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초등학교 공고 제20240001212호
2025학년도 경기초등학교 학생통학버스 임차 용역업체 선정 입찰 재 공고
(규격-가격 동시 입찰)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2단계 경쟁등의 입찰)에 의하여 경기초등학교 학생통학버스 운행 용역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아래와 같이 재 공고합니다.
2024. 12. 12.
경기초등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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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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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본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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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
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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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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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경기초등학교 학생통학버스 임차 용역업체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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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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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 서대문구 경기대로 9길 10 경기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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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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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1 ~ 2026.02.28(용역비 10개월 분할지급)
(학부모,학생,교직원 만족도 평가 후 연장계약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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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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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행 구간:서울특별시 (2024학년도 버스노선표 참조)
◈ 운행 차량:등,하교용 45인승(2대), 21인승(2대)
각 (차량별 운전자 및 통학버스도우미 1명 포함.)
※ 단 학사 일정 및 학생 수용에 따라 운행 일정 및 구간, 횟수, 차량 대수는
변경될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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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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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금삼억사천만원(금34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운전자 및 차량안전도우미 인건비 및 차량운영 경비(차량수리비, 보험료,
유류비, 기타), 도색(본교에서 정한 색), 어린이보호표지, 점멸등,안 전띠,
승강구, 경광등, 후사경, 정지표시장치, 학교표지,등 어린이통학버스 구비요건(별도 법조항 참조) 포함 금액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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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기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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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는 총액 금액에 대한 가격 산출내역서를 작성하여 제출
◈ 공고문, 과업설명서(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피해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본 입찰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통학버스 운영개시일 전까지 도로교 통법 제52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신고 등) 및 동법시행령 제31조 (어린이통 학버스의 요건 등)의 규정에 의한 어린이통학버스 요건을 갖추어야 하며, 그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 매년 계약 만료일 30일전까지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계약 이행 및 업무 수행
능력을 평가하여 성적 우수 시 연장 계약이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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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입찰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8조에 의거 “2단계 입찰(가격·규격 동시입찰)”로, 규격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제안서(규격)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하여, 최저가 낙찰방식을 적용합니다.
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직접 제출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G2B(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합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서울, 경기도), 최저가 낙찰방식입니다.
(경기업체의 경우 관계법령에 의한 서울특별시내의 운행, 정차 등이 가능할 것)
라. 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해야 하며, 가격입찰서는 G2B를 통한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하여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 (G2B 시스템 업종코드 5805) 등록 업체여야 합니다.
다.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9조의2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가맹사업」 등록을 필한 업체 이어야 합니다.
라.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 및 경기도에 소재하여야 하며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하며, 어린이 통학버스 요건을 갖출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직영운영회사의 증명 요건으로 계약특수조건에서 정한 자동차등록원부를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바. 최근 3년 이내에 운행한 실적이 이행실적 평가 반영됩니다.
사.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아.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자.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가입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제도 운영요령」(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제29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2)]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을 것)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카. 입찰공고일 현재 전세버스 운행과 관련하여 위법한 사실로 금고 이상의 형을 받은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4. 과업 설명
과업설명서를 참고하고, 반드시 공고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우리 학교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입찰 절차
입찰공고(G2B)→제안서(규격입찰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접수)→제안서 평가(활성화 위원회의 평가 결과 80점 이상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적격업체에 한하여 가 격입찰 개찰(G2B)→[부적격자 G2B사전판정(정상)에서 제외]→낙찰자 결정(최저가 입찰자)→계약 체결
7. 입찰 일정(규격 입찰서(제안서),가격입찰서)
가.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안서 제출기한 : 2024.12.12(목)12:00 ~ 2024.12.20.(금)15:00
나. 접수장소 : 경기초등학교 행정실 (직접 제출)
※ 우편접수 및 팩스 제출 불가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 제출서류를 봉투에 봉인 후 인감(사용인감) 날인하여 직접 제출하며,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하지 않음.
다. 설명회 : 별도의 설명회는 없고 제안서로 갈음함.
