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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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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22056-00 공고일시  2024/12/12 11:36
공고명 2024년 해양쓰레기 정화사업 해양폐기물 처리용역 3차(단가계약)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수요기관 전라북도 군산시
공고담당자 조용안(☎: 063-454-23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3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4/12/17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8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2/18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46,710 원
   
배정예산
84,000,000 원
   
추정가격
76,363,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군산시 공고 제2024-2664호      


수의계약 안내 공고


1. 공개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4년 해양쓰레기 정화사업 해양폐기물 처리용역 3차(단가계약)

  나. 용역위치 : 군산시 해안가 및 선상집하장 등 발주기관 지정 장소의 적재 해양폐기물

  다. 용역개요 : 폐합성수지류(쓰레기 등) 가연성 해양폐기물 188톤(추정)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80일(예산 소진시 사업종료)

  마. 설계금액 : 금84,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기초금액은 금446,710원/1톤 입니다.

     본 사업의 기초금액은 이윤,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서 모든 입찰업체는 이윤,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비영리법인(면세사업자)인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등을 제외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입찰서접수(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4.12.13.(금) 12:00

2024.12.18.(수) 12:00

2024.12.18.(수) 13:00

입찰집행관 PC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별도 통보 없음)


3. 견적서 제출자 자격 및 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일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 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내에 있는 업체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아래의 자격을 등록하고 붙임 ‘과업지시서’ 내역에 따라 이행 가능한 업체


    1)「폐기물관리법」제25조에 따른 폐기물중간처분업(지정폐기물외폐기물-소각전문) 또는 폐기물종합처분업 또는 폐기물중간재활용업 또는 폐기물최종재활용업 또는 폐기물종합재활용업 허가를 받은 업체로 영업대상 폐기물에 “폐합성수지”가 포함(기재)되어 있는 업체이며

    2)「폐기물관리법」시행규칙 [별표7]의 폐기물 수집운반 장비기준을 충족하는 업체

     ※단, 면허 보완을 위해 폐기물수집·운반법[사업장비배출시설계폐기물, 업종코드: 1227] 허가를 받은 업체와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으로 입찰참여 가능함


      ※ 본 용역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가 적용되는 사업입니다.


  나. 공동계약(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하며, 공동도급으로 참여할 경우 대표사는 가.1)항의 업체로 합니다. 공동수급체의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2개사 이내로 하며, 면허보완을 위한 참여업체는 지역제한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  공동계약운영요령(회계예규)에 의한 공동수급협정서입찰마감 전일 18:00까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조달청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하며,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등록 업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이용자 등록 안내에 따라 입찰집행 전 지정시간까지 입찰참가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건의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래의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하다는 서약서를 입찰서 제출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4. 계약대상자 선정방법

가. 본 공개수의 견적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수의계약대상자의 선정절차)에 따라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하며,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으며 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심사하여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입찰(견적제출)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48조 규정에 의하며, 이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5. 예정가격의 결정

  본 공개수의견적 입찰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출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입찰무효) 및 조달청 공공입찰 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이용약관에 의합니다.


7. 국민건강보험료·노인장기요양보험료·국민연금보험료·퇴직급여충당금 사후정산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건설근로자퇴

      공제부금(이하 “국민건강보험료 등” 이라 한다)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의

      규정에 따라 기성대가 및 완성대가 지급시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금액을 입찰금액에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다만, 단순노무용역인 경우에는 예정가격상의 보험료에 낙찰률을 곱한 금액을 기준으로

     반영할 수 있습니다.

다. 국민건강보험료 등의 납입확인서를 첨부하여 대가를 청구하여야 합니다.

8. 군산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 준수

  계약상대자는 군산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를 성실히 준수하여여야하며, 본 조례에 의한 특수조건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 적용대상 : 추정가격 3천만원 초과 용역(학술용역 제외)


9. 견적참가자 유의사항

  가. 견적참가자는 공고일로부터 전자입찰 마감일까지 서류열람하시기 바라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입찰공고문, 특수조건, 설계서, 적격심사기준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

  라. 입찰결과안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www.G2B.go.kr)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조달청홈페이지 (http//www.pps.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자료실" 을 활용 하시기바랍니다.

  바. 입찰에 관한 문의 사항은 회계과(☏063-454-2373 조용안 주무관), 기타자세한과업내용 설명은 항만해양과 (☏063-454-2902 이동건 주무관)로 문의 바랍니다.

  


2024.  12.  12.


군 산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