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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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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1201277-04 (정정공고) 공고일시  2024/12/12 11:44
공고명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청소 용역공고(2025년)
공고기관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수요기관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공고담당자 홍진화(☎: 031-207-15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2/12 12: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2/16 17:00 개찰(입찰)일시 2024/12/16 18: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2,000,000 원
   
배정예산
82,000,000 원
   
추정가격
74,54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공고 제2024-02호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청소 용역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청소 용역

입찰건명

입찰서 공고기간

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사업내용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청소 용역

2024.11.25.(월) ∼

12.16.(월)

2024.12.12.(목) 12:00 ∼ 12.16.(월) 17:00 까지

2024.12.16.(금) 18:00

 입찰집행관PC

별첨

과업지시서 등 참조

  나. 용역기간 : 2025년 1월 1일 ~ 2025년 12월 31일

  다. 용역인원 : 미화원 2명(주40시간)

  라. 근무시간 : 월~금(주5일) 07:00~16:00 (휴게시간 12:00~13:00)

마. 기초금액 : 82,000,000원 (부가세 포함금액)

  바. 낙찰하안율 : 88%


2. 입찰방법 : 수의계약(총액) 2인이상 견적제출

   지역제한 : 경기도 수원시

 ※ 계약조건 : 기존 청소용역(미화원) 고용승계 유지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구비한 자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 적격심사 대상자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일)까지 현재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경기도 수원시 내에 소재한 업체로서 아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업체

 나.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따라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1162)으로 신고를 필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건물청소서비스, 물품분류번호: 7611150101]

    소지한 업체(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으며, 입찰서제출마감일 전날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마.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해당일 경우에는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4. 입찰 일정

  가. 입찰서류 제출 : 2024년 12월 12일(목) 12:00 ~ 12월 16일(월) 17:00까지

  나. 가격제안서 제출 : 2024년 12월 12일(목) 12:00 ~ 12월 16일(월) 17:00까지

  다. 공고기간 : 2024년 11월 25일(월) ~ 12월 16일(월)

  라. 공고장소 : 조달청(나라장터) 및 기관 홈페이지

  마. 공고방법 : 전자입찰

  바. 최종 낙찰 업체는 실적증명서, 인감증명서(법인은 법인인감1부), 등기부등본(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1부),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1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가격 제안서 작성 제출시 준수사항

 가. 2025년 최저임금 시간급 10,030원 적용 계산

 나. 퇴직적립금 포함하여 투찰

 다. 4대보험은 관계법령이 정한 2025년도 기준요율 적용

 라. 일반관리비와 기업이윤 : 업체별 결정 기입

마. 설과 추석 각 1인당 200,000원씩 명절격려금 지급 포함

 바.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포함하여 투찰

  * 낙찰자가 면세요건에 해당하는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


6. 낙찰방법

  가. 개찰일시 : 2024년 12월 16일(월) 18시 00분

  나. 낙찰자 결정 : 본건의 낙찰자 결정은 입찰참가자격 요건을 충족한 자로서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하여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의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인 경유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거 추첨을 통하여 그 낙찰자를 결정하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개찰결과 전산상 오류 및 기타 본 용역과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입찰순의)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견적)을 실시합니다.


7. 입찰보증금 귀속

  가.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동법시행령 재38조의 규정에 의거 우리기관(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납부하고 부정당업체로 제재조치 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최종 낙찰자 추후 계약시 구비 서류

 1) <서식1> 입찰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서식2 >기관(업체) 소개서(소정양식) 1부.

 3) <서식3> 사용인감계 1부.

 4) <서식4> 입찰결과 이행각서 1부.

 5) <서식5> 서약서 1부.

 6) <서식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서식7> 청소용역 실적 증명서(최근 2년)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위생관리 용역업 영업신고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부.

 10)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11)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1부.

 12)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

 13) 가격제안서 1부.


10. 사후정산 관련사항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등 사후 정산 관련 서류(납입확인서, 사용내역서, 지출영수증 등) 제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 12. 09.                                  

                                                             

사회복지법인 수원중앙복지재단

수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