라. 제안서 평가회 : 2024.12.23(월) 10:00 (학교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마.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4.12.12(목)12:00 ~ 2024.12.20(금)15:00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입찰입니다.
바. 제출 서류 (※구비서류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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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입찰 참가신청서 1부 [붙임1]
② 입찰서 1부 [붙임2]
③ 제안서 5부 [붙임3]
④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시·국세 완납증명서
⑦ 차량종합보험증권(책임보험) 사본, 차량보유현황표
⑧ 평가요소 해당 증빙서류 각 1부
⑨ 직영차량 운행 각서[붙임10]
-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 운행기록증 발급현황(최근)
- 직접생산확인 증명서 1부
⑩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1부.
⑪ 신용평가등급 확인서(최근연도) 1부 [붙임6 ]참고
⑫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1부,재무상태 [붙임 7,8]
⑬ 여객자동차운송사업증 사본 1부
⑭ 여행 인․ 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⑮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⑯ 제안업체 인력보유 확인 증빙자료
⑰ 각서 1부 [붙임9]
⑱ 청렴계약이행각서,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붙임13,14]
⑲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1부
⑳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 (대표자가 아닌 경우에 한함)
㉑ 기타 학교에서 요청하는 서류 각 1부
㉒ 차량보유 확인서
(예시: 장비기준:45인승 21인승이상),장비기준일은 입찰서 제출 마감일
※ 모든 사본에는 원본 대조필을 명시
※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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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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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② 산출내역서(총액금액에 대한 항목별 가격 산출) 1부 [붙임12]
③ 확인서(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1부 [붙임11]
④ 근로조건 이행확인서 1부 [붙임16]
⑤ 성범죄 경력조회 및 아동학대범죄 관련 범죄경력조회 동의서 1부[붙임15]
⑥ 어린이통학버스신고필증 1부
⑦ 운전자 면허증사본, 재직증명서, 신체검사서, 경력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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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유의사항
※ 제안서의 규격평가를 위한 평가위원, 평가 관련자료 및 평가결과 등은 공개하지 아니하며, 평가 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비용은 제안업체가 부담합니다.
※ 제안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담합한 사실이 발견되거나 담합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제안을 무효로 합니다.
※ 제안서의 규격은 A4(세로)이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해야 합니다.
(바인더 형태 제출 불가)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 ․ 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부정한 방법으로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제출된 서류가 위 ․ 변조 ․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조달청 나라장터의“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책임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 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9. 개찰
가. 개찰일시 : 2024.12.23(월) 14:00 이후
나. 개찰장소 : 경기초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다. 학교 일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조달청 예정가격 결정방법에 의해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예비가격 작성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2단계(가격,규격 동시입찰)입찰 선정(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후(서류검토), 평가점수 80점 이상의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2단계로 적격업체 중 가격개찰을 통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단, 제안서 평가 결과 평가점수 80점 미만인 업체에 대해서는 사전판정(정상)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서 평가 결과도 동일한 경우에는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라. 본 입찰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길 바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낙찰자 통보 :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낙찰대상자에게만 개별 통보합니다.
11. 청렴서약제 적용
가. 이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청렴계약이행각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안서와 함께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2.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 제출
본 용역입찰은 운전자 및 보호탑승자를 포함하고 있으며, 낙찰자는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등을 준수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변경할 수 없고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우리학교에서 필요시 제안업체에 보완 및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공고내용(입찰공고, 과업설명서, 운행시간표)을 완전히 숙지한 후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작성 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시에는 무효처리가 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선정업체는 학생 통학버스 운행을 안전하게 실시하기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과 준비를 실시하여 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 및 공개하지 않습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기초등학교 행정실 (☎ 02-3146-9583)문의 바랍니다.
바. 차량은 2016년식 이상으로 한다.
