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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1222025-00 공고일시  2024/12/12 11:27
공고명 2025년 전북특별자치도 직원 단체보험 가입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수요기관 전라북도
공고담당자 임정순(☎: 063-280-233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총액)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5: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29,426,500 원
   
배정예산
1,329,426,500 원
   
추정가격
1,329,426,5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225

TEL. (063) 280-2330

FAX. (063) 280-2339


용역 입찰 공고



공고번호 : 전북특별자치도 공고 제2024-1910호


용 역 명 : 2025년 전북특별자치도 직원 단체보험 가입


   이 입찰공고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공고문은 전북특별자치도 회계과(063-280-2330), 용역 관련은 총무과

(063-280-2247)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

  클린계약의 약속      

전북특별자치도www.jeonbuk.go.kr

  

  입찰설명서 구성은 다음과 같으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드시 입찰 설명서를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다     음 -

 

1. 입찰공고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3.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4.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5.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6.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그에 근거한 예

 

7. 전북특별자치도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 등

 

전북특별자치도 공고 제2024-1910호;;;

용역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공  고  명

  2025년 전북특별자치도 직원 단체보험 가입

기 초 금 액

1,329,426,500원

 입찰개시일시

  2024. 12. 13 . 09:00

 입찰마감일시

  2024. 12. 18. 10:00

추 정 가 격

1,329,426,500원

 개 찰 일 시

  2024. 12. 18. 11:00

 개 찰 장 소

전라북도 회계과 입찰집행관PC


2. 입찰 및 계약 방식

  2-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2-2 본 입찰은 총액입찰 대상입니다.


3. 용역시행 개요  

  3-1 가입대상 및 기간 : 6,270명(남 4,691명, 여 1,579명) / 2025.01.15(00:00) ~ 2026.01.14(24:00)

  3-2 가입범위 및 종류 : 단체보험 계약조건 참조


4. 입찰참가자격

  4-1 계약법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92조에 해당되지 않아야 하며, 다음 각 호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4-2 보험업법 제4조 및 기타특별법에 의한 생명보험업(생명보험, 업종코드: 3823) 또는 손해보험업(기타보험, 업종코드: 3833) 제3보험업(상해보험, 업종코드: 3834) 또는 제3보험업(질병보험, 업종코드: 3835) 등록업체로 등록한 자로 본사(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은 외국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에 한하며 입찰공고일 기준 지급여력 비율이 100%이상이어야 합니다.

급여력비율 관련 자료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10:00시까지 전북도 회계과 계약팀으로

   직접 또는 팩스(063-280-2339)로 제출하시고 반드시 수신여부를 담당자(063-280-2330, 임정순)

   에게 확인하시기 바라며, 서류 미제출시에는 본 입찰에서 제외됩니다.



  4-3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는 입찰참가를 제한합니다.

     - 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안을 개찰일 전일(18:00)까지 전북특별자치도 회계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4-4 공동수급(공동이행)이 가능(대표사를 포함하여 5개사 이내)하며, 대표사는 출자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며, 보험계약 및 제반업무는 대표사에서 처리합니다.

    - 공동수급체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류에 의한 계열사가 아니어야 하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표준협정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입찰마감일 전일18:00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공동수급체가 각각 작성한 후 대표사가 승인하여 제출하여야 함.

    -  대표사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이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사의 단독입찰로 처리되며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4-5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

      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6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 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입찰 마감일(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고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6-1 업체의 소속 대표자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리 됩니다. 따라서 대표자가 수인(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6-2 업체의 상호(법인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경 되었을 경우에는 개찰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나라장터시스템”이 한다)에 변경등록하고 전자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변경등록을 하지 아하고 제출된 입찰서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 처리됩니다.


5.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5-1 입찰참가자격이 있는 자가 나라장터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였을 경우 입찰참가 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5-2‘지방계약법 시행령’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입찰서에 있는 납부확약으로 갈음하고 납부를 면제합니다.


  5-3‘지방계약법’ 제12조 규정에 의거 계약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서 제출

  6-1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기간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6-2 한번 제출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6-3 전자입찰서 제출여부는 나라장터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7-1‘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2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8. 예정가격 결정

  8-1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복수예비  가격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등

  9-1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9-2 낙찰자는 보험료 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3 동일 가격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지방계약법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 적용)


10. 낙찰 통보 및 계약

   10-1 개찰결과에 대한 1순위업체 선정에 대하여 별도로 통보하지 않고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g2b)의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의 열람으로 통보를 갈음합니다.

   10-2 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전라북도에 귀속되며,‘지계약법 시행령’제 92조에 의해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습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11-1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동 청렴계약 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www.g2b.go.kr)에서 볼 수 있습니다.

  11-2 입찰참가자는 지방계약법 제6조의2 및 같은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3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11-1 및 11-2에 따른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보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전라북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12-1 약체결 이후 “전북특별자치도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에 의한 임금지서약서 등의 서류제출 및 의무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12-2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전산장비 장애로 전자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2-3 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전북특별자치도 회계과(☏063-280-2330) 임정순, 과업 내용 관한 사항은 총무과(☏063-280-2247) 송예진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4년   12월  12일



전북특별자치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