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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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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0875-00 공고일시  2024/12/12 11:15
공고명 2025~2027 협력종합예술활동 운영 위탁 용역(장기계속계약)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공고담당자 안다영(☎: 02-399-963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1/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2/03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04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2/04 12: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88,554,000 원
   
배정예산
6,088,554,000 원
   
추정가격
5,535,049,0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교육청 입찰공고 제2024-136호


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12.


서울특별시교육청 분임 재무관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6월 이상 2년 3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됨을 알려드립니다.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1588-026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2027 협력종합예술활동 운영 위탁 용역(장기계속) 

  나. 용역기간: 2025. 3. 1. ~ 2027. 2. 28.(2년)

      o 1차: 2025.3.1. ~ 2025.12.31.

      o 2차: 2026.1.1. ~ 2026.12.31.

      o 3차: 2027.1.1. ~ 2027.2.28.

  다. 계약방법: 일반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라. 기초금액: 금6,088,554,000(금육십억팔천팔백오십오만사천원) ※ 예정원가조사에 의함

     o 추정가격 금5,535,049,091원 + 부가가치세 금553,504,909원

 마. 특기사항

  1)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3조에 따른 회계연도 개시 전 계약으로 예산이 확정되지 않은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정 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계약체결 시 계약의 효력은 회계연도 시작일 이후 또는 예산배정 이후에 발생합니다.


2.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계약법」 제31조의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하며, 미등록 업체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협력종합예술활동 프로그램 개발 및 교육 수행 역량을 갖춘 문화예술(교육) 단체 및 기관(※개인은 신청 불가)

  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허용)이 가능합니다.

      ㅇ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ㅇ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2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분담 비율이 높은 업체를 대표자로 선임하여야 합니다.

      ㅇ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ㅇ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ㅇ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할 때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해 세입 조치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4.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액입찰입니다.

  나. 협상에 의한 계약, 장기계속계약입니다.

  다.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허용)이 가능합니다.

  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마. 본 입찰은 조달청에 등록한 업체만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입찰정보→용역)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한번 제출한 입찰은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 따라 서면으로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 시간에는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공동수급협정서 : 전자제출(공동수급체를 구성하여 참여하는 업체에 해당)

  가. 제출기한 : 2025. 2. 3.(월) 18:00

    *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자는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승인 여부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6. 사업설명회: 2024. 12. 23.(월) 10시, 서울시교육청 905호 회의실


7. 입찰설명서 숙지: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다음 입찰설명서를 입찰서 제출 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o 전자입찰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o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o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o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o 지방자치단체 계약 일반조건

                        o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

                   ※ 본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8. 제안서 접수 (직접 제출)

 가. 제안서 접수일자: 2025. 2. 4.(화) 09:00 ~ 11:00

  나. 제출장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송월길 48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재정과 (8층)

  다. 제출서류

    <교육재정과 입찰참가자격 확인 서류 ①~⑦, 사업부서 제안서평가 서류 ⑧~⑩>

   육재정과에서 일괄 접수하며, ①~⑦⑧~⑩ 중복되는 서류는 2부를 준비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격확인서류는 분리 후 겉에 표기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 자격등록증 1부

    ② 법인 등기부등본 1부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 인감증명서(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제출) 각 1부

    ⑤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시에는 아래 서류를 모두 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각 1부, 신분증

      -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

    ⑥ 확약서 1부 (입찰공고 별지참조)

    ⑦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선택 확인서 1부 (입찰공고 별지참조)

    ⑧ 제안서(보관용 원본 1부, 평가용 사본 7부)(총 8부)

       - 사본에는 업체명, 로고, 대표자명, 연구자명 등 업체를 나타낼 수 있는 일체의 표기 삭제

       - 제안서 사본(평가본)은 원본대조필 생략

       - 제안서에 용역수행책임자(PM) 명시하고 해당 책임자가 발표회 시 제안 설명

    ⑨ USB 1개(제출 서류 모두 저장)