붙임 1. 입찰참가 신청서 [붙임 1] 1부
2. 입찰서 [붙임 2] 1부
3. 제안서 [붙임 3] 5부
4.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기준 [붙임 4] 1부
5. 제안서 평가항목 채점표 [붙임 5] 1부
6. 신용평가 등급 [붙임 6] 1부
7.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붙임 7] 1부
8. 재무상태[붙임 8] 1부
9. 각서[붙임 9] 1부
10.직영차량 운행각서 [붙임 10] 1부
11.확인서 [붙임 11] 1부(낙찰자 한함)
12.산출내역서 [붙임 12] 1부(낙찰자 한함)
13.청렴계약 이행 각서 [붙임 13] 1부
14.청렴계약 특수조건 [붙임 14] 1부
15.근로조건 이행확인서 [붙임 15] 1부 (낙찰자 한함)
제안서 제출 서류 목록 및 편철 순서표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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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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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빙서 및 관련 첨부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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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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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참가신청서<붙임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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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등록증 사본
▪ 법인등기기부 등본
▪ 인감증명서 1부 (인감 미사용 시 사용인감계)
▪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대리인 접수 시)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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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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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붙임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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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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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붙임 3>,<붙임7>,<붙임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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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근 3년 이내 용역이행 실적증명서<붙임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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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무상태<붙임8>
※ 2023년도 표준재무제표증명 첨부하여 제출(세무서 보고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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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유차량현황
※ 자동차등록증 사본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자동차등록원부(갑,을) 각 1부
※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운행예정차량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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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운행 능력 및 사고 대책
※차량보유실태 관련 서류
※기사 개인별 안전교육실시 현황 관련 자료
※차량 운행 능력이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버스 고장 및 사고시 대응 방안긴 급차량 제공방법 (서술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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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차량별 기사 및 도우미의등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예비차량 운영계획
※ 친절 교육계획 및 각종 보험가입현황
※ 차량 승․하차 시 기사 및 도우미의 행동요령
※ 운행 중 환자 발생 시 대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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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 배차 능력 및 고객대상 서비스
※정기적인 소독 및 차량관리 방법
※배치 차령의 적정성(연식 ,도색 ,편의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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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기타 제공되는 서비스 등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
※ 사무실 관리현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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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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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서 <붙임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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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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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영차량 운행 각서 <붙임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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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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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 각서<붙임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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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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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특수 조건<붙임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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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제안서 평가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서류를 추후 요구할 수 있음.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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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기간
즉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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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
청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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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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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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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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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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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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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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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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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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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초등학교 통학버스 입찰공고
제2024-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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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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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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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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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경기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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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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납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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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증금률: % (입찰금액의 5% 이상)
․ 보 증 금: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보증서)
(해당 입찰공고에 따라 전자입찰서 상의 납부이행확약서로 갈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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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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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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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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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경기초등학교의 2단계 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구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를 신청합니다.
붙임 공고에서 정한 서류 각 1부
2024. . .
신청인 (인)
경기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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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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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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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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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초등학교 통학버스 입찰공고 제2024-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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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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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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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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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경기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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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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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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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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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 원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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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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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1 ~ 2026.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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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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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호 또는 법인명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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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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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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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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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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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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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의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여 이 입찰이 귀 기관에 의하여 수락되면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계약특수조건·설계서(물품규격서) 및 현장설명사항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준공(납품·용역수행)기한 내에 공사(물품·용역)를 완성(제조·납품)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입찰자 (인)
경기초등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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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도 경기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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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안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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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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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반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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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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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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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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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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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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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설립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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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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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 원 현 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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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부문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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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년 월 ( 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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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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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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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 등급
|
기업신용
평가등급
|
신용평가등급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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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
3. 통학버스 실적증명서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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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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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금액
(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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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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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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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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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실적만 해당(통학버스 운행실적만 가능)
2.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되며,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
3.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
4. 통학버스 보유현황
주) 1. 차량보유 현황표 첨부
5. 차량 운행 능력 및 사고 대책
※ 차량보유실태 관련 서류
※ 기사 개인별 안전교육실시 현황 관련 자료
※ 차량 운행 능력이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 버스 고장 및 사고시 대응 방안긴 급차량 제공방법 (서술식)
6. 운행 차량별 기사 및 도우미의등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예비차량 운영계획
※ 친절 교육계획 및 각종 보험가입현황
※ 차량 승․하차 시 기사 및 도우미의 행동요령
※ 운행 중 환자 발생 시 대처 방법
7. 차량 배차 능력 및 고객대상 서비스
※ 정기적인 소독 및 차량관리 방법
※ 배치 차령의 적정성(연식 ,도색 ,편의성등)
8. 기타사항(상호협력)
※ 기타 제공되는 서비스 등
※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
※ 사무실 관리현황 등
- 심사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장점 및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에 대하여 구체적인
내용으로 서술식으로 기재
|
붙임 증빙서류 각 1부.
