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1328-00 (긴급공고) 공고일시  2024/12/12 11:01
공고명 2025년~2026년 공중화장실 등 청소관리 민간위탁용역(4구역)
공고기관 경상남도 거제시 수요기관 경상남도 거제시
공고담당자 윤영지(☎: 055-639-35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81,594,000 원
   
배정예산
781,594,000 원
   
추정가격
710,540,000 원
낙찰하한율
85.495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거제시 공고  제2024-2565호                                그림입니다.


용역 입찰 공고(긴급)

  본 사업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 계약체결)에 의거 입찰 공고하는 건으로, 거제시의회 예산 심의결과에 따라 사업금액(계약금액)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2026년 공중화장실 등 청소관리 민간위탁용역(4구역)

  나. 용역내용 : 공중화장실 등 청소(유지)관리, 분뇨수거 등 (※ 상세내역 과업지시서 참고)

  다. 용역기간 : 2025.1.1. ~ 2026.12.31. [2년간]

     - 1차분 : (계약기간)2025.1.1. ~ 2025.12.31./ (계약금액)아래표 참고

 

라. 용역예정액 :

781,594,000원

(추정가격:

710,540,000원,

부가세:

71,054,000원)

 

   ※ 기초금액 : 금

781,594,000원

 

 

 

 

 

    ※ 구역별 행정동명/기초금액/1차분 계약금액/적격심사 평가기준/낙찰하한율

구역

행정동명

기초금액(2년분)

1차분 계약금액

적격심사 평가기준

낙찰하한율

1구역

연초면, 하청면

장목면

661,936,000

낙찰금액의

1/2 금액

경상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

2.추정가격 10억 원 미만

5억 원 이상 

85.495%

2구역

거제면, 동부면

둔덕면, 사등면

517,902,000

낙찰금액의

1/2 금액

경상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

3.추정가격 5억 원 미만

2억 원 이상

86.745%

3구역

동지역(9개동)

754,094,000

낙찰금액의

1/2 금액

경상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

2.추정가격 10억 원 미만

5억 원 이상

85.495%

4구역

일운면, 남부면

781,594,000

낙찰금액의

1/2 금액

경상남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

2.추정가격 10억 원 미만

5억 원 이상

85.495%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전자입찰(전자계약), 총액입찰, 장기계속, 적격심사 대상

3. 제출기간 : 2024. 12. 13. 10:00 ~ 2024. 12. 18. 10:00

  가.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2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나. 모든 업체 낙찰하한선 미달로 유찰될 경우 당일 16:00 개찰 기준으로 재입찰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개찰 결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12. 18.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5.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제32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1)~4)의 조건을 모두 갖춘 업체

   1).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한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 허가를 받은 업체

   2). 「하수도법」 제45조의 규정에 의해 거제시를 영업구역으로 분뇨수집·운반업(업종코드: 1136)으로 허가를 받은 업체

   3).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건물청소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7611150101)를 소지한 업체

   4). 중소기업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기업,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급된 서류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에 따라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중소기업 확인은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6.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가. 구성 : 분담이행방식----(분담비율은 자율 조정)

    - 공동수급은 면허 보완을 위한 분담이행방식만 허용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3개사 이하로 구성(구성원별 최소지분율 5% 이상)하여야        하며, 대표사는 건물위생관리업체로 선임하여야 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        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 공동수급협정서 접수기한 : 2024. 12. 17. 18:00 (전자제출)

    -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거나 협정서의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표자는 나라장터‘조달업체업무-공사-투찰관리-공동수급협정서’에서 공동수급        협정서 승인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7. 현장설명 및 설계서 열람

  가. 현장설명은 생략하며 설계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설계서, 내역서 열람 등 문의  ☎. 거제시환경사업소 기후환경과 : 055-639-4863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5.495%) 이상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평가하며, 평가기준은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        (경상남도 공고 제2023-23호, 2023.01.30.시행)」[별표1] 2. 추정가격 10억 원 미만        5억원 이상인 용역을 적용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 이행실적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5년 내 준공된 ‘공중화장실 청소관리 용역’의 실적 합계액으로 평가하며, 유사 용역은 없습니다.

