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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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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1940-00 공고일시  2024/12/12 11:07
공고명 셔틀버스 임차 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금정구노인복지관 수요기관 금정구노인복지관
공고담당자 김영지(☎: 051-792-7205)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20 16:00 개찰(입찰)일시 2024/12/20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2,400,000 원
   
배정예산
32,400,000 원
   
추정가격
29,4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금정구노인복지관 공고 제2024-04호


셔틀버스 임차 용역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도 금정구노인복지관 셔틀버스 임차용역

 나. 용역개요 : 금정구노인복지관 셔틀버스 임차

               ※25인승 이상 대형버스 1대

               ※운행노선, 운행시간표, 특수조건 등은 과업지시서 확인

 다. 용역기간 : 2025. 1. 1. ~ 2025. 12. 31.(12개월)

라. 기초금액 : 32,400,000원(추정가격 29,454,545원, 부가세 2,945,455원)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용대상입니다.

 다. 적격심사 비대상 적용입니다

 라. 용역착수 : 본 용역의 착수예정일(2025. 1. 1.)과 관련하여 발주기관 담당자분과            상호 협의 하에 일정에 맞춰 진행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본 용역의              착수예정일 이전에 차량 운행 노선 확인이 반드시 필요하므로, 계약체결 후 즉시            착수예정일에 맞춘 운행 협의가 가능한 사업자여야 합니다. (반드시 숙지하고 참여바람)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5조에 규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자[업종코드 : 5805 ‣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로 등록된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부산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둔 자

 나.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15. 01. 01 이후 신규 등록한 차량 (25인승이상 대형전세버스 4대 이상)을 보유한 자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수의(소액) 견적입찰에 의한 수의계약으로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             다.


5.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제출기간 : 2024. 12. 12.(목) 16:00 ~ 2024. 12. 20.(금) 16:00

 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일반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견적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       증 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마감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라. 견적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마. 본 건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전자입찰의 참가방법 등) 제       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       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1-1호        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        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 전자 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        식(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제출이 가능합        니다.

6. 개찰일시․장소 및 재입찰

 가. 개찰일시 : 2024. 12. 20.(금) 17:00

 나. 개찰장소 : 입찰집행관 PC(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G2B))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복수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  하여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서로 다른 1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기준으로 입찰참여 각 업체가 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가 자동 추첨되어 산술 평균된 가격이 예정가격으로 자동 결정되며, 그 외 선택한 예가 빈도가 동일한 경우 선택예가가 부족한 경우 등 예가 결정에 관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2조(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의 결정)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방법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결정하며,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하고,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2인 이상 동일가격 견적 제출에 따른 계약상대자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동일가격입찰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청렴서약제)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입찰·낙찰취소, 계약의 해        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 등에 대하여 어떠한 민·형사상 이의        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이행서약서, 각서, 수의계약 각서에 대표        자 서명 또는 날인하여 금정구노인복지관에 반드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 입찰공고문,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의 8호 또는 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2%에 해당하는 지역개발채권을 소화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금정구노인복지관(☎051-792-72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2일


              금정구노인복지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