2024. . .
제안자 성명 (서명 또는 날인)
붙임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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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평가항목별 등급 및 배점 기준
|
구분
|
평 가 항 목
|
수
행
능
력
평
가
(100)
|
객
관
적
평
가
(30)
|
경영상태
(10)
|
평가항목
|
등급
|
배점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1) 100%이상
2) 75%이상~100%미만
3) 50%이상~ 75%미만
4) 25%이상~ 50%미만
5) 0%이상~ 25%미만
|
5
4
3
2
1
|
최근년도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1) 100%이상
2) 75%이상~100%미만
3) 50%이상~ 75%미만
4) 25%이상~ 50%미만
5) 0%이상~ 25%미만
|
5
4
3
2
1
|
이행실적
(10)
|
사업수행실적 (최근 3년간 용역 수행실적)
|
항목
|
실적 규모
|
실전 건수
|
실적
|
500명 이상
|
300명이상
|
100명이상
|
10건 이상
|
7건 이상
|
5건 이상
|
3건 이상
|
배점
|
5
|
4
|
3
|
5
|
4
|
3
|
1
|
장비보유
(10)
|
- 입찰공고에 정한 장비기준 이상인 경우 : 10점
- 입찰공고에 정한 장비기준 미달하는 경우 : 0점
|
주
관
적
평
가
(70)
|
제안서의
충실도
(10)
|
* 과업의 이해도, 제출서류 준비 내용, 제안의 독창성 등
|
차량배치
(15)
|
* 배치 차량의 적정성 (차량년식, 도색, 편의성 등)
* 차량별 안전 장비 구비 목록 및 차량 관리 방법
* 학교 행사 및 긴급예비차량 제공 능력 - 증빙자료 제출
|
운영계획
(15)
|
* 통학버스 운영 계획 (정비, 예비차량 운영 등) - 증빙자료 제출
|
상황별
(15)
|
* 차량 사고 예방 및 대책, 수송안전계획 – 증빙자료 제출
|
상호협력
(15)
|
* 상호협력 방안
* 운전자 및 도우미의 안전교육 계획
* 차량 승하차 시 운전자 및 도우미의 행동요령 등 – 증빙자료 제출
|
업체명 : ㅇㅇ운수
구분
|
평 가 항 목
|
등급 및 배점기준
|
점수
|
기
술
능
력
평
가
(100)
|
객
관
적
평
가
(30)
|
경영상태
(10)
|
최근년도 자기자본
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1) 기준비율의 100%이상
2)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3) 기준비율의 50%이상~ 75%미만
4) 기준비율의 25%이상~ 50%미만
5) 기준비율의 0%이상~ 25%미만
|
5
4
3
2
1
|
|
최근년도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1) 기준비율의 100%이상
2) 기준비율의 75%이상~100%미만
3) 기준비율의 50%이상~ 75%미만
4) 기준비율의 25%이상~ 50%미만
5) 기준비율의 0%이상~ 25%미만
|
5
4
3
2
1
|
|
이행실적
(10)
|
사업수행실적 (최근 3년간 용역 수행실적)
|
|
항목
|
실적 규모
|
실전 건수
|
실적
|
500명 이상
|
300명이상
|
100명이상
|
10건 이상
|
7건 이상
|
5건 이상
|
3건 이상
|
배점
|
5
|
4
|
3
|
5
|
4
|
3
|
1
|
장비보유
(10)
|
* 입찰공고에 정한 장비기준 이상인 경우 : 10점
* 입찰공고에 정한 장비기준 미달하는 경우 : 0점
|
|
주
관
적
평
가
(70)
|
제안서
(10)
|
* 과업의 이해도, 제출서류 준비 내용, 제안의 독창성 등
* 매우우수(10점), 우수(9점), 보통(8점), 미흡(6점)
|
|
차량배치
(15)
|
* 배치 차량의 적정성 (차량년식, 도색, 편의성 등)
* 차량별 안전 장비 구비 목록 및 차량 관리 방법
* 매우우수(15점), 우수(13점), 보통(11점), 미흡(9점)
|
|
운영계획
(15)
|
* 통학버스 운영 계획 (정비, 예비차량 운영 등)
* 매우우수(15점), 우수(13점), 보통(11점), 미흡(9점)
|
|
상황별
(15)
|
* 차량 사고 예방 및 대책, 수송안전계획
* 매우우수(15점), 우수(13점), 보통(11점), 미흡(9점)
|
|
상호협력
(15)
|
* 상호협력 방안
* 운전자 및 도우미의 안전교육 계획
* 차량 승하차 시 운전자 및 도우미의 행동요령 등
* 매우우수(15점), 우수(13점), 보통(11점), 미흡(9점)
|
|
신용평가등급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등급
|
평점
|
AAA
|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A+, AA0,AA-
|
A1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