    (2) 경영상태평가 : 재무비율과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식으로 평가하며, 경영상태 평가기준 비율은 한국은행발행 기업경영분석 자료 중 (중소기업)사업시설관리, 사업지원 및 임대서비스업」을 적용하며, 확인서류가 없는 경우 최저등급으로 평가합니다.

    (3) 지역업체 참여도 : 경상남도에 주된 영업소(본점)을 둔 업체와 자발적으로 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입찰한 경우 지역업체 참여비율에 따른 점수(배점 5점)를 적용하며, 기타 상세한 내용은 상기 평가기준에 따릅니다.

    (4) 신인도 : 상기 평가기준에 따른 신인도를 적용하여 평가합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경상남도 일반용역 등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적격 심사서류 원본을 제출        하여야 합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종합평점도 동일한 경우        에는 나라장터의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으로 결정합니다.

  마. 본 입찰은 거제시에서 관련 법령에 따라 정한「계약이행 특수조건」이 적용       되며 입찰참가자는 거제시 회계과 계약담당자(☎055-639-3503)로부터 「계약       이행 특수조건」(붙임 참고)을 확인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라며,       낙찰자가 거제시가 정한 「계약이행 특수조건」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계약상대자       자격에서 제외되며,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며,       「지방계약법」제12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발주기관에 납부해야 합니다.

  바.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 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사. 부정한 방법으로 서류를 제출한 자 및 미제출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라 처리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소정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거제시에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용역과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거제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http:www.geoje.go.kr)”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일반계약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가. 도급업체는 「거제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조례」에 따라 임금지불서       약서, 근로자사역내역서, 임금청구확인서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관계규정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이용하여 전자입찰로만 집행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용역에 대한 입찰공고와 아래 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업체이용약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 기타 계약관련 법령 및 계약조건 등

  라.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3일 이내에 계약체결 및        계약체결 후 7일 이내 착수하여 주시기 바라며, 대금 청구시 공급가액(부가세         제외 금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공채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거제시청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기타 상세한 내용은 아래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에 관한 사항              : 거제시 회계과      ☎. 055-639-3503

     2). 용역 및 과업에 관한 사항 : 거제시환경사업소 기후환경과 ☎. 055-639-4863

     3). 전자입찰 이용방법 및 장애처리 :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2.

거제시재무관













[붙임]

용역계약 특수조건

 거제시는 본 계약 건 이행과 관련하여 당초 계획 대비 계약목적을 달성하고 신뢰받는 시정을 지속적으로 구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특수조건을 적용한다.


1. 사업(면허) 양도·양수 사전 동의

계약상대자는 거제시와 체결하는 본 계약 건 이행과 관련하여 사업(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면허)를 양도·양수하는 경우에는 다음 사항이 적용되며 발주기관의 사전 동의를 받아야 한다.

  가. 개인사업자 간 양도·양수, 사전에 발주기관의 양도·양수 동의를       받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을 해지함

  나. 다만, 개인사업자가 상법 등 관련 법률에 따라 법인으로 포괄       인수되는 경우나 상법, 건설산업기본법 등 관련 법률에 양도·양수       규정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허용함


2. 지연배상금 준공금 상계처리

자동채권인 지연배상금은 지연채권 발생 이전에 먼저 도달한 압류채권이 있다고 하더라도 준공금(타절 정산금)과 우선 상계·공제처리 할 수 있다.


3. 대금지급 및 국세·지방세·4대보험 이행사항

 계약대금을 지급하기 전 발주자가 국세, 지방세, 국민건강보험, 국민연금, 노인장기요양보험, 산재보험, 고용보험(「건산법」제22조제7항에 따라 계약담당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로 한정) 체납사실을 확인하였거나, 계약상대자가 납세증명서 및 납부증명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이 처리한다.

  가. 계약상대자가 문서로 계약대금을 청구하였다고 하더라도 발주자가       계약상대자에게 지급할 대금지급은 유보된 것으로 간주 하며, 이 경우       대금지급에 대한 이자는 발주기관에 청구할 수 없다.

  나. 계약상대자가 발주자로부터 받아야 할 계약대금을 채권으로 하는       추심명령이 발주기관에 도달할 경우 발주자는 국세청, 지방자치단체,       건강보험공단 등에 계약상대자의 체납사실 여부를 직권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계약상대자가 직권조회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2024.   .   .



내용 확인자 :   00주식회사 대표 000(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