    ⑩ 기타 평가에 필요한 제반 서류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공동수급의 경우 대표사가 공동수급체 구성원 전원의 서류를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가급적 공고일 이후 출력한 자료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정량 및 정성평가는 별도로 진행되는 바, 정량 및 정성평가에서 요구되는 서류가 중복일 경우 각각 작성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부서(교육재정과) 및 사업부서에서 요구되는 서류가 중복일 경우 각각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9. 가격입찰서 접수(전자입찰)

  가. 접수기간: 2025. 1. 23.(목) 10:00 ~ 2025. 2. 4.(화) 11:00

  나.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입찰서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시에는 입찰무효처리 됩니다.



10. 제안서 평가 및 개찰

  가. 제안서 평가 일시 및 장소: 추후 개별통지

  나.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다. 개찰장소: 서울특별시교육청 교육재정과 입찰집행관 PC

  라.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예정가격 결정방식은 단일예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 협상적격자의 협상순위는 제안서의 기술능력평가(90%)와 가격평가(10%)를 종합평가한 결과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 중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됩니다.

  다.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입찰공고문(제안요청서 포함)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서울특별시교육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 및 운영에 관한 규칙(서울특별시교육규칙)』을 적용합니다.

   ★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예정가격 작성을 생략한 경우에는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을 초과하는 경우 협상적격자에서 제외됩니다.


12. 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 사후정산 안내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예정가격 또는 산출내역서에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산업안전보건관리비(해당 시) 금액을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의 규정에 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다. 산업안전보건관리비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시행령 제4조에 해당할 경우 산출내역서 등에 반영한 금액을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예정원가조사보고서에 반영된 보험료(다음 페이지)

      

구    분

금   액 (원)

비    고

국민연금

14,586,368

2년

건강보험

11,490,812

장기요양보험

1,488,060

산업안전보건관리비

6,496,334


13. 입찰의 무효 등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한다)의 성명,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라.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에 해당하는 경우 재공고 입찰합니다.


14. 청렴서약제 적용

  가.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 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의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5. 기타 참고사항

  가. 전자입찰 입찰자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전자입찰 입찰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청렴서약서, 제안요청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각장마다 "사실과 상위 없음"을 확인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이 곤란할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당해 계약에 따른 계약목적물에 대한 지식재산권은 제안요청서에 따릅니다.

  사.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최저임금법 제6조 제1항·제2항과 근로기준법 제43조를 준수해야 합니다.

  아. 기타 상세한 것은 아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o 역 및 제안서에 관한 사항 : 체육건강예술교육과 장학사 최은아 (02-399-9532)

    o 입찰에 관한 사항 : 교육재정과 주무관 정완순 (02-399-9695)


붙임  1. 확약서 〈별지 1〉

      2.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선택 확인서 〈별지 2〉



<별지 1>


확    약    서


 

1. 접수번호 :

 

2. 입찰건명 : 2025~2027 협력종합예술활동 운영 위탁 용역

 

 

 

 위 사업을 위한 사업자 선정 방식 및 제안요청서 내용과 본 입찰에 관한 귀 기관의 제안 내용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기관)명 :    

                                 소 재 지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                  (인)

 

서울특별시교육청 분임 재무관 귀하

<별지 2>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 선택 확인서



○ 입찰건명 : 2025~2027 협력종합예술활동 운영 위탁 용역

선택 고유 번호

 

 

 

 

 

 

 

 

      평가위원 선정을 위한 고유번호를 위와 같이 선택하여 제출하며

   이로 말미암은 평가위원의 선정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업체(기관)명 :    

                                   소 재 지 :

                                   대 표 자 :             (인)

 

  


  ※ 유의사항

   ○ 평가위원 예비명부 고유번호는 1~21번까지임

   ○ 1~21번까지 고유번호 중 7개의 번호를 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