10.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10.0
|
A0
|
A2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
9.0
|
A-
|
A2-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9.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8.0
|
BBB0
|
A3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8.0
|
BBB-
|
A3-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8.0
|
BB+, BB0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7.0
|
BB-
|
B0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7.0
|
B+, B0, B-
|
B-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6.0
|
CCC+ 이하
|
C 이하
|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5.0
|
없음
|
없음
|
|
0.0
|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③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그 전까지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됨
|
|
신청인
|
업 체 명(상호)
|
|
대 표 자
|
|
|
|
|
영 업 소 재 지
|
|
전화번호
|
|
|
|
사 업 자 번 호
|
|
증명서용도
|
|
|
|
용역범위및기준
(면적,금액등)
|
|
제 출 처
|
|
|
|
|
용역이행
실적내용
|
용 역 명
|
|
규 모
|
|
|
|
용 역 개 요
|
|
|
|
계 약 번 호
|
계약일자
|
계약기간
|
규모
|
이행실적
|
비 고
|
|
비율(%)
|
실 적(원)
|
|
|
|
|
|
|
|
|
|
|
증 명 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
|
|
기 관 명 : (인) (전화번호 : )
|
|
|
주 소 : (FAX번호 : )
|
|
|
발급부서 :
|
담 당 자 :
|
|
|
|
|
|
|
|
|
(주)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함
② 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시에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 는 실적에 한하며, 공동계약으로 이행하였을 경우 비율과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함
③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함
|
구 분
|
2023년도
|
비고
|
자
산
|
유 동 자 산
|
|
|
고 정 자 산
|
|
|
자 산 총 계
|
|
|
부
채
|
유 동 부 채
|
|
|
고 정 부 채
|
|
|
부 채 총 계
|
|
|
자
본
|
자 본 금
|
|
|
자 본 잉 여 금
|
|
|
이 익 잉 여 금
|
|
|
자 본 조 정
|
|
|
자 본 총 계
|
|
|
총 매 출 액
|
|
|
매 출 총 이 익
|
|
|
영 업 이 익
|
|
|
경 상 이 익
|
|
|
당 기 순 이 익
|
|
|
※ 2023년도 표준재무제표증명 첨부하여 제출
|
본사는 「2025학년도 경기초등학교 통학버스 용역」 입찰에 참여하면서 귀 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활성화위원회 및 학교운영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 뿐 아니라 차후 귀 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4. . .
경기초등학교장 귀하
|
|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은 「경기초등학교 통학용 전세버스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19.1.7 시행 이후부터 적용) 끝.
2024. .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주민등록번호 :
경기초등학교장 귀하
|
|
본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따른 입찰 참가 제한 등을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경우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4. . .
