 전에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규정에서 정한 예외적용의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체결 후 대금 청구시에는 지역개발공채(대금청구액의 2.5%)를 소화하여 매입필증을 제출하셔야 합니다.(단, 2,000만원 미만의 계약은 제외)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계약관계법령, 입찰유의서, 조달청전자입찰특별   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입찰공고문, 관련 회계예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콜센터를 이용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내용은 우리 시 홈페이지(http://www.seogwipo.go.kr) 입찰공고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 공직자비리신고 또는 제주특별자치도감사위원회 공익제보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 http://www.jeju.go.kr/online/hotline/corruption/guide.htm

(감 사 위 원 회) https://audit.jeju.go.kr/together/auditreport/report.htm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1.



서귀포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