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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1973-00 공고일시  2024/12/12 11:13
공고명 학생통학차량(전기중형승합차 2대) 어린이통학버스 구조변경 용역 재공고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전북특별자치도남원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전라북도남원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배인경(☎: 063-620-786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9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2/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37,330,000 원
   
배정예산
37,330,000 원
   
추정가격
33,9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특별자치도남원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99호


2024년 어린이통학버스(전기중형승합차) 구조변경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재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입찰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에 관한 사항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 2024년 어린이통학버스(전기중형승합차) 구조변경

계약방법

수의(총액), 지역제한, 전자견적, 공동수급 허용안함

구매내역

2대(23인승 전기중형승합차) 구조변경

   ※ 과업내용서 및 세부규격서 반드시 참조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5일 이내(공휴일 포함)

인도조건

◦ 생산공장도 (탁송 비용 불포함)

기초금액

◦ 금37,330,000원(추정가격 33,936,364원, 부가가치세 3,393,636원)

기타사항

◦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붙임’ 과업지시서를 숙지한 후 견적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면세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고,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액에서 부가가치세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2. 견적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견적서 접수 개시일시

견적서 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 12. 12.(목) 14:00

2024. 12. 19.(목) 10:00

2024. 12. 19.(목)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개찰을 실시하여 유찰될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3. 견적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견적 제출방식에 의한 소액수의견적계약입니다.

  나. 총액견적이며 적격심사 제외 대상니다.

  다.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지역제한(전북특별자치도)이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으로 실시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견적 제출 마감일 기준으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요건 모두를 충족하여야 합니다.

    1)「자동차관리법」제30조에 의한 제작자 등(자동차-국내 제작·조립)(업종코드:5898) 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2)「자동차관리법 시행규칙」 제131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자동차종합정비업(업종코드:5815) 또는 자동차전문정비업(업종코드:5817)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완료한 업체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견적제출 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제출 마감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북특별자치도에 위치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물품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아.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견적요청 마감일의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5. 과업설명: 과업지시서와 구조변경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견적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않습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8.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제2절-12. 입찰의 성립과 무효 규정 등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 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처리합니다.

9. 예정가격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10. 계약상대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사유의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4호의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기성 및 완료대가 청구시 국민연금 및 건강·노인장기요양보험료 등 4대보험 완납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계약 상대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밥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계약보증증권(보증서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전까지 총 견적금액에 따른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시 첨부되는 청렴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3.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채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는 자는 안내 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공고문, 특수조건 등의 사항에 대하여 견적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에 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참가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s://www.g2b.go.kr) 「입찰정보/물품/공고현황」,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홈페이지(https://www.jbe.go.kr)「정보공개/계약공개」, 우리청 홈페이지(https://office.jbedu.kr/jbnwe)「정보공개/입찰공고」에 게재되오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결과 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s://www.g2b.go.kr)「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물품 세부내역 및 규격에 관한 사항: 행정지원과 총무팀 063-620-7860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행정지원과 재정팀 063-620-7862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2024.  12.  12.


전북특별자치도남원교육지원청 재무관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수의계약 안내공고입니다. 견적제출자는 계약특수조건과 관련규정을 충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시기 바라며,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하는 경우에는 관련규정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로 제재되어 3개월간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될 수 있으니, 본 견적제출공고서의 계약특수조건과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붙임 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 참가하거나 수의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202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전북특별자치도남원교육지원청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