경기초등학교장 귀하
|
▣ 2025학년도 경기초등학교 통학버스 용역
순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금 액 (원)
|
비 고
|
1
|
차량비
|
년식
|
◈ ○○ 관광
- 20XX식 :
|
|
|
2
|
인건비
|
운전기사 및 안전도우미
|
◈ 1호
◈ 2호
◈ 3호
◈ 4호
◈ 5호
◈ 6호
◈ 7호
◈ 8호
◈ 9호
◈ 10호
◈ 11호
◈ 12호
◈ 13호
◈ 14호
|
|
|
3
|
차량보험료
|
|
◈ 1호~14호까지 차량보험료 산출
|
|
|
4
|
유류비
|
|
◈
|
|
|
5
|
통학버스 구조변경
|
구조변경 일수 기재
|
◈ 1호~14호까지 구조변경일자 기재
|
|
|
6
|
수수료
|
위탁용역 수수료
|
|
|
|
|
|
|
|
|
|
합 계
|
|
|
|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 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경기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경기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경기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경기초등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경기초등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경기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 . .
서 약 자 : (인)
경기초등학교장 귀하
청렴계약특수조건
제1조(목적) 이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경기초등학교 계약담당자와 계약상대자가 체결하는 공사•용역•물품구매 계약에 있어 계약일반조건 외에 청렴계약을 위한 내용을 특별히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① 공사•물품•용역 등의 입찰에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고 계약체결 하거나 계약체결 할 상대자는 계약체결 및 이행과 관련하여 어떠한 명분으로도 관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여서는 아니 된다.
제3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① 입찰에 참가하는 자가 입찰가격이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경기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 제한을 받게 된다.
1.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가격을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협정을 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② 입찰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경우에는 제1항과 병행하여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령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 등의 조치를 하는데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③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를 위반하였을 때에는 다음 각 호의 1에서 정하는바에 의하여 경기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참가제한을 받게 된다.
1.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서 입찰을 유리하게 하여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시공 중 편의를 받아 부실 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2.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못한다.
④ 제1항 내지 제3항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하는 처분을 받은 자는 경기초등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4조(계약해지 등) ① 입찰, 수의시담,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자는 다음 각 호의1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여 당해 계약에 대한 조치를 받는다.
1. 계약체결 이후 착공 전의 경우에는 당해 계약을 해제한다. 다만, 발주기관의 사업수행 상 부득이 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2. 계약이행 이후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제 또는 해지한다. 다만, 계약대상물의 성격, 진도, 규모, 이행 기간 등을 감안하여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다
3. 계약상대자는 제1호 내지 제2호의 규정에 의한 조달청의 처리에 대하여 민․형사상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제5조(기타사항) ① 계약상대 업체의 임․직원(하도급업체 포함)과 대리인이 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업체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하여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하도록 적극 노력한다.
붙임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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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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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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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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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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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생년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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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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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국인등록번호
(외국인인의 경우만 기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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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휴대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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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경기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근로(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경력 조회,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에 따른 아동학대 범죄전력 조회 신청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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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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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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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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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대문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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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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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 *표 항목(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2. 대상자가 외국인의 경우 성명(영문), 외국인등록번호를 적습니다.
3.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를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보유 : 수집된 고객의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조회 신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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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 80g/㎡(재활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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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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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조건 이행확약서 [낙찰자에 한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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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로조건 이행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 용역건명 :
1. 인건비는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 [별표2-2]의 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을
지급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 「근로기준법」등 아래의 관련법규를 준수 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①퇴직금, 의료보험, 국민연금, 산재보험, 고용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금액을 별도 책정하여 지급하겠습니다.
②포괄적인 재하청을 하지 않겠습니다.
③『근로기준법(제107조 내지 제114조)」 및 「최저임금법(제28조)」을 준수하겠습니다.
★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 : (기본급+제수당+상여금+퇴직충당금)의 인건비 합계액× 예정가격결정비율(사정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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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는 본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공동구성원 모두기재) 대 표 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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